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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재발급 신청 2백만건 육박 2014-01-23 17:40:56
신청건수는 KB국민카드 65만9천건, NH농협카드 65만건, 롯데카드 21만5천건으로 총 152만7천건입니다. 이로써 이들 카드 3사에 접수된 재발급·해지 신청은 총 342만8천건을 넘어섰습니다. 이들 카드사는 카드 제조사에 대량 주문을 넣고 카드 배송업체에도 협조를 요청했지만, 워낙 고객들의 재발급 요청이 많아 수요를...
카드런 지속…국민·롯데·농협 카드 해지·재발급 300만건 돌파 2014-01-23 16:38:37
및 탈회, 해지 요청건수가 닷새간 총 342만여 건에 달했다. 사고 관련 불안이 이어지면서 개인정보 유출 조회 건수도 1000만건을 돌파했다.23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지난 19일부터 이날 정오까지 누적으로 세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유출 여부를 조회한 건수는 총 1026만8000건을 기록했다. 전날(오후 6시 기준)...
카드3社 재발급·해지 이틀 연속 114만건 증가(종합) 2014-01-23 16:20:07
내놓으며 사태 진화에 나섰지만, 카드 재발급·해지 건수는 되레 가파르게 증가하는 양상이다. 특히, 농협처럼 재발급 요청이 많은 금융사에서는 재발급에 최대 10일까지 걸릴수 있다는 안내를 받은 고객들이 재발급 대신 해지로 돌아서는 양상도 보이고 있다. 이들 카드사는 카드 제조사에 대량 주문을 넣고 ...
카드3社 재발급·해지 314만건으로 늘어 2014-01-23 11:32:38
내놓으며 사태 진화에 나섰지만, 카드 재발급·해지 건수는 되레 가파르게 증가하는 것이다. 특히, 농협처럼 재발급 요청이 많은 금융사에서는 재발급에 최대 10일까지 걸릴수 있다는 안내를 받은 고객들이 재발급 대신 해지로 돌아서는 양상도 보이고 있다. 이들 카드사는 카드 제조사에 대량 주문을 넣고 카...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착수(종합3보) 2014-01-23 09:44:23
정보 유출 확인 조회 건수가 22일까지 922만건에 달한데 이어 23일에는 1천만건에 이를 전망이기 때문이다. 22일까지 228만건에 달했던 재발급ㆍ해지 신청도주말까지 300만건을 넘을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정보 유출을 확인한 고객이 해당 금융사에서 카드 재발급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정보 유출 확인 조회 건수가 22일까지 922만건에 달한데 이어 23일에는 1천만건에 이를 전망이기 때문이다. 22일까지 228만건에 달했던 재발급ㆍ해지 신청도주말까지 300만건을 넘을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정보 유출을 확인한 고객이 해당 금융사에서 카드 재발급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종합) 2014-01-23 07:38:59
정보 유출 확인 조회 건수가 22일까지 922만건에 달한데 이어 23일에는 1천만건에 이를 전망이기 때문이다. 22일까지 228만건에 달했던 재발급ㆍ해지 신청도주말까지 300만건을 넘을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정보 유출을 확인한 고객이 해당 금융사에서 카드 재발급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카드 재발급 해주세요"…증권사에도 요구 잇따라 2014-01-23 04:02:06
건수는 많지 않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한국투자증권측은 "롯데카드쪽에서 고객정보 유출로 인한 2차 피해는 모두 롯데카드가 책임진다고 안내해도 된다고 해서 문의 고객들에게 모두 그렇게 말씀드리고있다"고 말했다. 일부 고객들은 유출된 개인정보가 도용돼 자신의 계좌에서 현금이 무단인출 될수 있다는...
카드3社 재발급·해지 요청 300만건 육박(종합2보) 2014-01-22 23:10:22
내놓으며 사태 진화에 나섰지만, 카드 재발급·해지 건수는 오히려 가파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농협처럼 재발급 요청이 많은 금융사에서는 재발급에 최대 10일까지 걸릴수 있다는 안내를 받은 고객들이 재발급 대신 해지로 돌아서는 양상도 보이고 있다. 이들 카드사는 카드 제조사에 대량 주문을 넣고 ...
<금융권 고객 정보보호 대책 Q&A> 2014-01-22 17:51:23
기간도 크게 단축된다. 고객이 정보 보호를 요청하면 금융사는 불필요한 자료를 삭제하고, 보관이 필요한 정보는 암호화해 별도 보관하는 등 개인신용정보 보호요청제도 도입도 검토된다. 정부가 22일 발표한 금융권의 고객 정보 유출방지 대책과 이번 사고의 안정화방안을 문답으로 풀어본다.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