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김지훈-박수진-고경표, 블랙 의상도 상큼하게~ 2013-01-03 15:40:43
김은정 극본의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한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다.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 밴드’ 등 tvn 꽃미남 드라마의 계보를 잇는 세 번째 작품인 이번 드라마는 윤시윤-박신혜-김지훈이...
[bnt포토] 박신혜, 깜찍 하트 포즈 '팬들은 심장 조심~' 2013-01-03 15:38:11
김은정 극본의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한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다.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 밴드’ 등 tvn 꽃미남 드라마의 계보를 잇는 세 번째 작품인 이번 드라마는 윤시윤-박신혜-김지훈이...
[bnt포토] 박신혜, 세상 가장 사랑스러운 그녀의 '하트~' 2013-01-03 15:35:33
김은정 극본의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한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다.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 밴드’ 등 tvn 꽃미남 드라마의 계보를 잇는 세 번째 작품인 이번 드라마는 윤시윤-박신혜-김지훈이...
[bnt포토] 윤시윤, 시선 사로잡는 '하트 미소~' 2013-01-03 15:33:50
김은정 극본의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한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다.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 밴드’ 등 tvn 꽃미남 드라마의 계보를 잇는 세 번째 작품인 이번 드라마는 윤시윤-박신혜-김지훈이...
[bnt포토] 박신혜, 부드러운 미소로 고개 '빼꼼~' 2013-01-03 15:31:56
김은정 극본의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한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다.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 밴드’ 등 tvn 꽃미남 드라마의 계보를 잇는 세 번째 작품인 이번 드라마는 윤시윤-박신혜-김지훈이...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제품의 인기를 이어가는 데 힘쓸 계획이다. 남양유업은 중국, 미국, 호주, 일본을 시작으로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수출국을 늘리고 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있으며, ‘실시간 랭킹 서비스’를 통해 인기 상품에 대한 빠른 정보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현대홈쇼핑은 자사 온라인몰인 현대h몰의 사용환경을 개선하고 새로운 상품도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첫 판매를 시작한 2억원대의 경비행기, 패러글라이딩 등을 판매하는 ‘항공테마숍’과 같이 특정 상품을 전문적...
[2013 대전망] 대형마트, 불황 엎친데 규제 덮쳐…신사업·해외·저가상품서 길 찾는다 2013-01-03 15:30:34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또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반값’ 상품의 품목을 대폭 확대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tv, 커피, 청바지 등 30여개 반값 상품을 출시했다. 품목 수로는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7만여개 상품 중 0.0004% 수준이지만 매출은 1000억원으로 1%에 달한다는 설명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지난해 이마트...
[2013 대전망] 온라인몰…불황형 소비에 소셜커머스 성장세 지속 2013-01-03 15:30:32
인기 상품을 대량 구매한 뒤 저렴한 가격에 한정 수량을 판매하는 ‘쇼킹시리즈’를 비롯해 올해 ‘뜨는 시장’이 될 것으로 예측되는 애견·라이딩·레저 용품 등의 상품군도 강화할 계획이다. 11번가 관계자는 “온라인몰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사용자의 연령층과 요구하는 상품군이 다양해지고 있다”며 “보다 다양한...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싱글족 겨냥…즉석밥·만능소스 인기…집밥 같은 간편식도 내놔 식품업계에서 내수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었다는 데 반론을 제기하는 이들은 많지 않다. cj경영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식품시장 규모는 2010년 48조3000억원, 2011년 49조6000억원, 지난해 51조원으로 연 평균 3% 성장에 그쳤다. 물가상승률을 감안하면 사실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