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금융네트웍스 금융통합앱 모니모, KB국민은행과 맞손 2024-04-12 10:13:31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젤리'를 최대 30개까지 받을 수 있고, 갤럭시 S24, 갤럭시워치6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모니모 앱을 통해 삼성생명, 화재, 카드, 증권에서 보험료 계산, 카드 발급, 계좌 개설 등을 진행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yulsid@yna.co.kr...
HK직캠|유니스 젤리당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 '깜찍한 인형 같네~' (뮤직뱅크 출근길) 2024-04-07 18:04:23
그룹 유니스 젤리당카가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팜젠사이언스, e커머스 몰 '솔루티' 오픈…'집중력 젤리' 선보여 2024-04-05 18:28:42
필요한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식품 ‘집현전 젤리'를 출시했다. 집현전은 '집중하고 싶은 현재를 위해 전부를 담았다'의 줄임말이다. 출시와 관련해 팜젠사이언스는 연세대학교 공학관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고, 카페 마호가니 연세대점과 젤리 음료 2종을 선보이는 등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포토] 유니스 젤리당카, '귀엽게 하트~' 2024-04-05 13:35:21
그룹 유니스 젤리당카가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000억…9번째 '메가 브랜드'로 등극 2024-04-04 19:06:12
오리온의 젤리 브랜드인 ‘마이구미’ 매출이 지난해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이로써 마이구미는 ‘초코파이’ ‘포카칩’ ‘오!감자’ 등에 이어 아홉 번째로 연매출 1000억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오리온은 마이구미의 작년 국내외 매출이 전년 대비 56% 증가한 1305억원으로 집계됐다고 4일...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천억원 돌파…9번째 메가브랜드 등극" 2024-04-04 10:40:00
= 오리온[271560]은 젤리 브랜드 마이구미가 글로벌 연매출액 1천억원을 넘었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마이구미는 초코파이, 포카칩, 오!감자, 예감, 고래밥 등과 함께 매출 1천억원이 넘는 오리온의 9번째 메가 브랜드가 됐다. 마이구미 작년 글로벌 매출은 전년 대비 56% 성장하며 1천300억원을 넘어섰다. 국가별 매출...
오리온 마이구미, 글로벌 매출 1천억 돌파 2024-04-04 09:46:32
관계자는 “30여 년 동안 쌓아온 젤리 연구개발 역량과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한 노력이 마이구미를 오리온의 9번째 메가 브랜드로 재탄생시켰다”며 “K-젤리 대표 주자로서 글로벌 진출 영토를 확대해 유수의 브랜드들과 경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 유니스 젤리당카, '도도하게~' 2024-04-03 23:14:16
그룹 유니스 젤리당카가 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 챔피언'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송강호, 봉준호·박찬욱 이어 피렌체 명예시민 됐다 2024-04-01 15:05:36
집행위원장인 리카르도 젤리(Riccardo Gelli)는 "영화제를 빛낸 김지운 감독과 송강호 배우는 피렌체 한국영화제의 오랜 친구들"이라고 치켜세웠다. 이어 피렌체 시에서는 한국 영화를 이끌며 전세계적으로 알린 두 사람의 문화 예술적 성취와 공로를 인정, 송강호에게 피렌체 명예시민증과 감사패를 수여하고, 김지운...
[게시판] KB국민은행, 취약계층 아동에 학용품 등 지원 2024-04-01 11:26:32
응원을 담은 엽서를 썼다. 학용품, 휴대용 텀블러, 신발주머니, 비타민 젤리 등이 포함된 이 키트는 200여명의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2006년 이후 청소년 교육격차·기회불평등 해소와 미래 인재 양성 차원에서 'KB 드림 웨이브(Dream Wave) 2030' 캠페인을 통해 20만명 이상의 청소년을 지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