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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유학 중 세계시장 흐름 눈떠…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창업…100여국 판매 '패션계의 아마존' 2015-07-24 07:00:10
ceo패션계의 아웃사이더 mba 마치고 금융업계 종사…데이터 분석해 사업능력 발휘명품 온라인 유통 성공 확신 이월상품 재고떨이로 시작…디젤·아르마니…차례로 설득방대한 데이터가 '황금알' 나라별 소비자 기호 분석…여성 신발 구매습관 파악 [ 임근호 기자 ] 지난 4월 거대 온라인 명품 쇼핑몰이 탄생했다....
과속방지턱 넘은 '뉴삼성물산' 글로벌 무대 본격 겨냥 2015-07-17 14:44:36
제일모직 패션사업의 해외진출을 도와 중장기 성장을 이끌 기회요인이 될 수 있다는 평가다. 제일모직은 오는 2016년 중국 의류시장에 진출한다는 큰 계획 아래 해외 진출을준비해왔다. 삼성물산은 건설과 상사부문을 합해 51개국에 128개 해외법인 및 지사를 갖추고있으며 근무인원만 4천760명에 달한다....
이월상품 다시 만드는 제일모직의 사연은… 2015-07-07 21:36:25
상품을 직배송하는 등 비상체제를 가동하고 있다. 한 유통업체 관계자는 “피해 규모가 상당하다고 들었지만 제일모직이 각종 대책을 마련하고 있어 현재까지 아울렛 판매에 큰 지장은 없는 상태”라고 말했다.불이 난 시설은 연면적 6만2000㎡에 이르는 제일모직 최대 통합물류센터로, 이 회사의 거의 모든 패션...
충청북도, 우수 중소기업 중국 후베이성 백화점거점 수출지원 성과 가시화 2015-07-01 18:56:33
내륙 진출의 핵심은 신뢰를 기반한 상품경쟁력이다. 중심백화점은 한국기업 E-LAND, ROEM , BASIC HOUSE, THE CLASS , MIND BRIDGE , ETUDE , SKIN FOOD 등이 입점해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뻗어가고 있다. 충청북도 추천 우수기업 상품관도 중심백화점을 기반으로 가맹매뉴얼과 물류중심에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한다"고...
중바이그룹, 내륙의 중심 후베이성에 한국기업의 유통관문을 열다 2015-06-29 15:55:15
, SKIN FOOD 등이 입점해 있다. 중바이그룹은 한국정부.지지체 추천 우수기업 상품 전시/판매관 "KOGLO(코글로)"를 중국 체인유통의 핵심 3가지 (첫째, 신뢰도 둘째, 가맹쇼룸 셋째, 물류중심 )를 기반으로 뻗어나아갈 것을 강조했다. 이에 "KOGLO(코글로)"를 주관하는 ㈜ 우한화룡점정상무컨설팅 최성훈 대표는...
서울 패션 리테일 페스티벌(SFRF) 개막 2015-06-24 15:05:35
또 알리바바의 티몰에서 20여개 한국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는 김화 109커머스 대표가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성공한 한국 패션 브랜드’란 주제로 구체적인 성공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원대연 한국패션협회 회장은 “패션은 it, bt에 못지않은 미래형 산업이며, 패션산업의 새로운 성장을 위해서는 it와 금융,...
[시티스케이프 코리아] 패션문화 복합쇼핑몰 개발·운영 2015-06-02 07:02:32
가산점, 대전점 등을 위탁 운영하고 있고, 이천 패션물류복합단지 등 유통물류복합단지 조성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브라이트유니온이 위탁 경영하고 있는 ‘패션아일랜드 가산’과 ‘패션아일랜드 대전’은 패션아일랜드가 시행한 직영 복합쇼핑몰이다. 도심형 패션리테일로, 임차인으로부터 임대...
[시티스케이프 코리아] 이천 패션복합단지 '쇼핑 명소' 각광…이천 가든워크, 50개 브랜드 곧 입점 2015-06-02 07:00:25
한국패션유통물류 [ 윤아영 기자 ] 한국패션유통물류(kofad)는 한국패션협회 우량 중견기업 23곳, 60여개 브랜드가 함께 출자한 공동사업 시행법인이다. 수요자 맞춤형 단지를 조성해 대한민국 패션산업의 비전을 실현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설립됐다.kofad는 패션산업의 인프라를 선진화하기 위해...
[주니어 테샛- 중학생을 위한 페이지] 스파 브랜드 2015-04-24 17:38:18
판매까지 하는 방식의 매장 형태를 일컫는다. 물류와 고객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중간 유통 과정을 생략함으로써 가격을 낮추고 제품 공급에 걸리는 시간도 줄이는 유통 방식이다. 판매는 소규모 대리점에 맡기지 않고 다품종으로 생산해 대규모로 파는 형식을 따른다. spa 브랜드는 시장 상황에 맞춰 단 몇 주 ...
'외화내빈' 소셜커머스…빅3 모두 적자에 허덕 2015-04-15 21:34:28
등 오프라인 유통회사들의 마케팅비가 매출의 4~6% 정도인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높은 수준이다.이처럼 마케팅비 비중이 높은 것은 상품 서비스 등에서 차별화를 하지 못하고 있어서다. 비슷한 의류, 패션소품, 생필품 등을 내걸고 경쟁하다보니 유명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쓰고 할인 쿠폰을 껸峠玖庸?비용 부담이 커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