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클리 스마트] 엘리베이터TV 광고 효과 있을까?…시청률 보니 2023-04-22 10:00:05
마트] 엘리베이터TV 광고 효과 있을까?…시청률 보니 "하루 4회 탑승해 98%가 시청…동네정보 알림 역할도"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출퇴근길에도 쓰레기를 버리러 잠깐 나갈 때도 쉽게 만날 수 있는 엘리베이터TV 광고의 시청률은 과연 얼마나 될까. 과거에는 지역 소식지 등 주로 지면을 통해 광고가 이뤄졌지만,...
"니가 왜 거기서 나와"…아기상어가 '세서미 스트리트' 만난 까닭은 [Geeks' Briefing] 2023-04-17 16:56:07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17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비대면 진료' 향방은 스타트업 민간단체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이 비대면 진료 확대를 위한 대국민 서명운동에 나선다. 국회에 다수...
진안홍삼, 홍삼 제품 '군수품질인증제'로 신뢰성 높여 2023-04-17 16:28:41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 소셜미디어, 라이브커머스 등의 온라인 홍보 활동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홍보체험관 운영, 대형마트 판매 등 오프라인 홍보도 병행하고 있다. 지난해 10월엔 ‘진안홍삼축제’를 코로나19 사태 이후 3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했다. 진안고원시장에서 열린 군민노래자랑을 비롯해 어린이...
뉴욕증시, 도매물가 하락에 기술주 랠리…금값 13개월래 최고치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3-04-14 06:47:39
1.21%, 0.97% 하락 마감했다. 종목별 등락 상황을 보면 미디어 섹터가 상한가 흐름을 이어갔고, 반면 반도체 섹터는 조정에 들어갔다. 이날 상하이 및 선전증시 거래액은 1조1369억 위안으로 8거래일째 1조 위안 대를 이어갔다. 한편 외국인 자금은 0.87억 위안 순매도에 나섰다. [베트남증시 마감시황] 13일(현지시간)...
뉴욕증시, 경기침체 가능성에 일제히↓…유가·금값 연일 상승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3-04-13 07:00:20
막판 상승 폭을 줄이며 0.1% 오름세로 장을 마쳤다. 섹터별로는 미디어, 산업재가 각 0.75%가량 오른 반면, 여행·레저는 1.9%, 기술 분야는 0.88% 각각 하락했다. 미국의 3월 헤드라인 소비자물가지수(CPI)는 전월에 비해 0.1%, 전년 대비로는 5.0% 각각 오른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모두 월가 예상치(0.2%, 5.2%)나 2월...
"화가 치밀어 오르나요?"…'비트코인 마인드셋' 방법 [한경 코알라] 2023-04-12 07:00:03
사회에서는 소셜 미디어와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사람들이 대면 소통이 줄어들고, 오히려 가상 세계에서의 스트레스가 증가하고 있다. 이로 인해 사람들은 이해심과 공감 능력이 떨어지면서 상대방에게 분노를 쉽게 느끼게 된다. 경쟁 사회: 경쟁이 치열한 현대 사회에서는 자신만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며,...
브라질 카르푸 계열 매장서 차별 논란…흑인 여성 '속옷 시위' 2023-04-11 06:44:06
2007년 프랑스 업체인 카르푸에서 운영하는 대형마트 체인 중 한 곳이라고 G1은 보도했다. 올리베이라의 속옷 시위는 동영상으로 촬영돼 소셜미디어를 통해 삽시간에 퍼졌고, 카르푸 측의 미온적 대응에 대한 비판으로 이어졌다. 룰라 대통령 역시 이날 3기 정부 출범 100일 연설 전 이 사건을 언급하며 "우리는 브라질에서...
차별화된 名品브랜드…소비에 가치를 더하다 2023-04-05 16:59:17
‘영웅문S#’, ‘Greenate(그리닛)’,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로엘’, ‘엑스솔’ 등 16개가 있다. 오현우 기자 최고의 품질·서비스 바탕 소비자 만족 시켜야 명품브랜드 심사평 - 김상용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학장‘202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이 올해로 19회째를 맞았다. 17년 연속 수상하는 GS건설...
쿠팡, 윤혜영·이병희 리테일 부문 대표로…전문성↑ 2023-03-28 10:03:22
로켓프레시 등을, 이 대표는 가전, 미디어, 뷰티, 생활용품 등을 총괄하게 됐다. 리테일 각 부문별 각자대표 체제로의 전환을 통해 전문성과 책임경영을 강화할 계획이다. 윤 대표와 이 대표는 로켓배송 초창기부터 현재까지 쿠팡의 고객중심 경영과 배송 혁신을 주도해온 유통 전문가다. 로켓배송이 수백만 종의...
쿠팡, 윤혜영·이병희 리테일 대표 체제로…로켓배송 강화 2023-03-28 09:44:31
로켓프레시 등을 총괄하는 윤혜영 대표와 가전, 미디어, 뷰티, 생활용품 등을 책임지는 이병희 대표를 최고경영진으로 발령하고 리테일 부문별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했다고 28일 밝혔다. 부사장 직위는 그대로 둔 채 대표 직책을 추가해 각 리테일 부문을 총괄한다. 두 대표는 로켓배송이 처음 도입된 2014년 쿠팡에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