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P2P 금융을 기반으로 온라인투자연계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펀딩119’ 2024-09-05 21:02:39
등록, 인가받은 제도권 금융회사다. 소비자 금융, 즉 P2P 금융을 기반으로 주택담보대출상품을 투자자와 연계하는 온라인투자연계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펀딩119는 최근 ‘공공임대주택 보증금 담보대출’ 상품과 ‘경매부동산 배당금 담보대출’ 2가지 종류의 담보 상품을 추가로 서비스했다....
"빵만 맛있는게 아니네"…찬사 '쇄도' 2024-09-05 15:55:20
모으며 전국의 소비자들이 몰려드는 대전 토종 빵집 '성심당'이 직원들의 자녀를 위한 어린이집을 건축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성심당은 지난해 하반기 직장어린이집을 만들기로 결정하고, 대전 중구 대흥동 본점 인근에 지하 1층ㆍ지상 4층 규모 신축 건물(대지면적 205㎡)을 건축하고...
"45세 이하 대졸 여성만"…수영장 가입 조건에 '갑론을박' 2024-09-05 13:18:13
나은 교육이 더 나은 도덕을 의미하진 않는다"는 의견을 냈다. 반면 "사업체는 고객을 선택할 수 있고, 또 고객은 사업체를 선택할 수 있다"며 "위법이 아니라면 규칙을 만들어 운영하는 것은 문제가 없다"고 운영 방침을 존중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있었다. 다만 한 변호사는 '소비자 권익 보호법' 위반 가능성을...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마트러닝 6년 연속 1위 2024-09-05 08:49:01
대화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고 아이들의 발화력을 향상시키고자 개발하게 됐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자기주도학습은 물론 아이들의 사고력과 창의력 등 다양한 힘을 길러낼 수 있는 AI 학습 콘텐츠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AI를 교육에 가장 잘...
[2024 ESG 브랜드] 똑똑해진 소비자, ESG 제품에 지갑 더 열어 2024-09-05 06:01:18
소비자는 24%다. 투자 경험은 ESG를 고려한 제품 구매에 영향을 줬다. 투자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30.5%는 ESG를 고려해 제품을 샀으나 투자 경험이 없는 경우 구매 경험률은 9.9%로 하락했다. 연령별로는 60대 이상(26%), 30대(25%), 50대(23%), 20대(21%) 순으로 ESG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많았다. 또 소비자의 78.3%가 1...
4대 생명보험사 CEO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말말말 2024-09-05 06:00:44
추진하고 있습니다. [3] 지속적인 소비자 중심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관리체계(ISMS-P) 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 정보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4] 교보생명은 ESG와 한국형 녹색분류체계(K-택소노미) 기준에 부합하는 투자처를 선별해 투자 중이며, 2023년 말 관련 투자 규모는 약...
고객과 적극 소통·가치 경영…브랜드의 품격을 높였다 2024-09-04 16:36:00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는 고객의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와 더불어 브랜드 가치경영에 성공한 기업의 브랜드 및 기관을 선정했다. 올해는 모두 22개 브랜드가 부문별 대상을 받았다. 특히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새롭게 수상한 5개 브랜드가 신규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10년...
청풍명월 골드 쌀, 충청인의 자존심으로 생산…예산 평야가 만든 고품질 쌀 2024-09-04 16:31:42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지역특산물/쌀 부문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예산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 생산 중인 ‘청풍명월 골드 쌀’은 국내 최고의 고품질인 ‘삼광 벼’를 원료로 했으며 충청남도 사업에 의거해 추진한다. 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는 생산단지 사업 관리를, 충남 농업기술원은...
CMS영재교육센터, CMS만의 맞춤형 콘텐츠·프로그램…27년 전통 'CMS사고력 수학' 2024-09-04 16:30:01
크레버스의 수리 사고력 브랜드 CMS영재교육센터(CMS사고력관)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CMS사고력관은 고유의 발문과 토론식 수업으로 서울·수도권 지역에서 대표적인 ‘사고력 수학’ 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500여 개의 사고력 테마 수업은 레벨에 따라...
약손명가 에스테틱, 세계인이 찾는 K뷰티 서비스 2024-09-04 16:19:06
약손명가 에스테틱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뷰티케어서비스 부문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 약손명가는 국내 124개, 해외 6개국 17개 지점을 운영 중인 글로벌 에스테틱 그룹이다. 약손명가 에스테틱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주 직급별 교육을 하고 있으며, 인재 교육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