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신형 카렌스 7인승 디젤 추가 2013-05-23 01:57:38
차 출시로 카렌스는 디젤 5인승, 디젤 7인승, lpi 7인승 등 세 가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디젤 7인승의 판매가격은 디럭스 2,135만 원, 럭셔리 2,285만 원, 프레스티지 2,470만 원, 노블레스 2,765만 원이다. 한편, 기아차는 카렌스 디젤 7인승 출시에 맞춰 다양한 판촉 행사를 펼친다. 우선 5월 카렌스...
현대차, 신형 투싼 ix 출시 2013-05-23 01:50:40
현대자동차가 서울 문화역 서울284(구 서울역사)에서 부분개선한 투싼 ix를 2일 공개했다. hid 헤드 램프와 led 포지셔닝 램프를 추가했다. 또 18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알로이 휠을 채택했다. 실내는 2열 시트백 조절 기능과 리어 에어벤트로 탑승객 편의성을...
인연 찾아주는 어플 '옷깃' 50만 다운로드 2013-05-22 23:44:45
5월의 봄날,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 컨셉으로 출시한 인연 찾아주는 어플 '옷깃'이 싱글 남녀의 연애 심리를 간지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유저스토리랩(대표 정윤호)이 개발한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옷깃 ? 새로운 친구를 찾아요'(이하 옷깃)'가 앱스...
수입 신차, 미지근한 판매실적에 '굴욕' 2013-05-22 23:35:37
기존 인기차들이 포진했다. 올해 출시한 신차의 이름은 찾아볼 수 없다. 4월 편의품목을 조절해 가격을 낮춘 렉서스 es300h가 7위에 유일하게 올랐으나 엄밀하게 신차로 보긴 어렵다. 올들어 수입차업계는 공격적으로 신차를 투입했다. 첫 신차인 캐딜락 ats는 높은 상품성을 바탕으로...
<집중취재> 재형펀드 출시 2달 `시들` 2013-05-22 23:08:20
재형저축 출시와 함께 금융권이 내놓은 상품은 적금과 펀드 두 가지. 27개 자산운용사가 개설한 재형저축펀드는 총 67개로 전체 운용규모는 226억원, 평균 3억3200만원에 그치고 있습니다. 재형펀드는 서민 재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된 상품으로, 지난 2011년 기준 총급여 5000만원 이하인 근로자나 종합소득금액...
폭스바겐코리아, CC 2.0ℓ TDI 블루모션 R-라인 출시 2013-05-22 23:02:13
블루모션에 외장 디자인 패키지 r-라인을 더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폭스바겐에 따르면 새 차는 폭스바겐 고성능 인디비주얼 r gmbh가 개발한 모터스포츠 스타일 r-라인 패키지를 추가했다. 이에 따라 r 디자인 앞범퍼와 도어 스커프 플레이트, 사이드 실, r-라인 로고 프론트 그릴, 가죽 스티어링...
한국토요타, 신형 RAV4 출시 2013-05-22 22:55:26
한국토요타자동차가 13일부터 신형 rav4 판매에 들어갔다. 토요타에 따르면 신형 rav4는 4세대 모델로, 혁신적 디자인과 향상된 성능, 다양한 편의품목, 가격경쟁력 등이 강점이다. 판매제품은 2wd과 4wd가 있으며, 두 차 모두 최상위 트림인 리미티드다. 생산은 일본에서 이뤄진다. 40㎜...
‘가정의 달’ 패밀리 룩 연출 노하우 “캐릭터를 입자!” 2013-05-22 22:30:34
사이즈로 제작한 아동용 티셔츠를 한정 출시하며 패밀리 아이템을 선보였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패밀리 티셔츠는 피케, 베이직, 레글런 티셔츠 등 총 6가지 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만화 피니앤 퍼브의 캐릭터 ‘에이전트 p’가 프린팅 된...
액티비스트, 뉴욕 브룩클린의 트렌디함을 담은 ‘크리거’ 라인 출시 2013-05-22 21:43:27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리거’ 라인을 출시했다. 액티비스트의 크리거 라인은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시크한 스퀘어 프레임이 이색적인 아이웨어로 남녀 구분 없이 감각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선글라스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행커칩이 포함되어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일본차 샌드위치 압박, 내구성으로 돌파 2013-05-22 20:58:45
압박'을 당하고 있다는 것. 브랜드 파워에선 독일차를 이길 수 없고, 편의장치로 대표되는 상품성은 국산차가 월등해 일본차의 설 자리가 상대적으로 좁아졌다는 얘기다. 더욱이 지난해 연속 출시한 신차들이 큰 반응을 얻지 못하면서 일본차업계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이 될 것으로 확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