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치관·라이프스타일 따라 떠난다"…내년 여행 트렌드는 '이것' 2024-12-02 13:20:01
한 여행사'를 선택하는 것이 새로운 기준으로 떠올랐다. 하나투어는 올해 상반기 자사 이용 고객 대상으로 실시한 순고객추천지수 조사 결과 '여행시 여행사 브랜드를 고려한다'고 응답한 응답자는 89.6%로 나타났다.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여행자들의 심리가 담겼다는 분석이다. 'E'는 낭만은 여행의...
CJ올리브영, 화장품 수출 중기 육성 시범사업 20개사 선정 2024-12-02 10:47:28
이 가운데 글로벌 뷰티 브랜드 부합도, 차별화 포인트, 성장 잠재력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20개 기업을 뽑았다. 선정된 기업은 연말까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우선 올리브영 전문인력이 선정 기업의 상품에 적합한 해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상품의 특장점을 분석해 국가별 시장 정보를...
K-뷰티 TOP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쿠션 부문 1위 수상 2024-12-02 10:38:53
쿠션부문의 1위로 당당히 수상한 것. 2024 화해 뷰티 어워드’는 약 1,100만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2024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이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 보고 작성한 리뷰를 바탕으로 어워드에 선정된다는 점에서 큰...
[오늘시장 특징주] FSN(214270) 2024-12-02 10:27:21
한 인기를 바탕으로 월 매출 5,000%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으며, 네이버 기준 5점 만점에 4.9점의 평점과 높은 재입고율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슈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회사는 3분기에 흑자전환에 성공했으며, 그 흑자 폭이 4분기에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2024년도까지 이어질 흑자 전환의 기반을...
"집의 의미와 가치 살렸다"…KCC건설 광고 '식구의 부활' 2024-12-02 10:19:35
KCC건설의 주거 브랜드 스위첸이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신규 광고 캠페인 ‘식구의 부활’로 TV 영상 시리즈 부문 대상과 온라인 영상 부문 금상을 받았다. 스위첸은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집의 본질적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는 메시지를 전달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식구의 부활 캠페인은 5편의 음식을 주제로...
수도권 1년간 2억 상승…중소형 아파트 'e편한세상 동인천 베이프런트' 관심 2024-12-02 10:17:4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2회 수상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 7년 연속 달성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10회 연속 수상 등을 달성했다. 브랜드 프리미엄에 걸맞은 특화설계도 관심이 높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타입별로 4베이 판상형 구조를 비롯해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공간...
"배라 먹고 비트코인 받자"…빗썸·SPC 컬래버 이벤트 2024-12-02 10:12:16
추가 리워드는 12월 20일 일괄 지급된다. 빗썸 11주년을 기념한 '해피오더: 빗썸 11주년 기념'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SPC브랜드 특화 배달 플랫폼 해피오더를 통해 배스킨라빈스의 'X-mas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전 예약 및 구매한 빗썸 회원 전원에게는 5천 원 상당 비트코인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내 상품 황금 키워드는'…네이버, 커머스솔루션 맞춤추천 강화 2024-12-02 10:08:36
시작한 '커머스솔루션마켓'은 스마트스토어와 브랜드스토어 판매자에게 상품 소싱과 관리, 마케팅, 고객관리 등에 필요한 기술 설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81개의 설루션을 제공 중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판매자는 16만명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진다. 유료 구독자 역시 전년 대비 170% 증가한 3만6천명을...
'친구·커플' 모임 중심 여행 뜬다…노랑풍선, 내년 해외여행 트렌드 공개 2024-12-02 10:03:33
또한 최근 1년간 노랑풍선 이용 고객의 연령대별 증가율을 봤을 때 70대 이상 고객층이 약 77% 이상의 신장률을 보였다. 이들은 활동적이고 자립적인 여행 태도를 보이며 안전과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경향을 보이는 것으로 풀이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60대 영 시니어 세대는 높은 구매력을 바탕으로 여행, 레저, 건강...
[고침] 경제(멤버십 해지 막고 눈속임 가격 인상…공정위,…) 2024-12-02 10:00:06
겨냥한 공정위의 조사가 여러 건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공정위는 쿠팡이 와우 멤버십에 '쿠팡 플레이'와 '쿠팡이츠 무료 배달' 서비스를 끼워팔았다는 의혹을 조사 중이다. 실적이 저조한 일부 자체브랜드(PB) 상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하도급 업체에 판촉 비용을 전가했다는 의혹 역시 조사 선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