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슈+]자동차 디스플레이의 진화…보다 커지고 더 똑똑해진다 2016-03-15 11:13:55
세로형 풀터치 스크린을 장착했다. 에스-링크로 명명된 이 세로형 디스플레이는 외관만 태블릿 pc와 비슷한 것이 아니다. 이 시스템은 차량의 주행 특성이나 모드를 완전히 변화시켜주는 멀티 센스 등 차량의 주행과 관련된 다양한 기능을 통합해 구현하고 있다. 이에 더해 문자메시지 음성 안내, 마사지 기능 등 기존의...
SM6 1만대 넘은 사전계약, '이유 있었네' 2016-02-29 09:29:21
s-링크 미러링 시스 템, 6가지 모드의 주행모드를 제공하는 멀티센스, 파노라믹 선루프, 보스 서라운드 오디오 시스템, 고급 가죽시트, 액티브 댐핑 컨트롤, 오토매틱 하이빔 등 다양한 편의품목이 추가된다. 가격은 비슷하지만 북미용으로 실용성이 강조된 파사트와 비교해 상품성 측면에서 월등히 앞서는 셈이다. ...
주행 모드만 5가지·부드러운 코너링에 순간 가속력 놀라워…파킹센서 덕에 주차 쉽네 ! 2016-02-19 07:00:05
모드는 컴포트, 스포츠, 에코, 뉴트럴 등 네 가지가 기본으로 저장돼 있고 퍼스널 모드를 통해 개인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운전석과 동승석에 마사지 기능도 내장돼 있어 주차해 놓고 잠시 쉬면서 등 안마를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은 이 통합 시스템을 ‘s-링크(link)’라고 부른다.버튼을 눌러 시동을...
가격 경쟁 확보한 SM6, 쏘나타 넘을까 2016-02-02 09:09:03
s-링크 미러링 시스템, 6가지 모드의 주행모드를 제공하는 멀티센스, 파노라믹 선루프, 보스 오디오 시스템, 고급 가죽시트, 액티브 댐핑 컨트롤, 오토매틱 하이빔 등 다양한 편의품목을 포함한다. 가격은 비슷한 수준이지만 북미용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파사트와 비교해 상품성 측면에서 월등히 앞선다. sm6는...
현대차 아이오닉, 흐뭇한 연비·짜릿한 주행·넉넉한 실내 2016-01-22 21:34:20
미만 저속에선 전기차(ev) 모드로 움직이기 때문이다. 자유로로 접어들어 액셀러레이터를 깊게 밟자 엔진이 낮은 배기음을 울렸다. 답답함 없이 100㎞/h를 넘겼다. 모터와 배터리까지 얹은 하이브리드 차량이지만 차체 무게가 1380~1410㎏으로 일반 준중형급 차량과 큰 차이가 없다. 후드·테일게이트 등에 들어가는...
현대차 ℓ당 22.4㎞ '아이오닉' 어떤 차? 2016-01-14 14:00:31
출력이 높고 충·방전 성능이 좋아 안정적인 전기차 모드 주행이 가능하다. 뒷좌석 아래에 얹은 배터리 시스템도 4중의 안전설계를 채택, 고전압 안정성을 높였다. 브레이크는 앞뒤 디스크 방식이며, 윈드실드 글라스 이중접합 차음 유리, 차체 흡차음재 최적화, 소음 차폐구조 개선 등 다양한 n.v.h 대책...
르노삼성, "SM6 5만대 팔겠다…내수 3위 달성할 것" 2016-01-13 16:29:50
주행상황이 다양하기 때문에 토션빔과 멀티링크 둘 다 포기할 수 없었다. 그래서 am링크라는 독특한 기술을 개발했다. 여기에 3년을 투자했다. 한 지역에 머물지 않고 세계적인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조치다. 특히 한국시장 요구를 만족하기 위해 도입한 기능이다. 직접 운전해보고 느끼길 바란다. 누구를 위한 기술이며...
베일 벗은 SM6…유럽형 탈리스만과 다른 점은? 2016-01-13 14:08:35
주행 감성을 자아냈다. 국내 최초의 운전자별 프로파일 설정, 다섯 가지 모드의 7인치 TFT 계기판, 5가지 색상의 앰비언트 라이팅, 8.7인치 에스-링크(S-Link) 시스템, 무손실 디지털 음원 재생 기술 등을 탑재했다. 이밖에 동급 최초로 풀 LED 헤드램프, 3D 풀 LED 테일램프를 썼고,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올 어라운...
현대차의 ‘범고래’ 아이오닉 깊이 보기, 프리우스의 상대가 될까? 2016-01-08 10:17:08
링크를 달았습니다. 스포츠모드도 있죠. (참고로 프리우스 4세대는 더블위시본을 채택했습니다.) 물론 실제로 재미가 있는지는 타봐야 알 수 있겠죠?아이오닉을 개발하면서 엔진의 열효율을 40%로 끌어올리는 성과도 냈습니다. 40%라.. 말이 쉽지 실제로 달성하기는 어려운 수치라고 하더군요. 가솔린 엔진으로는 30%대가...
마음의 소리 조석, "애봉이 안 그리려고 했다"...왜? 2015-12-18 11:33:10
#Talk "무한모드에서 성역 빼주심 안될까요?ㅠㅠ 대부분 사람들이 성역 보상받을때 원하는 보석 나올때까지 노가다하는데 무한모드돌리면 그게 불가능해져서..." powered by talklink 회사소개ㆍ기사제보ㆍ광고문의ㆍ불편신고ㆍ이용약관ㆍ게시물게재원칙ㆍ개인정보취급방침ㆍ청소년보호정책ㆍ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