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LB 이어 발롱도르 스타 모셔온다…스포츠판 휘어잡는 플랫폼기업 2024-10-02 17:10:46
관중 수인 303만479명보다 적지만 팀별 잔여 경기가 최소 여섯 경기 남아 있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 성과가 두드러지는 드라마나 게임이 눈에 띄지 않고 영화관 인기도 예전만 못하다”며 “플랫폼 업체로선 스포츠를 대체할 정도의 엔터테인먼트 협업 콘텐츠를 찾기가 쉽지 않다”고 설명했다. 이주현 기자 deep@hankyung.com...
K콘텐츠·엔터산업 특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 오픈 2024-10-02 16:30:44
K콘텐츠를 전 세계적으로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배포하는 최적의 방법으로 자리잡았다. 최근 데이터 분석과 AI 기술의 발달로 맞춤형 개인화 마케팅이 가능해지면서, K콘텐츠의 글로벌 확산에 더욱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교육 커리큘럼은 디즈니, CJ ENM, 노티드 출신의 15년차 마케팅 디렉터 및 20년차...
F&F, '드라마 명가' 빅텐츠 매각…처분차익 40억 2024-10-02 14:10:18
자사의 제품 홍보하려는 F&F와 전통 드라마 제작사인 빅텐츠의 사업 방향성이 맞지 않았다"며 "K-POP과 드라마로 이원화된 콘텐츠 사업을 음악 위주로 전개할 예정인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빅텐츠는 F&F에 인수된 이후 줄곧 적자를 기록했다. 지난 2022년 매출액 322억원, 영업이익 17억원을 기록했으나 지난해 매출액은...
KB금융, 소상공인 'KB마음가게 시즌2' 영상 70만회 돌파 2024-10-02 10:03:36
다양한 구성원들이 함께 살고, 함께 성장하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해오고 있다”며 “높은 물가로 외식조차 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착한 가격으로 손님에게 따뜻한 마음을 이어나가는 소상공인을 응원할 수 있는 지원방안과 더불어 홍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보형...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잡겠다는 계획. 영케이를 앞세운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특히 2030을 타깃으로 바르는 타입의 향수 ‘오 드 퍼퓸 롤온’과 10mL 소용량 ‘핸드크림’ 홍보에 주력한다. 또 영케이 모델 발탁을 기념한 행사도 연다. 10월 한 달간 오 드 퍼퓸 롤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투명...
'가을·겨울 트렌드 한눈에'…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행사 2024-10-02 09:21:51
CJ온스타일은 행사를 홍보하고자 배우 최지우를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는 배우 한예슬·안재현, 가수 소유 등이 출연해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하반기 컴온스타일은 전 채널 최대 할인 혜택은 물론 역대급 '셀럽'(유명 인사)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HS효성 홍보상무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 △이준우 HD현대 상무 △이중근 부영 회장 △이진성 교원 대표 △이창근 청호나이스 마케팅본부장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 △이철호 포스코인터내셔널 전무 △이춘배 에쓰오일 대외부문장 △이충기 대교홀딩스 홍보팀장 △이태길 한화그룹 사장 △이태현 콘텐츠웨이브 대표...
믿음으로 쌓는 '무역의 힘' 29초 영상에 담아주세요 2024-10-01 14:06:47
조회·좋아요 수 등을 종합적으로 집계한다. 주최사의 이미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다. 총상금은 2000만 원이며 시상식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작은 사전고지 없이 시상식 당일 발표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무역 관련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다. 유승목 기자
이런 모습까지 보여준다고?…'재벌집 언니들' 파격 행보 2024-10-01 10:30:01
정도로 꾸준히 콘텐츠를 올리고 있다. 특히 '패션 재벌 2세는 어떤 집에 살까' 등 가수 조권을 초대해 집을 공개한 영상은 5만 조회수를 넘을 정도로 관심을 끌었다. 박 사장은 자사 주얼리 브랜드인 디디에 두보 매장에 방문해 주얼리 세척을 받는 등 브랜드를 체험하는 모습부터 연애스토리까지 공개했다. 사실...
아직도 활개치는 '누누티비'..대응 여력 여전히 부족해 2024-10-01 06:15:30
및 피해구제 홍보 예산 역시 같은 기간 7천600만원에서 6천600만원으로 감소했다. 이 의원은 "K-콘텐츠 불법 유통을 근절하겠다며 범부처 협의체까지 발족한 윤석열 정부의 대책이 실제 현장의 요구와 얼마나 모순되는지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며 "줄여놓은 저작권 침해 종합 대응 시스템 구축 예산의 확충이 시급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