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맥스, 호주산 소고기 1천원대...2주간 할인 행사 2024-06-28 09:49:19
특히 주 고객층인 3~4인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대용량 가공식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먼저, 소고기와 김 등 주요 신선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호주산 곡물비육 부채살(100g/냉장)'을 행사 카드 결제 시 25% 할인된 가겨인 1,935원에 판매한다. 또, 항공 직송으로 들여온 '캐다나산...
롯데마트 맥스, 호주산 소고기 1천원대…'패밀리 페스티벌' 2024-06-28 06:00:09
주 고객층인 3∼4인 가족 단위의 고객을 겨냥한 대용량 가공식품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삼양라면(20개)은 2천원 싸게 팔고, 서울우유 체다슬라이스 치즈(1.8㎏)는 5천원 할인한다. 맥스 미용티슈(200매·3입)는 개당 2천원에 선보인다. 주말 고객을 겨냥해 30일까지 행사 카드 구매 특가 행사도...
"주차도 못할 정도일 줄은…" 7억 로또 아파트 '진풍경' [현장+] 2024-06-27 07:12:41
소형 면적 아파트는 젊은 신혼부부가 주 고객층이다. 그렇기에 소형 면적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는 주말에 붐빌지언정 평일은 한산한 것이 일반적이다. 이러한 특성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흥행이라는 평가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사이버모델하우스도 매일 수만명이 방문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인기 지역인 과천에...
신세계백화점, 패션 브랜드 '산산기어'·'코이세이오' 팝업 2024-06-27 06:00:11
할인가에 선보인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펼친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패션이 10∼30대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개성 넘치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식당서도 판다" 무알코올로 옮겨붙은 맥주전쟁 2024-06-26 18:25:37
경기를 시청하실텐데, 많은 분들께 다양한 선택권을 드리고자 카스 제로를 선보이게 됐고요. 또 최근 병으로도 카스 제로를 론칭해서 이런 부분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여기에 미래 고객층인 MZ세대 사이에서 술을 멀리하는 문화도 자리잡고 있는 상황. 취하기는 싫지만 술자리는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무알코올...
힘·효율 다 잡은 지프 '랭글러 4xe'…작년 美시장 판매 56% 증가 2024-06-25 16:19:03
고객층에게 차량을 마케팅한 것도 주효했다”고 덧붙였다. 미국 자동차 온라인 매체인 모터비스킷은 역시 “환경 애호가들에게는 사랑받지 못했던 랭글러는 4xe출시로 완전히 다른 국면에 접어들었다”며 “엔진과 모터가 조화를 이루는 PHEV는 내연기관 대비 강력한 힘과 효율을 자랑해 사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기영에프앤비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배우 구성환 전속 모델 발탁 2024-06-25 09:00:00
선호하는 2030 남녀 고객층의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2023 포브스코리아 프랜차이즈 어워즈에서 치킨 부문 대상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는 2024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브랜드 파워 대상 등 수상을 통해 탄탄한 브랜드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배우 구성환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외출...
2030 '위스키' 즐긴다더니…'참가비 3만원' 예약 폭주한 곳 2024-06-24 22:00:01
잡으면서 다양한 주류에 대한 관심이 커진 데 이어, 이를 어떻게 맛있게 마시는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라며 “식품업계뿐 아니라 백화점, 호텔 등 다양한 업계에서 주류를 이용한 새로운 시도를 나서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주 고객층인 젊은 층을 공략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이 더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한국앤컴퍼니, 부산모빌리티쇼서 부가티·포드GT 슈퍼카 전시 2024-06-24 09:46:52
스포츠, F&B, 패션 등 협업 범위를 지속 확장하며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경계를 넘나드는 활발한 협업을 추진하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코오롱FnC 브렌우드, 무신사서 단독상품 판매…"2030남성 공략" 2024-06-23 08:46:29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 상품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무신사 단독 판매 상품은 남성 직장인의 활용도가 높은 슬랙스 팬츠, 옥스포드 셔츠 2종이다. 슬랙스 팬츠는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트너스'와 협업한 상품이다. 브렌우드는 드라마 '무빙'에서 강훈 역으로 인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