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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개장 2015-11-19 15:34:18
폭스바겐코리아가 충남 천안에 전시장(운영:아우토반vag)과 서비스센터를 개장했다고 19일 밝혔다. 폭스바겐에 따르면 새 전시장은 천안ic와 인접한 두정공단1길 100에 위치한다. 규모는 6개 층(지상 4층, 지하 2층), 총면적 6,999.91㎡ 다. 서비스센터는 총 21대의 작업대(일반 정비 8개, 판금도장 및...
현대차, 'EQ900'은 온화한 군주 2015-11-11 09:01:19
영암 서킷, 독일의 뉘르부르크링, 아우토반 등에서 시험 운행을 펼쳤다"며 "어느 도로 조건에서도 완벽한 주행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전했다. 국내 최초로 양산차에 적용한 고속도로 자율주행기술(hda)은 고속도로 진입 후 차로를 일정 유지할 수 있는 능동형 주행 기능이다. 또한 사각지역 접근 차와 충돌 예상...
"제네시스, 최고 명차로"…정몽구, 10여 차례 연구소 찾아 품질 점검 2015-11-10 18:19:10
뉘른베르크링과 아우토반에서 eq900을 시험했다”며 “eq900은 그 어떤 상황과 도로 조건에서도 완벽하게 주행하도록 개발했다”고 강조했다.성능이 대폭 강화됐지만 eq900의 가격은 기존 에쿠스보다 크게 비싸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測倫榻?다음달 eq900을 국내에 출시하면서 가격을 공개할 계획이다....
비어만 현대차 부사장 "제네시스 EQ900, 키 193㎝ 내가 앉아도 안락하다" 2015-11-10 15:50:20
아우토반에서 시험 운행했다"며 "어떠한 주행 환경과 도로 조건에서도 완벽한 주행 성능을 내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속 주행시 즐거움을 내고 정숙성과 소음 차단을 위해 노력했다"고 덧붙였다.그는 또 "한국에 온지 8개월 동안 수없이 과속 방지턱을 넘는 시운전을 했다"며...
독일 고성능차 전문가, 제네시스 'EQ900'을 말한다 2015-11-10 11:07:32
아우토반에서도 했다"면서 "스마트한 제어 기술과 가변 제어 서스펜션 적용으로 EQ900은 운전하면서 그 어떤 상황과 도로조건에서도 완벽하도록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EQ900의 고속 주행 성능도 자랑했다. 그는 "강하고 즉각적인 반응의 브레이크와 프리미엄 타이어 그리고 차체 자세제어장치(ESC)는 기대치...
독일 무인자동차 고속도로 주행 화제 2015-10-30 00:23:48
방송한 JTBC `비정상회담`에서 "독일 최초로 아우토반에 무인 자동차를 위한 시험 구간이 생겼다"며 "고속도로에서 시험 운행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다니엘은 "무인 자동차가 고속도로를 달리는 것은 어찌보면 도심보다 쉬울 수 있다"며 "고속도로에서는 직진만 하면 되는 등 교통 규칙이 단순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독일 무인 자동차, 세계 최초 고속도로 주행 2015-10-13 17:16:36
방송한 JTBC `비정상회담`에서 "독일 최초로 아우토반에 무인 자동차를 위한 시험 구간이 생겼다"며 "고속도로에서 시험 운행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다니엘은 "무인 자동차가 고속도로를 달리는 것은 어찌보면 도심보다 쉬울 수 있다"며 "고속도로에서는 직진만 하면 되는 등 교통 규칙이 단순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독일 무인 자동차 등장, 교통 체증의 과학이란? 2015-10-01 00:44:06
다니엘 린데만은 "독일 최초로 아우토반에 무인 자동차를 위한 시험 구간이 생겼다"며 "고속도로에서 시험 운행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다니엘은 "무인 자동차가 고속도로를 달리는 것은 어찌보면 도심보다 쉬울 수 있다"며 "고속도로에서는 직진만 하면 되는 등 교통 규칙이 단순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에너지의 날, 무인 자동차 고속도로 출현 2015-08-22 00:30:38
다니엘 린데만은 "독일 최초로 아우토반에 무인자동차(로봇 운전자)를 위한 시험 구간이 생겼다"며 "고속도로에서 시험 운행은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무인 자동차가 고속도로를 달리는 것은 어찌보면 도심보다 쉬울 수 있다. 다니엘은 "아우토반(고속도로)에서는 직진만 하면되는 등 교통 규칙이 단순하기 때문"이라고...
드론 준수사항 공개, 어떤 내용 담겼나? 2015-08-17 21:49:08
다니엘 린데만은 "독일 최초로 아우토반에 무인자동차(로봇 운전자)를 위한 시험 구간이 생겼다"며 "고속도로에서 시험 운행은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무인 자동차가 고속도로를 달리는 것은 어찌보면 도심보다 쉬울 수 있다. 다니엘은 "아우토반(고속도로)에서는 직진만 하면되는 등 교통 규칙이 단순하기 때문"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