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위아, 국내 첫 無人 주차로봇 전시 2023-10-11 17:52:07
로봇전시회 ‘로보월드 2023’에 참가했다. 현대위아가 로봇 관련 전시회에 참가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회사는 전시회 참가 업체 중 가장 큰 273㎡ 규모 부스를 꾸려 다양한 로봇을 전시했다. 이날 공개된 무인 주차 로봇은 자동차를 들 수 있는 얇고 넓은 로봇이 자동차 하부에 진입해 자동차를 주차한다. 회사 관계자는...
하루 만에 스키장 이용권 74억어치 팔더니…티몬 "협력사 매출 67% 증가" 2023-10-11 15:54:13
월드 연간이용권은 10분 만에 11억원어치 넘게 판매됐고, 특가매장 ‘올인데이’에서 선보인 전국 스키장 통합이용권 ‘X5 시즌패스’는 첫날 74억원어치가 팔린 데 이어 누적 100억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티몬 측은 "파트너사의 성장이 상품과 브랜드 확장으로 이어지며 고객의 평균 구매액 확대를 부르는 선순환 구조를...
'디지털 트윈' 모빌테크 120억 투자 유치…와디즈 '오늘의 브랜드' 출시 [Geeks' Briefing] 2023-10-11 14:30:32
개최한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통합 플랫폼, 통합 결제, 라이브 커머스, 초개인화 마케팅, CS(Customer Support·고객 지원), 제로 트러스트, 이메일 보안, 네트워크 보안, 로그 분석, 네이티브 보안 등 이커머스 산업 여러 영역에 대한 정보와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의 AI 기반 커머스 테크 활용 사례를...
현대위아, '로보월드 2023'서 무인주차·물류로봇 선보여 2023-10-11 09:21:47
로봇산업 전시회 '로보월드 2023'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위아는 스마트 제조 물류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입지 강화를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 참가 기업 중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꾸몄다. 이번 전시회에서 현대위아는 무인주차로봇, 물류로봇, 로봇 통합관제 시스템 등을 선보였다. 얇고 넓적한...
10년 만에 광고 뜬 이효리…전지현·제니 이어 또 빅모델 나섰다 2023-10-04 22:14:16
버티컬 '뷰티 컬리'를 시작할 때도 월드스타 그룹 블랙핑크 제니를 모델로 기용해 소식을 알렸다. 유통공룡 신세계그룹 역시 꾸준히 광고를 활용해 이커머스와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를 알리고 있다. 이커머스 계열사 SSG닷컴의 경우 2016년 배우 공유와 공효진의 입을 빌려 신세계 영문 머리글자를 소리 나는...
'스타기업 244곳' 대구 혁신엔진으로 떴다 2023-10-03 17:56:44
통해 통합상담 플랫폼 구축사업 등을 수주했다. 지난해 매출은 42억원으로 46%, 고용은 65명에서 81명으로 늘었다. 영어 중국어 프랑스 스페인 아랍어까지 가능한 플랫폼을 구축해 해외 진출 교두보도 마련했다. 대구TP에 따르면 스타벤처에서 프리스타, 지역스타, 글로벌 강소기업, 월드클래스300, 중견·상장기업 등 상위...
대구 가을 수놓을 2023 판타지아대구페스타 10월 6일 개막 2023-09-24 20:01:27
통합브랜드로 봄, 가을 연 2회 개최된다. 봄 축제는 파워풀대구페스티벌 등 7개 축제가 시민들의 높은 호응 속에 개최됐다. 가을축제의 서막을 여는 ‘대구국제오페라축제’는 20주년을 맞아 ‘다시, 새롭게!’라는 주제로 10월 6일부터 11월 10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자체 제작한 개막작...
롯데케미칼 '에코시드' 친환경 소재 브랜드 출범 2023-09-19 18:04:12
지난 18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친환경 소재 브랜드 ‘에코시드(ECOSEED)’를 출범시켰다. 2030년까지 에코시드를 100만t 공급하겠다는 목표다. 이 회사는 기존 플라스틱을 물리적·화학적으로 재활용한 소재(PCR)와 바이오플라스틱 소재 등을 에코시드로 통합시켰다. 일상생활에서 주로 쓰이는 플라스틱을 재활용할...
롯데케미칼, 친환경 브랜드 '에코시드' 출시…'지속가능한 씨앗' 2023-09-19 10:23:56
롯데월드타워에서 리사이클사업 2030 비전 달성을 위한 '그린 리사이클 데이'를 열고 에코시드 브랜드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에코시드는 물리적·화학적 재활용 소재(PCR)와 바이오플라스틱 소재(Bio-PET)를 통합한 브랜드다. 롯데케미칼은 이번 브랜드 출시로 그린 비즈니스를 확대해 2030년까지 에코시드...
스파오 "1020 브랜드 아닙니다" 2023-09-14 17:50:23
타깃을 전 연령대로 확대하기로 했다. 이랜드월드는 타임스퀘어점 매장에 3040 직장인이 입을 수 있는 상품을 대거 배치했다. 1020 위주의 소비자층을 다양화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다.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제품 진열 방식도 직관적으로 바꿨다. 바람막이, 패딩 등 대표 제품을 매장 입구 쪽에 폭넓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