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디야커피, '전용 우유' 사용량 누적 1.6만톤 돌파 2023-04-19 09:47:10
우유는 세균수 1A 등급, 체세포수 1등급을 모두 충족한 Na 100% 그린라벨 제품이다. 아울러 이디야커피는 전용 우유 사용을 통해 낙농가 상생을 통한 내수활성화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커피프랜차이즈로서 대한민국 대표 우유인 서울우유협동조합과 손잡고 국산 원유의 우수성을...
이디야, 커피 제조법 특허 등록…"R&D 투자 결실" 2023-04-18 09:59:27
연구개발(R&D) 투자의 결과물이라고 이디야커피는 설명했다. 아울러 아프리카, 남미, 중미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산지를 직접 찾아다니며 커피 맛의 핵심인 생두 발굴에 힘썼다고 강조했다. 특히 올해 2월에는 문창기 회장이 직접 에티오피아를 방문해 산지 생두를 점검하기도 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품질의...
[게시판] 이디야, 커피 제조법 특허등록 2023-04-18 08:42:21
[게시판] 이디야, 커피 제조법 특허등록 ▲ 이디야커피는 여러 원두를 혼합해 만든 커피와 제조법에 대해 특허를 등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기술 개발을 위해 가맹점 운영 데이터를 기반으로 커피 맛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으며, 세계 각국의 커피 산지에서 생두를 발굴해왔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이디야 3천800호점 개소…커피프랜차이즈 중 '매장수 최다' 2023-04-14 13:56:41
3천800호점을 냈다. 이디야커피는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전국 가맹점에 법무·노무 자문 서비스 등을 제공했고, 광고비도 전액 본사가 부담해왔다고 설명했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동반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실물로 만나는 게임 세상…'굿즈'로 IP 마케팅 나선 게임업계 2023-04-14 07:01:00
이디야커피와의 협업으로 부산 달맞이길에 '로스트아크' 속 캐릭터 '모코코'를 테마로 한 팝업 스토어를 개장하고, 한정판 굿즈 상품을 판매했다. 해당 팝업 스토어는 개장 첫날 3천 명이 넘는 인원이 몰릴 정도로 인기를 끈 것으로 전해졌다. 펄어비스[263750]도 최근 게임 '검은사막'에 조선시대...
[게시판] 스마일게이트, 이디야커피와 '로스트아크' 팝업 스토어 2023-04-10 15:34:24
한 팝업 스토어를 이디야커피와의 협업으로 지난 8일 부산에 개장했다. 부산 달맞이길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는 첫날 3천 명이 넘는 게임 팬들이 방문했으며, 스마일게이트RPG와 이디야커피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경찰에 사전 협조를 요청했다. 팝업 스토어는 다음 달 7일까지 한 달간 운영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창립 22주년 이디야커피…"상생 경영·해외 진출 총력" 2023-04-03 18:19:08
이디야커피는 창립 22주년을 맞아 본사 사옥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문창기 회장은 ▲가맹점 매출 활성화 총력전 ▲가맹점 수익 다각화 ▲적극적 해외진출 ▲기본에 더욱 충실한 도광양회의 자세 ▲책임경영의 중요성 등 다섯 가지 키워드를 강조했다. 우선, 문 회장은 가맹점 매출...
[게시판] 이디야커피 창립 22주년…"상생경영 이어간다" 2023-04-03 17:57:24
▲ 이디야커피는 3일 창립 22주년을 맞아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창립기념식을 열었다. 문창기 이디야 회장은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해 상생 경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문 회장은 올해 안에 괌에 해외 1호 매장을 열고 이후 몽골 등에 진출한다는 계획도 재차 강조했다. (서울=연합뉴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올해 수익 다각화 총력…괌·몽골 진출" 2023-04-03 17:43:26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3일 창립 22주년을 맞아 임직원에게 수익 다각화를 주문하고 괌과 몽골 등 해외 진출 계획을 전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날 창립 22주년을 맞아 서울논현동 본사 사옥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문 회장은 기념식에서 임직원에게 ▷가맹점 매출 활성화 총력 ▷가맹점 수익 다각화...
"카페서도 우유 대신 '이것' 찾는다"…요즘 뜨는 음료 정체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3-29 14:38:51
때문이다. 스타벅스(2021년)에 이어 이디야, 메가커피 등 저가 커피 업체들도 올해부터 오트(귀리) 옵션을 추가했다. 대체유를 찾는 고객들을 겨냥하기 위해 매일유업은 지난해 2월 950mL짜리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제품을 출시하고 폴 바셋, 스타벅스, 카페베네 등에 납품중이다. 바리스타 전용 제품은 귀리, 아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