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뭐하니? 효리’ 트위기 메이크업의 재구성 2013-05-01 10:46:02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면 된다. 스타일난다의 쓰리컨셉아이즈 트리트먼트 쉬머오일과 믹스한 파운데이션 내용물을 브러시로 이마, c존(광대), 코 끝, 턱에 터치해주면 촉광 피부가 완성된다. 매트한 느낌보다 생기 있는 촉촉함이 트위기의 메이크업의 시작이다. step 2 ‘아이홀 스모키’ 1960년대 메이크업의 주인공은 단연...
[화보] 거부할 수 없는 매력 ‘캐시미어 입술’을 완성하라 2013-04-24 14:58:01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쓰리 컨셉 아이즈’의 벨벳 립 라커가 사용됐다. 올 봄 립 컬러 키워드인 핑크, 코랄, 오렌지가 메인 컷에 등장해 신선한 색감으로 동공을 자극했다. 립스틱을 바른 듯 선명한 색감과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한 캐시미어 같은 텍스처가 포인트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꼽히는 요즘 여성들의...
[스타일난다 in 베이징] 모델 장레이가 전하는 ‘K-뷰티 신드롬’ 2013-03-29 10:06:24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스타일난다 홍대점, 상큼한 ‘아이스크림’ 콘셉트로 리뉴얼! 2013-03-25 16:30:32
뿐만 아니라 상품에도 아이스크림 컨셉을 담았다. 3컨셉 아이즈는 한정판으로 아이스크림 느낌의 코스메틱을 선보였다. 핑크, 화이트 등의 컬러로 이뤄진 아이섀도우, 볼터치, 립글로즈를 구성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타일난다에서 자체 제작한 아이템 역시 컬러감이 강렬한 라이더재킷부터 상큼 발랄한 도트 프린트...
[bnt포토]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 우수한 품질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대상 영예 2013-01-15 15:43:34
브랜드 그랜드 프라이즈에는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가 수상했다. 스타일난다 쓰리 컨셉 아이즈는 2009년 1월 스타일난다에서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크리에이티브한 감각을 바탕으로 메이크업 라인을 개발, 색조 브랜드로 발전했다. 트렌드를 앞서가는 세련된 매력과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제안한 바를 높이 평가받으...
[bnt포토] 아시아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에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 선정! 2013-01-15 15:43:24
브랜드 그랜드 프라이즈에는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가 수상했다. 스타일난다 쓰리 컨셉 아이즈는 2009년 1월 스타일난다에서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크리에이티브한 감각을 바탕으로 메이크업 라인을 개발, 색조 브랜드로 발전했다. 트렌드를 앞서가는 세련된 매력과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제안한 바를 높이 평가받으...
[bnt포토]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 오미령 이사, 아시아 모델 어워즈 대상 수상 빛나 2013-01-15 15:43:21
메이크업 브랜드 대상에는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가 수상했다. 스타일난다 쓰리 컨셉 아이즈는 2009년 1월 스타일난다에서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크리에이티브한 감각을 바탕으로 메이크업 라인을 개발, 색조 브랜드로 발전했다. 트렌드를 앞서가는 세련된 매력과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제안한 바를 높이 평가받으면서...
[포토]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 아시아 모델 어워즈 메이크업 브랜드 대상 수상 영광 2013-01-15 12:09:02
메이크업 브랜드 대상에는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가 수상의 영예가 돌아갔다. 2009년 1월 스타일난다에서 론칭한 스타일난다 쓰리 컨셉 아이즈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크리에이티브한 감각을 바탕으로 메이크업 라인을 개발, 색조 브랜드로 발전했다. 트렌드를 앞서가는 세련된 매력과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제안한 바를...
[bnt포토]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 오미령 이사, 아시아 모델 어워즈 메이크업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5 12:05:25
브랜드 그랜드 프라이즈에는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가 수상했다. 스타일난다 쓰리 컨셉 아이즈는 2009년 1월 스타일난다에서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크리에이티브한 감각을 바탕으로 메이크업 라인을 개발, 색조 브랜드로 발전했다. 트렌드를 앞서가는 세련된 매력과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제안한 바를 높이 평가받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