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GV무비꼴라쥬, 1월의 배우 기획전에 앤 해서웨이 2013-01-07 10:55:57
cgv 다양성영화 전문 브랜드 무비꼴라쥬는 2013년 1월 이달의 배우로 할리우스 스타 앤 해서웨이를 선정, 최근 큰 화제를 몰고 있는 ‘레미제라블’, ‘원데이’와 더불어 그의 대표작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개최한다. 앤 해서웨이는 2001년 ‘프린세스 다이어리’에서 갑자기 공주가...
라네즈옴므, 배우 송중기 모델 발탁 2013-01-07 10:54:55
그루밍 매뉴얼을 제시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2013년 모델로 선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닮고 싶은 피부를 가진 송중기를 모델로 기용해 남성들의 그루밍 롤모델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 브랜드에 호감도를 높여 다양한 고객 유입 및 인지도 상승이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설화수, `글로벌 성공 스토리` 홍보 2013-01-07 10:54:45
한방 브랜드 설화수가 글로벌 성공 스토리를 담은 팝업북 ‘The Journey to Holistic Beauty’와 설화수 진출 국가를 모티브로 꾸며진 ‘랩핑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팝업북은 설화수가 진출한 국가의 랜드마크와 그 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의 일러스트로 구성돼 있으며, 해외 매장을 포함한 전 매장에...
올해 소비자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 2013-01-07 09:40:01
기업과 브랜드 마케팅도 새로운 사고와 전략이 요구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일기획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6대 도시에서 만 13~59세 남녀 3800명을 대상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조사해 발표했다. 조사 결과, 지난해 소비자들은 사방을 '예의주시'하며 대세를 따르는 것을 통해 안도감을 느끼려는...
송중기 라네즈옴므 새 얼굴 “역시 피부미남답네” 2013-01-07 09:35:39
아니라 여성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높여 다양한 고객 유입 및 인지도 상승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에 송중기는 글로벌브랜드의 모델답게 앞으로 더욱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라네즈옴므의 새로운 모델 광고는 2013년 2월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스쿨푸드, 새해 들어 4개 매장 동시 개점 2013-01-07 09:32:36
등 전국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가 새해를 맞아 서울 홍대점, 경기 동탄점 등 수도권과 울산 성남 CGV점, 광주 상무점 등 지방권에 4개 매장을 잇따라 오픈 했다. 새롭게 오픈 한 4개 매장은 모두 뉴욕 스타일의 파벽과 자연스러운 노출벽,...
[마켓인사이트] “고마워요 청정원” 대상, 연초 등급상향 ‘호재’ 2013-01-07 09:29:15
통합 브랜드 '청정원' 등의 인지도와 생산·유통 관리 능력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대상은 각종 장류와 조미료제품이 주를 이루는 식품 부문이 주요 사업이다. 지난해 기준 매출의 66.4% 수준이다. 전분당과 바이오제품 등 소재 부문도 매출의 33.1%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4월에는 계열사인 대상fnf에서 육가공...
KT "집 전화도 스마트폰처럼 쓰세요"…'올레 스마트홈 폰HD' 출시 2013-01-07 09:10:06
7일 밝혔다.kt가 'all-ip’ 브랜드 발표 이후 첫 번째로 출시하는 상품이다. kt는 지난해 11월 모든 유선과 무선 통신망을 하나의 ip망으로 통합해 ‘hd급’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스마트홈 폰 hd는 유선과 무선이 하나로 통합된 kt ‘all-ip’ 네트워크의 강력한 데이터 처리능력을 이용해 hd...
스무디킹, 新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눈길` 2013-01-07 09:02:01
사이즈 업(Size-up) 기능성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코리아(대표 김성완)가 2013년 새해를 맞아 건강한 습관에 도움을 주는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스무디킹의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은 스무디 한잔과 인핸서(기능성 영양 파우더)를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슈스케 콘서트’ 또 하나의 볼거리 HUM 이벤트존 “구름인파!” 2013-01-07 08:41:02
입어 화제가된 휴미 티셔츠는 hum의 브랜드 고유 캐릭터 휴미가 프린트 되어 있어 귀여운 멤버들의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 시켜주기도 했다. 이 티셔츠는 공연 이후 관중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없어서 못타는 완판 사태를 빗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슈스케 콘서트’ 타이틀 스폰쉽으로 함께한 hum은 콘서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