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룹의 심장, 걸그룹 리더들의 꾸안꾸 데일리룩 2020-06-22 17:22:00
청순 소원 청량한 블루컬러의 체크 패턴 원피스를 입은 소원. 누가 봐도 지금이 시원하고 날씨 좋은 여름이라는 것을 온몸으로 알리고 있는 듯하다. 허리 라인이 좀 더 위에 잡혀 있어 그의 긴 다리와 훌륭한 프로포션이 더욱 돋보인다. 새까만 헤어와 색깔을 맞춘듯한 블랙 컬러의 스퀘어 백으로 시크함을 잃지 않은 것은...
[신차털기] DS3 크로스백…작고 유니크한 프랑스 명품 2020-06-21 07:35:02
정도로 소음과 진동이 억제된다. DS3 크로스백은 4기통 1.5L 블루HDi 디젤 엔진을 탑재했고 여기에 8단 자동변속기를 더했다. 소형 SUV에 8단까지 필요할까 싶었지만, 주행에 나서자 그 이유를 알 수 있었다. DS3 크로스백의 최고출력은 131마력, 최대토크 31.0kg·m이다. 디젤의 넉넉한 토크가 필요한 힘을 받춰주고 8단...
메트로시티, 우신사/무신사에 입점.. 패션계 찰떡 만남 성사 2020-06-17 17:22:19
로고가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시원한 실버 컬러 덕에 여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인기다. ‘페를라 스털링 실버 이어링(A201SE9027WPH)’은 페를라(진주)와 실버의 조화로 시원하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깔끔한 느낌의 드롭 이어링으로 수트나 캐주얼 어디에나 어울린다. 브랜드 관...
[시승기] 1회 충전으로 서울∼양양 왕복도…진화한 쉐보레 볼트EV 2020-06-17 07:35:00
차량 크기에 비해 큰 10.2인치 중앙 화면이 시원한 느낌을 줬지만, 핸들에 화면 일부가 가려져 화면 전체를 보기에 다소 불편한 점은 아쉬운 부분이다. 차량 색상은 트레일블레이저에서 호평을 받은 이비자 블루와 미드나이트 블랙 등 총 6가지다. 배터리 수명을 극대화했지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전기차 구매 보조금...
'아·아' 말고 新여름메뉴 어때요? 당 충전에 더위도 싹 2020-06-16 13:23:01
'그린파인 후룻치노'와 '블루코코 후룻치노'를 내놨다. 플랫치노 음료는 지난해 전국 매장에서 1000만 잔 이상 판매된 이디야의 대표적인 여름 음료다. 이번 시즌에는 열대과일의 맛과 향을 강조한 '후룻치노'라는 제품명으로 출시했다. '그린파인 후룻치노'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의 맛...
셀럽들이 선택한 패션 아이템은? 2020-06-15 09:20:00
시선을 분산시켜줘도 좋다. 핑크, 옐로우, 그린, 블루 등 상큼한 비비드 컬러에 주목할 것. 미니멀하고 심플한 의상에 포인트 주기 좋은 비비드 컬러 백으로 시원한 매력을 더해보자. >> 포인트 컬러에 실용성까지 더한 엘레강스 파리 bag 비비드한 컬러에 도전하기 어렵다면, 심플하면서도 포인트 줄 수 있는 컬러의...
바야흐로 수영복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2020-06-14 17:36:34
수 없는 게 있죠. 바로 수영복입니다. 시원한 여름휴가에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이죠. 기능성 측면에서도 그렇지만 휴가지에서 패션감각을 뽐내기에 수영복만한 게 없습니다. 수영복 업체들도 분주해졌습니다. 예년보다 무더위가 길어질 것이란 예고 때문에 신상품 출시도 앞당겼죠. 수영복을 전문으로 만드는 '배럴'...
[호텔소식]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여유로운 바캉스’ 2020-06-12 14:12:01
시원하게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으며, 쇼파드 브랜드의 최고급 향수 선물과 카페원의 아이스 음료 2잔,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서머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여름의 상큼함과 시원함을 담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에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2020-06-09 14:37:47
유명한 배우 박서준이 기용됐다. 박서준의 시원하고 호쾌한 이미지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특징인 청량감, 신선함과 부합해 발탁했다는 게 롯데칠성음료 측 설명이다. 9일 공개된 박서준 포스터는 블루&골드의 색감을 살려 푸른빛과 금빛 볼드체를 활용해 제품 특징인 '초신선 생 라거'를 직관적으로 보여줬다....
슈퍼주니어 ‘Beyond LIVE’, 풍성해진 볼거리로 전 세계 12만 3000명 시청자 매료 2020-06-01 08:18:19
사파이어 블루 ‘E.L.F.♥’ 별을 띄운 ‘Shining Star’ 무대까지 생생한 증강현실 그래픽이 보는 재미를 배가 시켰다. 이어 슈퍼주니어는 월드와이드 팬들과의 화상 연결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인터랙티브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멤버들의 재치 넘치는 입담을 십분 발휘, ‘슈주에게 물어봐’ 코너로 ‘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