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람이 분다’ 김가은, 러블리 꽃 미소 포착 2019-05-23 08:04:18
선보인다. 여기에 대세 배우 김성철과 김가은까지 가세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가한 로맨스로 활력을 불어넣는다. 공개된 사진 속 걸크러쉬 이미지를 벗어던진 김가은의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한긍정 에너지를 장착한 특수분장사 ‘손예림’으로 완벽 빙의한 김가은. 흐트러짐 없이...
‘바람이 분다’ 김성철, 자유 영혼 장착한 영화 제작사 젊은 CEO 완벽 변신 2019-05-22 08:10:50
순애보를 그린다. 여기에 대세 배우 김성철과 김가은까지 가세해 감성 짙은 멜로를 기대케 하는 작품. 공개된 사진 속 김성철은 이전 작품과는 180도 달라진 반전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영화제작사 안픽스(Anfix) 미디어의 젊은 CEO 브라이언 정으로 연기 변신하는 김성철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앤리치’ 아우라를...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X김성철X김가은, 섬세하게 쌓아올린 4人 4色 사랑의 의미 2019-05-08 09:26:49
김성철, ‘눈이 부시게’에서 맹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급부상한 김가은까지 가세해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믿고 보는’ 배우 감우성, 김하늘, 김성철, 김가은이 각각의 색으로 녹여낸 네 가지 사랑법이 벌써부터 가슴에 촉촉이 스며든다. 감우성과 김하늘은 이별 후...
현대차에 등장한 '노 테이블 미팅'…기업문화도 혁신·소통 바람 2019-05-01 17:32:14
하던 정기 임원인사를 없애고 수시인사로 대체했다.복장 자율화는 이미 대세다. 대한항공은 이달부터 넥타이를 매지 않는 ‘노타이’ 근무를 도입했다. 현대차, lg전자, 금호아시아나 등은 자율복장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현대차에선 분홍셔츠에 청바지 차림의 상무, lg전자에선 라운드 티 차림의 부사장도 볼...
[1618]시선게임즈코리아, 무협 모바일 MMORPG '영웅신검' BI 최초 공개 2019-04-29 14:31:00
아이덴티티)를 첫 공개하고 올해 상반기 중 국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영웅신검’은 무협 대세계를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문파를 선택하고 요괴들과 맞서 싸우는 무협 MMORPG(대규모 다중 사용자 게임)다. 이 게임은 개인전, 단체전, 길드전, 공중전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경쟁 콘텐츠는...
네일로 350억 매출 노리는 젤라또랩…정규화 "근거있는 예쁨이 성공 비결" 2019-04-24 17:30:24
분석된 디자인은 네이버에 2주 뒤에나 검색될 정도로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다”고 말했다.네일 스티커란 제형을 처음 대중화한 것도 젤라또랩이다. 업계 1위인 대싱디바의 주력 제품은 두꺼운 플라스틱으로 제조된 팁이었다. 정 대표는 “당시 대세이던 팁은 붙인 티가 많이 난다는 단점이 있었다”며...
'깃대 퍼트'가 대세?…실험 결과는 깃대 뽑는 것이 더 유리 2019-04-20 09:29:04
'깃대 퍼트'가 대세?…실험 결과는 깃대 뽑는 것이 더 유리 미국 골프다이제스트 '실험 결과 깃대 맞고 들어갈 확률 낮아' 깃대 퍼트 선호하는 디섐보는 '실험 확률 이상의 효과 있다' 반박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올해부터 바뀐 골프 규정에 따라 퍼트할 때 깃대를 그대로 두고 하는...
北, 日 주도 '불법환적 감시' 강화 비난…미국은 언급 안 해 2019-03-21 17:08:36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북한이 21일 일본 주도로 이뤄지는 북한 선박의 불법 환적(옮겨싣기)에 대한 국제사회의 감시 강화 움직임을 비난했다. 조선중앙통신은 이날 '평화적 기류를 막아보려는 단말마적 발악' 제목의 논평을 내고 "반공화국 해상차단 책동에 광분하던 일본이 이번에는 프랑스를 끌어들이며...
오리온 "봄 겨냥 딸기 신제품 불티" 2019-03-19 10:05:33
'#딸기'로 검색하면 나오는 게시물만 200만 개가 넘을 정도로 대세 과일이 됐다"고 설명했다. 올해 1월 출시된 젤리 제품 '마이구미 딸기'는 딸기의 모양과 맛을 살려 출시 이후 200만개가 넘게 팔렸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지난달 내놓은 봄 한정판 신제품 '초코파이 정(情) 피스타치오 & 베리'...
‘연예인들의 이중생활’ 유튜브 시작한 ★들의 일상룩 2019-03-15 17:09:00
1인 크리에이터가 대세다. 수많은 초등학생들의 장래희망은 유명 유튜버로 바뀐 지 오래고 중년, 노년층까지 1인 방송을 시도하고 있는 추세. 심지어 방송사에서는 크리에이터를 소재로 한 예능 프로그램까지 등장했을 정도니 tv와 온라인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이런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