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YB 리쌍 '닥공' 콘서트 공연요청 쇄도 11개 도시 전국투어 확정 2013-01-07 11:44:20
최고의 록과 힙합의 콜라보공연으로서 브랜드 공연의 새 장을 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월7일에 열리는 의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yb와 리쌍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닥공'의 전국투어 예매가 진행되며, 공식 예매처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 쇼노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공급 뜸한 지역 미분양 아파트·오피스텔 주목받는 이유는? 2013-01-07 11:28:29
1군 브랜드 단지다. 단지 가까이에 ‘남한강’과 ‘동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더블 조망권’을 갖췄으며 도보권에 남한강 현암지구 강변공원과 오학공원도 인접해 쾌적하다. 교통여건도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제2영동고속도로는 2013년에 착공이 예정됐고 판교~여주간 복선전철도 2015년 착공예정이다. 분양가도 주변...
수입차 작년 13만대 판매…"점유율 10% 벽 넘었다" 2013-01-07 11:24:00
성장한 한해였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별로 보면 bmw(2만8152대) 메르세데스-벤츠(2만389대) 폭스바겐(1만8395대) 아우디(1만5126대) 도요타(1만795대) 순이었다. 미니(5927대) 포드(5126대) 렉서스(4976대) 크라이슬러(4123대) 혼다(3944대) 등이 뒤를 이었다.배기량별 등록대수는 2000cc 미만이 6만4638대(49.4%)로...
제너시스BBQ, 외식 전문가 채용 2013-01-07 11:14:37
브랜드 BBQ 프리미엄 카페를 운영할 외식전문가 50여명을 채용한다고 밝혔습니다. 모집 분야는 점장(Branch Manager)과 조리장(Kitchen Manager) 등 푸드마이스터와 메뉴 기획개발자 2가지입니다. 푸드마이스터의 경우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를 보장하고 근무 성과가 우수하면 국내 또는 해외 매장 관리자로 직무를...
90년대 코드, 올해도 유행할까? 2013-01-07 11:11:41
브랜드에서는 매해 달팽이 성분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다만 다양한 달팽이 성분 제품들이 출시됨에 따라 효과적인 제품 선택이 더욱 중요해지기 시작했다. 이를 위해서 화장품 성분표시를 체크하는 스마트한 고객들도 점차 증가한 것. 화장품 브랜드 미즈온의 경우 2008년 10월18일부터 화장품 전성분...
최대 가전 전시회 美 CES 2013 8일 개막 2013-01-07 11:00:20
자동차 브랜드도 역대 최대 규모인 8곳이 참가해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과 연계된 자동 운전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저니 오브 원더(Journey Of Wonder)'를 주제로 TV, 생활 가전, 모바일 제품 등을 전시한다. 참가 업체 중 가장 큰 규모(4천596㎡)의 전시·회의 공간을 확보한...
CGV무비꼴라쥬, 1월의 배우 기획전에 앤 해서웨이 2013-01-07 10:55:57
cgv 다양성영화 전문 브랜드 무비꼴라쥬는 2013년 1월 이달의 배우로 할리우스 스타 앤 해서웨이를 선정, 최근 큰 화제를 몰고 있는 ‘레미제라블’, ‘원데이’와 더불어 그의 대표작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개최한다. 앤 해서웨이는 2001년 ‘프린세스 다이어리’에서 갑자기 공주가...
라네즈옴므, 배우 송중기 모델 발탁 2013-01-07 10:54:55
그루밍 매뉴얼을 제시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2013년 모델로 선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닮고 싶은 피부를 가진 송중기를 모델로 기용해 남성들의 그루밍 롤모델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 브랜드에 호감도를 높여 다양한 고객 유입 및 인지도 상승이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설화수, `글로벌 성공 스토리` 홍보 2013-01-07 10:54:45
한방 브랜드 설화수가 글로벌 성공 스토리를 담은 팝업북 ‘The Journey to Holistic Beauty’와 설화수 진출 국가를 모티브로 꾸며진 ‘랩핑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팝업북은 설화수가 진출한 국가의 랜드마크와 그 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의 일러스트로 구성돼 있으며, 해외 매장을 포함한 전 매장에...
올해 소비자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 2013-01-07 09:40:01
기업과 브랜드 마케팅도 새로운 사고와 전략이 요구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일기획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6대 도시에서 만 13~59세 남녀 3800명을 대상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조사해 발표했다. 조사 결과, 지난해 소비자들은 사방을 '예의주시'하며 대세를 따르는 것을 통해 안도감을 느끼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