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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 물로 보지마"…다시 돌아온 향기 품은 물 2019-05-12 18:31:05
만에 부활한 것도 일본의 영향이 크다. 2015년 일본 식품업체 산토리가 ‘요구리나’를 출시했다. 요구리나는 출시 1년 만에 1000만 상자(2만4000병)가 팔렸다. 품귀 현상이 나타나기도 했다. 이듬해엔 레몬홍차맛 물과 밀크티맛 물도 등장했다. 홍차 잎을 우려내는 과정에서 생기는 수증기를 모아 급속 냉각하고...
"술 아니지만 청소년은 안돼요" 무알코올 음료 시장 성장세 2019-04-28 06:13:00
있다. '맥주 대국' 일본의 경우 이미 2009년부터 기린·산토리·아사히 등 대형 맥주 업체가 잇따라 무알코올 음료를 내놔 현재 7천억원 규모의 시장으로 커진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에서도 업계 1위 제품 '하이트 제로 0.00'은 2017년 749만9천여 캔에서 지난해 804만1천여 캔으로 성장을 이어가는 추세다...
건강을 생각하며 즐겁게 먹고 마시는 법, 하나를 먹더라도 꼼꼼하게 비교해서 먹자 2019-04-08 16:30:28
위해 이미 일본에서는 삿포로, 아사히, 기린, 산토리 등 대형 맥주사에서 의도적으로 퓨린을 제거한 `퓨린 제로` 맥주를 판매하고 있고, 국내 맥주회사에서는 정식으로 출시하지는 않았지만, 퓨린 함량이 0.0~0.15mg으로 비교적 낮은 삿포로 드래프트원이 수입 판매되고 있다. 이미 일본에서는 맥주 외에도 당질 흡수가...
삼성전자, 베트남서 '일하기 좋은 직장' 4위 2019-04-07 10:37:55
올랐다. 베트남 이동통신 업체인 비엣텔(viettel)과 코카콜라 베트남, 산토리 펩시코 베트남, 펩시코 푸드 베트남, 테크콤뱅크, 메르세데스-벤츠 등이 10위에 랭크됐다.롯데마트 베트남(52위), lg생활건강의 현지 합작법인 'lg 비나 코스메틱'(57위), cgv 베트남(81위) 등 국내 기업들도 '100대 기업'에...
'베트남 경제의 축' 삼성전자, '일하기 좋은 직장' 4위 2019-04-07 07:01:02
이밖에 현지 이동통신 업체인 비엣텔(Viettel)과 코카콜라 베트남, 산토리 펩시코 베트남, 펩시코 푸드 베트남, 테크콤뱅크, 메르세데스-벤츠 등이 '톱 10'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 기업 가운데서는 삼성전자 외에 롯데마트 베트남(52위)을 비롯해 LG생활건강의 현지 합작법인 'LG 비나 코스메틱'(57위),...
日, 레이와 연호 '마케팅 열풍' 2019-04-02 17:21:26
비행기로 관람하는 상품을 마련했다.아사히맥주, 산토리 등 주류 업체들도 새 연호를 기념하는 한정 상품 발매를 늘리고 있다. 보드게임업체 다카라토미는 새 연호를 반영한 ‘인생게임+’를 일본 전역의 완구 전문점과 백화점 등에 선보이기로 했다. 주요 출판사들은 이번 연호의 전거가 된 고대 일본 가요집...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신연호' 마케팅 붐 뜨거운 일본 2019-04-02 10:45:23
발매를 늘리고 있습니다. 산토리는 맥주 캔에 ‘수(?)’자를 넣은 한정 제품을 선보였고, 금박을 넣은 니혼슈를 내놓은 업체도 있습니다. 아사히맥주도 새로운 연호를 표기한 신상품을 발매키로 했습니다.대형 슈퍼마켓 체인인 이온은 이달 1~3일에 할인권을 대거 배포했고, 5~7일에는 신연호 발표 기념 세일을...
자율주행차 개발 '일본연합'…도요타·소프트뱅크에 혼다 합류 2019-03-29 10:57:10
발표회에서 JR히가시니혼(東日本), 산토리 홀딩스 등 88개 일본 기업들이 참가하는 '모네 컨소시엄'을 설립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컨소시엄에 참여하는 회사들은 철도와 연계한 자전거, 자율주행차의 공유, 차 내에서 술을 마실 수 있는 이동 바 등 자율주행차 관련 서비스 개발에 함께 나설 계획이다. 이에...
"5㎞ 가는데 5시간", 일 올림픽 경기장 교통대책 부심 2019-03-07 07:00:02
음료 메이커인 산토리 등은 반납하는 빈 컨테이너에 수출화물을 채워 보내는 방법으로 수송효율을 높여 항구로 가는 교통량을 줄이는 방안을 시행하고 있다. NHK는 교통혼잡에는 이렇다할 '뾰족수'가 없는 만큼 민관이 함께 지혜를 모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lhy5018@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일본에서 대용량 음료제품 가격이 줄줄이 오르는 이유 2019-01-30 10:45:04
올린 것입니다.코카콜라의 뒤를 이어 아사히음료, 산토리식품, 기린 등 주요 업체들이 잇따라 가격인상을 발표하고 나섰습니다. 업계 2위 산토리식품은 지난 16일 5월 출하 분부터 생수를 포함한 우롱차 등 대형 페트병(1.2~2ℓ)제품의 소매가격을 20엔씩 올리겠다는 입장을 드러냈습니다.이에 아사히음료가 22일 대형 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