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ravel] 바다로 떨어지는 금빛 가루들에, 찌든 마음 씻어 내고… 2013-04-14 18:53:23
스파는 최고급 스파의 대명사로,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스파 브랜드다. 태국식 마사지와는 다르게 부드럽고 천천히 전신의 감각을 깨워준다.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손끝은 정확하게 혈 자리를 찾아 바쁘게 움직인다. 아로마향이 그윽한 마사지실에서 마사지를 받다보면 여행의 피로가 말끔히 풀린다. 부부끼리 둘만의...
베르사체, 국내 첫 단독매장 오픈 “아시아 인지도 확장할 것” 2013-04-13 12:21:01
베르사체거 1978년 설립한 지아니 베르사체 스파는 세계 패션을 리드하는 국제적 패션 하우스이자 이태리 명품의 상징으로 꼽혀왔으며 맞춤복, 기성복, 액세서리, 시계, 아이웨어, 향수, 가구 라인까지 다양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번 새로 오픈한 갤러리아 매장에서는 베르사체 여성 컬렉션과 액세서리, 고급스럽고 종합적...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2차 ③구성]자녀의 10년 교육을 단지 안에서 2013-04-12 12:12:18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2차 ②입지]출퇴근길 스트레스 없는 직주근접 단지▶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2차 ①규모]3200여가구 브랜드타운 조성[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에잇세컨즈-탑텐 등 토종 SPA 2라운드 대격돌! 2013-04-11 13:59:01
기존 브랜드들은 spa로 전환하려는 움직임도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이미 스파오, 미쏘를 전개 중인 이랜드월드는 자사 브랜드를 spa화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는 최근 패션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가 spa로 옮겨갔다고 판단했기 때문. 이에 기존 브랜드를 변화시켜 새로운 소비자들을 유입시키겠다는 것이다....
직접 투자할 만한 해외 주식·ETF 뭐가 있을까? 2013-04-10 18:56:34
로열티, 이머징시장의 중산층 증가 등에 힘입어 럭셔리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높은 매출 성장률을 나타내고 있다. 2009년부터 최근 3년간 프라다의 매출 성장률은 19%에 달한다.p&g는 세계 최대 생활용품 제조회사로 질레트 면도기, 오랄비 칫솔 등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를 50개나 가지고 있다. 122년 연속 배당금을...
소공동 롯데호텔에 '설화수 스파' 2013-04-02 16:52:11
스파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스파와 제휴를 맺었다.롯데호텔 관계자는 “중국·일본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브랜드를 내세워 새로운 한류명소로 만들 것”이라며 “도심형 스파의 강점을 내세워 웰빙을 추구하는 직장인도 끌어들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소공동 롯데호텔의 외국인 관광객 비율은...
[Travel] 바다·하늘 빛깔마저 '럭셔리 물결' 그러니까 발리 2013-03-31 17:12:21
호텔·리조트 브랜드를 발리로 불러들였다.이들은 현지 호텔·리조트들과 함께 치열한 경쟁을 벌이며 휴양지로서 가치를 높여 나갔다. 경쟁이 치열한 만큼 리조트나 호텔 시설은 타 지역 같은 브랜드 업장에 비해 최고 수준이다. 지중해, 카리브 등 고급 휴양지로 유명한 지역들에도 전혀 밀리지 않는다. 지금은 흔해진...
강남 한복판, 패션피플에게 옷 잘입는 이유 물어보니… 2013-03-29 14:03:05
것. 한국에서 스파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러한 패션피플들의 욕구를 충실히 반영했기 때문이다. 만족할 수 있는 가격으로 트렌디한 상품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으니 구매자들의 마음이 기우는 것은 당연지사다. 이러한 추세로 인해 글로벌 스파브랜드의 사세확장이 본격화되면서...
2013 미시즈월드 한국선발대회, 성황리에 예심 종료 2013-03-27 14:05:06
대회의 공식 헤어메이크업으로는 에어브러쉬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인 보네르데뷔가 지정되었으며 bnt뉴스, 그린트리스파, 록시 에스테틱, (주)하안달, 인소뷰, 에뷰리, 르네셀에서 제작지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엠프레젠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빠와 딸의 흔한 장난, 장풍 손짓...
국산 패스트패션 미쏘, 첫 일본 진출 2013-03-24 16:47:01
반응이 뜨거웠다”며 “글로벌 spa 브랜드로서 손색없는 디자인과 서비스로 일본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이번 개점 행사엔 미쏘 광고모델인 걸그룹 ‘애프터스쿨’(사진)도 참여했다. 이랜드는 이번 요코하마 소고점을 시작으로 3년 이내 일본 내 미쏘 매장을 20~30개로 확대해 연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