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2-07 08:00:08
05:01 [이제는 싼커시대] '도깨비 마케팅·왕홍 초청'…치열한 싼커 유치전 170207-0063 지방-0008 05:01 [이제는 싼커시대] "자유로워 좋아요"…'놀멍쉬멍' 제주여행 中모녀 170207-0064 지방-0009 05:01 [이제는 싼커시대] "한국 여행 최고! 바가지만 없다면…" 170207-0096 지방-0028 06:05 "사업분할,...
[이제는 싼커시대] '도깨비 마케팅·왕홍 초청'…치열한 싼커 유치전 2017-02-07 05:01:02
[이제는 싼커시대] '도깨비 마케팅·왕홍 초청'…치열한 싼커 유치전 싼커 유치에 팔 걷어붙인 지자체·업계…SNS·파워블로거 적극 활용 정부도 싼커 유치에 225억 투입…'개별관광객 유치 특화정책' 추진 (전국종합=연합뉴스) 조정호 신민재 고성식 기자 =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이용해 새로운...
'간장게장' 먹으러 서울 오는 '싼커'…쇼핑은 수백만원씩 2017-02-06 07:15:01
가운데 싼커들을 계속 유치하기 위해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 촬영지로 간접광고(PPL)를 하고 바이두 등에 온라인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영향력이 큰 파워블로거(왕홍)를 초청해 서울 관광 팸투어를 한다.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는 싼커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관광 모바일 앱...
유통가, 사라진 '춘절' 특수에 울상…유커 대신 '싼커' 잡아라 2017-01-25 17:34:58
중국에서 활동하는 왕홍(파워블로거)을 초청해 신제품을 소개하거나 각종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중국인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넣은 제품을 특별 판매하기도 한다. 롯데백화점은 싼커 대부분이 80년대생(바링허우)과 90년대생(주링허우)인만큼 이들을 대상으로 화장품 관련 마케팅을 강화했다.서울 소동공 본점에서 인기...
중진공, 내달 14일 中 웨이상·왕홍 초청 상담회 2017-01-24 09:17:32
판매상을 의미한다. 왕홍은 중국판 파워블로거,인터넷 스타를 뜻한다.전자상거래 교육 프로그램은 △중국 웨이상 발전 현황과 전망 △중국 전자상거래 전망과 정품인증 △왕홍 마케팅 방법 소개 및 판매 노하우 △왕홍을 통한 b2c판매 성공사례 등으로 진행된다.매칭상담회에서는 화장품, 생활용품, 잡화, 패션, 유아용품...
중진공, 중국 파워블로거 등 초청 교육·상담회 개최 2017-01-23 17:58:32
산업발전 연구전문가, 웨이상 15명, 왕홍 11명 등 전문가와 파워셀러가 참여할 예정이다. 전자상거래 교육 프로그램은 중국 웨이상 발전현황과 미래전망, 중국 국경간 전자상거래 미래전망과 정품인증 강의, 왕홍 마케팅 방법 소개 및 판매 기법 전수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 매칭상담회는 화장품, 생활용품, 잡화, 패션,...
"동남아 관광객 360만 명 유치한다"…방한 관광시장 다변화 2017-01-23 13:00:00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대만)을 겨냥해 국가별로 대표 테마상품 30선을 선정한다. 17억 인구의 무슬림 관광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무슬림 국가에서 온라인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이란 테헤란, 카자흐스탄 알마티에 새로 지사를 연다. 유럽과 미주에서도 세계 3대 해외지사를 활용해 국가별로 특화된...
“중국의 소셜스타 ‘왕홍’이 될 수 있다?”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 개최 2017-01-19 18:30:00
최근 ‘왕홍경제’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왕홍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각광받고 있다. 왕홍은 전자상거래, 광고, 유료 아이템 및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약 17조 원 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며 매년 20% 이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추세. 한국에서도 왕홍을 이용한 다양한 마케팅이 활발하게...
"사드 갈등 넘어라"…中춘제관광객 유치에 韓관광업계 '총력전'(종합) 2017-01-16 09:25:26
유치에 韓관광업계 '총력전'(종합) 왕홍·싼커 공략에 사활…888명에 세뱃돈 봉투 등 '맞춤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중국 최대의 명절인 이번 춘제(春節·중국의 설) 기간 중국인 관광객(유커·遊客)의 한국 방문이 예년과 같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자 관련 업계는 돌파구를 찾기에...
LEP 아카데미, 한류 브랜드 중국 마케팅 위해 마이돌·크레이지랩과 손잡다 2017-01-11 16:20:30
콘텐츠를 생산한다.lep 아카데미의 왕홍 마케팅은 중국 내 한류 열풍을 고려한 k-style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한다. 기존의 단순 콘텐츠를 생산하는 왕홍 마케팅과 달리 자연스러운 스토리를 가진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특히, 중국 내에서 연기자, 가수로 활동 중인 연예인들이 대거 포함돼 왕홍 뿐만 아니라 연예인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