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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CES에서 미래차 콘셉트 제시 2013-01-08 11:43:40
업무 처리가 가능한 미래자동차 콘셉트를 제시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2013 국제 전자제품박람회(CES)`에서 첨단 차량·IT 분야 신기술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이번 박람회에서 운전자 상태 감지 시스템을 비롯해 2세대 음성인식·스마트 내비게이션 시스템, 텔레매틱스...
현대차, CES에 '달리는 사무실' 스마트카 전시 2013-01-08 11:21:12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3에서 이동 중에 정보기술(IT)을 활용해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달리는 사무실'을 미래자동차 콘셉트로 제시했다. 현대차는 이번 CES에서 미래형 스마트 카(Smart Car) 콘셉트 기술 중 하나인 '운전자 상태 감지 시스템', 상용화를 앞둔 2세대 음성인식·스마트 내비게이...
[소상공인성공지원캠페인] 개인사업자를 위한 장부작성·세무신고 서비스 2013-01-07 18:05:19
등록하고 있다. 그러나 세무지식 부족으로 업무 처리에 애를 먹는 개인사업자들이 많은 실정이다.연 매출 3억 원 이하의 개인사업자라면 세무 관련 업무를 세무사에게 맡기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 쉽게 처리할 수 있다. 한국정보통신의 '이지샵 자동장부 서비스'는 개인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
이통사 순차 영업정지…막판 보조금 '기승' 2013-01-06 09:37:20
유선상품 관련 업무만 정상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이 기간에는 이통사들의 경제적 타격도 크겠지만, 휴대전화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도 원하는 이통사를 선택하는 데 제한을 받는다.또 영업정지 이행에 관한 방통위의 감시활동을 의식해 이통사들이 보조금 규모를 축소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구매 의향이 많이...
뿌리 깊은 남존여비·카스트 문화, 성폭력에 관대한 악습 낳아 2013-01-04 16:58:45
경찰 인력은 8만4000여명. 그러나 실제 치안 업무를 담당하는 인원은 이 중 3분의 1뿐이다. 나머지는 정치인 등 고위 인사 경호에 투입된다. 인도의 경찰이 상위 계급만을 위해 일한다는 비판을 받고 있는 이유다. 뇌물에 목매는 경찰도 많아 “거리의 깡패보다 경찰이 더 무섭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부실한 사법 체...
"물관리 종합조정 컨트롤 타워 필요" 2013-01-04 16:53:07
시설물과 업무가 개별법률에 따라 관리돼 정비사업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상·하수 해수담수화 공업용수 폐수처리 등 물산업이 급성장하고 있지만 관련 부처 간 협력 부족으로 해외 진출 지원 등이 미진하다고 덧붙였다.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롯데 신동빈 등 '청문회 불출석' 유통家 오너 검찰 조사 2013-01-04 14:24:25
업무였는지 등을 판단해 사법처리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앞서 국회 정무위원회는 정 부사장 등 유통그룹 오너 최고경영자 4명이 해외출장 등을 사유로 두 차례 국감과 청문회에 출석하지 않았다며 이들을 국회에서의 증언ㆍ감정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
<`노동도 날씨 민감' 비 오는날 일 줄이고 TV 시청> 2013-01-04 04:55:05
평소 주어진 업무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을 업무에할애하므로 노동환경이 저해되면 노동시간을 줄이는 쪽으로 쉽게 반응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어제만 비가 오고 오늘은 비가 오지 않을 때 노동시간이 남성은 18분,여성은 14분씩 되레 늘어났다. 이런 현상은 과거에 비가 와서 노동시간을 줄였으면 나중에...
공정위 '朴코드 맞추기'…전속고발권 폐지 2013-01-03 17:18:56
폐지를 내걸었지만 공정위는 업무보고 등을 통해 적극 반대 의사를 피력, 결국 공약을 백지화시켰다.이에 대해 공정위 관계자는 “박 당선인의 공약은 전속고발권을 전면적으로 폐지하자는 게 아니라 권한을 다른 정부 기관으로 분산하자는 것으로 이해하고 있다”며 “그런 정도라면 파장이 크지 않을 것”이라고 배경을...
[울산·포항]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울산서 상담원 80명 신규 채용" 2013-01-03 11:12:08
시절보다 상담원이 80명이나 모자란 수준이다. 실제로 업무를 시작한 2일 하루 동안 걸려온 전화 2만2358건 가운데 8961건만 처리, 응답률이 40.1%에 그쳤다. 10통 가운데 6통의 전화를 아예 받지 못한 것이다. 이는 지난 한해 평균 응답률 77.3%보다 턱없이 낮은 수준이다.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