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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목포커스]신세계인터 인수실사설 신성통상, 매력은? 2013-07-19 14:47:38
나온다고 전했다. 신세계인터는 상장 이후 톰보이 비디비치 등 패션브랜드 인수와 어그 지방시 등의 국내 영업권을 획득하며 외형을 키웠다. 그러나 소비불황이 이어지면서 최근 spa(제조·직매형의류) 편집숍인 ཚdays마켓'과 캐쥬얼 브랜드 'j홀릭'의 철수를 결정한 바 있다. 신세계인터가 패션 쪽에서 하...
엘리트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학생복 부문 5년 연속 1위 수상 2013-07-19 10:21:22
경쟁력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한국표준협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지수. 20세부터 59세 중산층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애호도, 사회적 책임 등 6개 항목을 평가해 현재 가치뿐만 아니라 미래 가치를 반영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로...
"제일모직, 2분기 영업익 예상 못 미칠 듯…패션 부진"-대우 2013-07-18 07:44:05
제일모직의 2분기 실적이 패션 부문 부진으로 시장예상치에 다소 못 미칠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는 9만4000원을 유지했다.조우형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제일모직의 2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9% 감소한 873억원을 기록해 시장 컨센서스(증권사 전망치 평균) 930억원을 소폭 하회할...
"기능성에만 목매지 말고…아웃도어, 감성을 팔아라" 2013-07-17 17:17:40
패션' 잘 나가네▶ 45개 브랜드 'k패션' 대표선수로 키운다▶ 자기장 속에서도 오차 제로…'오메가의 심장'이 뛴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불황에 더 빛나는 브랜드 2013-07-17 15:35:05
커뮤니케이션하고자 노력한 고객지향적인 브랜드들”이라고 설명했다. 산업별로는 전자제품·기기, 통신서비스, 패션·의류 등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고 교육, 금융 등이 낮게 나타났다. 세부 경쟁부문 별로는 인터넷포털의 프리미엄브랜드지수가 가장 좋게 나타났다. 스마트tv, 냉장고, 엔진오일, 아웃도어, 이동통신(...
[비즈&라이프] 적당한 가격과 품질…'굿-이너프' 제품으로 승부하라 2013-07-16 17:14:27
중저가 브랜드다. 이 회사의 설화수나 lg생활건강의 후(后) 등 프리미엄 브랜드는 명동에서 중국 관광객에겐 잘 팔릴지 모르나 현지에서의 성과는 아직 저조하다. 이 같은 한국 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고려할 때, 로컬기업 대비 뛰어난 품질 및 마케팅 역량만 믿고 프리미엄 시장을 주된 공략 대상으로 삼는 것은 상당한...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브랜드와 경쟁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뇌리에 인식 되며 두 마리의 토끼를 다 거머쥐었다. 혁신적 마케팅 vs 대놓고 미투? ‘제품 콘셉트와 용기 디자인이 유사하다’는 일부 지적에도 불구, 미샤는 유사 전략을 2011년부터 꾸준히 전개해왔다. 2012년 10월 sk-Ⅱ의 수입 판매사인 한국p&g가 미샤를 상대로 손해배상...
웰메이드인터내셔널, 중국 진출로 화장품 우수성 알린다 2013-07-16 13:58:18
예정이다. 싸이폴라 브랜드 매니저는 “중국에서 k-beauty라 불릴 만큼 한국 화장품에 대한 수요와 인기가 높아진 것을 실감했다. 그 명성에 힘입어 웰메이드인터내셔널의 화장품을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뷰티신상] 멜비타-러쉬-데메테르의 7월 2013-07-15 11:47:01
패션 디자이너 송자인 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트래블 파우치를 탄생시켰다. 멜비타의 송자인 콜라보레이션 트래블 파우치는 자연친화적인 멜비타의 브랜드 철학과 이번 시즌 식물도감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은 제인송 의 컨셉을 더한 디자인이다. 제인송이 추구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멜비타의 친환경적 이미지가...
우성I&C, 패션그룹형지와 국내 영업력 강화 시너지 '기대' 2013-07-15 10:23:54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여성복(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라젤로, cmt, 캐리스노트), ▶남성복(아날도바시니, 예작, 본, 본지플로어, 랑방컬렉션), ▶아웃도어(와일드로즈, 노스케이프) 등 총 12개 패션브랜드를 보유한 종합패션기업이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