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브레드앤버터, 도루코 면도기 ‘슬릭’ 브랜드 컨설팅 진행 2024-11-13 08:30:02
게 특징이다. 브랜드디자인 컨셉트는 볼드함의 아이덴티티를 가져가면서 전체적으로 슬릭하고 모던한 비주얼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했다. 제품 특징 6가지를 표현하는 인포그래픽 디자인 시스템과 슬릭만의 비주얼 랭귀지가 되는 슈퍼그래픽은 다양한 활용용도를 고려해 3가지로 개발됐다. 패키지...
'트럼프 랠리 피로감'에…3대지수 동반 하락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13 08:24:51
마케팅 효율화 노력으로 영업이익 역시 YoY 9.9% 증가 - 4분기에는 공격적 마케팅 재개로 거래액 성장률 반등이 예상되며, DTC 결제 유도로 지급수수료 부담도 점진적으로 완화될 전망 - 현재 12개월 P/E는 6.1배로 국내 게임사 중 최저 수준이고, 연말 글로벌 M&A 혹은 자사주 매입/소각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추가...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여성용 생리대 ‘라포레’를 제조·판매하는 스타트업 ‘씨앤피글로브’ 2024-11-12 22:48:01
5월에 설립했다. 조 대표는 “2020년 창업 후 2021년 라포레 생리대 브랜드를 1차로 출시했고, 기존 출시 제품의 부족함을 개선하고 더 많은 소비자 혜택을 위해 R&D에 전념했다”며 “그 결과 특허 확보 및 2023년 팁스 R&D과제에 선정됐다”고 말했다. 조 대표는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3200만 일촌, 내년에 되살아난다…'싸이감성' 부활 예고 2024-11-12 17:49:55
합류했다. 나이키와 제일기획에서 마케팅업무를 담당한 정규현 CMO도 싸이월드 부활에 힘을 보탠다. 함영철 싸이컴즈 대표는 "싸이월드의 강력한 브랜드 자산과 최근 레트로 열풍을 감안하면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이전 상황을 고려할 때 쉽지 않은 프로젝트라 충분한 준비가 필요했다"며 "기존 싸이월드를 기반으로 현재...
“이러다 현대차도 따라잡힐라”...세계 자동차 시장 정복 나선 ‘중국’ 2024-11-12 17:33:18
브랜드를 찾자 폭스바겐과 같은 글로벌 기업들의 실적도 결국 급감하기에 이르렀다. 전망도 어둡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우 전기차 ‘캐즘’을 겪고 있는 대부분의 국가와 달리 전기차 판매량이 매년 크게 늘고 있다. 현재 중국의 전기차 침투율(EV Penetration Rate)은 50%를 넘어선 것으로 추산된다. 중국에서...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매출 20% 껑충 2024-11-12 17:21:13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의 올해 1~10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증류식 소주 시장이 작년부터 정체기에 접어들었는데도, 일품진로는 두 자릿수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매출 증가 요인으로 꾸준한 신제품 출시와 활발한 마케팅, 일품진로 전담 조직 운영 등을 꼽았다....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시장에서 커머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 브랜드들이 글로벌 고객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는 D2C판매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유통 전문기업이다. 이번 입점은 일본 시장과 더불어 현재 K뷰티가 가장 환영받고 있는 미국 시장의 MZ소비자들을 직접 공략한다는데 의미가 크다. SHEIN은...
큐로셀, '킴리아' 출시 이끈 이승원 상무 영입…인발셀 가속화 2024-11-12 13:26:37
및 CAR-T 치료제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인 이승원 상무를 영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입은 큐로셀의 CAR-T 치료제인 안발셀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해서다. 이승원 상무는 제약업계에서 20여 년간 영업·브랜드 마케팅에 몸담아 왔으며, 혈액암과 CAR-T 치료제 관련 전문가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판된 CAR-T...
엣지랭크,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12 13:00:01
엣지랭크는 2022년부터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 진로, 일품진로 등 SNS와 디지털 통합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 브랜드별 특징을 살려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를 확산하는 소통 전략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 디지털 운영을 통해 ‘소셜아이어워드 2024’ 대상...
경기도,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 개최해 4500만 달러 수출상담 실적 2024-11-12 11:22:12
뷰티쇼’와 동시에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를 개최해 K-뷰티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다. 베트남에서는 2020년 이후 4년 만에 열린 K-뷰티 엑스포에는 도내 뷰티기업 60개 사 60부스가 참여해 화장품, 네일, 헤어, 바디 케어, 향수, 원료, 피트니스, 스파, 기능성 화장품 등 K-뷰티 제품을 6496명의 베트남 참관객에게 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