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가 앞두고 살 빼려다가…" 20대 직장인 '깜짝' 놀란 이유 [건강!톡] 2023-07-27 20:00:03
중요하다"며 "일주일에 하루 정도 단 음식을 먹는다면 첨가당보다는 포도당, 단호박과 고구마 등 채소나 과일에 당분이 있는 것을 먹어주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계보건기구(WHO)는 일일 설탕 권장량으로 전체 열량 소비의 10% 미만이 될 것을 권고했다. 정상 체질량지수를 가진 성인의 경우, 하루 최대 설탕...
"데뷔 안하길 천만다행"…'판매 1위' 미모의 女CEO 속사정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07-23 07:00:06
하루 시청자가 7천~8천명씩 볼 정도로 팬들이 늘었어요. 2년 만에 전체 판매 1등을 했죠. (웃음) 걸그룹의 꿈을 품었던 101명 중 한명의 소녀. 화려한 조명이 비추는 무대에서 내려온 그는 생각했다. '내 길이 아니라면 빨리 방향을 돌릴 수 있어, 오히려 좋아'. 그길로 곧바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에 도전한 그는...
2030男, 혼밥·혼술에 위암 증가…증상 없어도 정기검진 받아야 2023-07-21 18:31:46
위암 위험을 높이는 대표 요인이다. 국내 하루 권장 나트륨 섭취량은 2000㎎이다. 하지만 찌개나 염장 음식을 자주 먹는 식습관 등의 영향으로 한국인은 이보다 많은 3038㎎을 섭취한다. 최성일 강동경희대병원 외과 교수는 “대용량 식품을 소비하면 정해진 양보다 많은 양을 먹게 돼 위에 부담이 된다”며 “그만큼 더...
목시 서울 명동, 하이볼 프로모션 진행…‘강렬한 타격감과 시원한 청량감’ 2023-07-12 15:00:11
입 안 가득 퍼지는 풋풋한 과일의 풍미 또한 일품인 메뉴이다. 목시 서울 명동 관계자는 “위스키가 세대를 막론하고 즐기기 적합한 주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맛과 향을 탐색하는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목시 서울 명동만의 창의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바...
초복 하루 전 '식중독' 경고…"삼계탕 꼭 이렇게 드세요" [건강!톡] 2023-07-10 14:24:08
초복을 하루 앞두고 삼계탕 등 보양식을 찾는 이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 가운데, 식약처가 여름철 발병하기 쉬운 '캄필로박터 식중독' 주의보를 내렸다. 10일 식약처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7월, 삼계탕 등 보양식품의 수요가 늘면서 '캄필로박터 제주니' 식중독 발생도 느는 경향이 있어 생닭 등...
하루 30만 찾는 '바르셀로나의 부엌'…'스린 야시장'엔 500개 점포 즐비 2023-07-06 18:43:20
등 과일·채소뿐 아니라 고기와 해산물까지 각양각색의 식재료가 넘쳐나는 축복을 받았다. 스페인 식재료를 한데 모은 곳이 바로 바르셀로나 보케리아 시장이다.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전통시장이다. 온갖 식재료가 다 있다고 해서 ‘바르셀로나의 부엌’이라는 별칭을 지녔다. 상자 한가득 진열된 색색의 과일,...
"얼려서 오히려 좋아"…냉동과일 쓸어담는 직장인들, 왜? 2023-07-05 21:12:32
늘었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서울 등 일부 점포에서 과일을 손질해주는 ‘프레시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하루 평균 이용자가 200여 명에 달해 2~3시간씩 대기가 발생할 정도다. 이 서비스를 운영하는 3개 점포의 과일 구매 고객 수는 타 매장보다 20~30%가량 많다. 롯데마트의 제타플렉스에선 5월 중순 수박 시즌이...
[단독] 시총 11조 회사 클라쓰…BTS 집 '하이브 사옥' 가보니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7-04 07:00:09
팬들이 하루 100명 이상(평일 기준) 찾는다고 한다. 1층 로비에 들어서면 19층까지 가는 엘리베이터를 마주하게 된다. 직원들은 안면 인식 또는 모바일 카드 등으로 출입을 한다. 방문객은 신분증을 보여주고 출입증을 받아야 들어갈 수 있다. 정문 안쪽에는 게스트 라운지가 있고, 뒤쪽으로는 외부인을 위한 공용...
유튜브로 진출한 SSG닷컴…유명 크리에이터와 공동 마케팅 2023-06-25 06:00:02
하단에 생성된 상품 배너를 클릭하면 쓱닷컴 판매사이트로 연결된다. 해당 기간 하루 1∼2개씩, 총 9개 방송이 진행되며 가전, 리빙, 여행,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이 준비됐다. 쓱닷컴과 협업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또는 채널은 'JM', '서울리안', '가전주부', '입짧은햇님',...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1천만병 판매 돌파 2023-06-22 09:45:53
과일 아이스티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드는 만큼 판매량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최근에는 1020세대에게 인기 있는 유튜브 채널 ‘미미미누’와 협업한 영상으로 타깃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이 어우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