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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자본창업 뽕뜨락피자, ‘슈퍼 킹 피자’ 출시 2013-05-28 13:47:57
제품은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지갑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출시한 제품.” 라며 “맛과 품질은 물론 소비자의 건강까지 책임질 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하는 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으로 인증 받은 뽕뜨락 피자는 소자본으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춘 창업이...
명강사 최홍석이 말하는 ‘마음을 움직이는 스팟(SPOT)기법’ 2013-05-28 10:56:10
전문기업 주식회사 낙천에서는 김효석 교수와 최홍석 강사로 구성된 교육 컨텐츠를 함께 개발하여 기업교육을 시행함으로써 많은 성과를 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결혼...
실 거주자와 투자자 모두 만족시키는 오피스텔 ‘가치 높아’… 대화역 하이투모로 2013-05-28 10:54:57
가족들의 주거용으로 고급 아파트 못지 않은 오피스텔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따라서 근래에는 투자와 실거주지로서의 요건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오피스텔이 새로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요즘 수요자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는 오피스텔의 특징은 탁월한 오피스단지 접근성, 학군, 효율적인 평면구성, 쾌적한...
[브레이크 없는 의회 권력] 법안 '귀동냥'이라도 하려니…국회 보좌진도 기업엔 '슈퍼 甲' 2013-05-27 17:11:16
기업 등에 가족의 결혼식 청첩장을 돌렸다. 국회와 정부부처를 담당하는 대관(對官)업무 직원들은 이를 두고 골치를 앓고 있다. 국회 정무위는 각종 경제민주화 관련 법을 다루는 상임위다. 한 관계자는 “요즘은 국회의원 자녀들도 알리지 않거나 축의금을 받지 않고 조용히 결혼하는데 청첩장을 받고 이름을 확인한 순간...
유럽 위기 해법은 노동·연금·복지 구조개혁…정치 리더십 절실 2013-05-27 17:06:43
프랑스는 가족수당을 소득과 관련 없이 일률적으로 주다가 이제 고소득층에 대해서는 없애기로 했고, 영국 역시 고소득층에 대한 지급 규모를 축소했다. 복지를 확대하되 소득에 따라 차별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민영화하는 국유기관에 대한 중국 투자가 늘고 있다. ▶신 대사=중국뿐 아니라 아랍지역 펀드, 독일지역...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파리바게뜨, 中 고급상권 공략…까다로운 '왕서방' 입맛 사로잡다 2013-05-27 15:30:44
세계 제과제빵 1위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중국 베이징 등 113개 매장 운영 파리바게뜨는 중국에서 맥도날드, 피자헛 같은 프랜차이즈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베이커리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다. 주요 도시의 중심 상권과 고급 주택가를 집중 공략해 고급 베이커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원앤원, 한식 38년 내공…종합 외식기업 '우뚝' 2013-05-27 15:30:38
있다. 외식전문 기업이 직거래를 무기로 농민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이다. 이 회사는 매년 서울 황학동 및 신당동 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 200여명을 초청해 따뜻한 음식과 함께 선물을 나눠주는 행사인 ‘청계천은빛한마당’을 2006년부터 열고 있다. 매달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을 대상으로 생일잔치를 열어...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미스터피자, 중국서도 '1등 피자' 야심…5년내 1000개 점포망 구축 2013-05-27 15:30:32
트레이닝센터를 만들어 교육하며, 연구개발팀을 본부 규모로 확대해 가족점을 밀착 지원하고 있다. 강창동 유통전문기자 cdkang@hankyung.com ▶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bbq, 규모보다 스피드…칭기즈칸식 경영으로 해외공략 '승승장구'▶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놀부nbg, 한국인 입맛 평정…새 외식모델 선봬▶ 김...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BBQ, 규모보다 스피드…칭기즈칸식 경영으로 해외공략 '승승장구' 2013-05-27 15:30:30
올리브유로 치킨을 만드는 프랜차이즈 기업이 된 것도 이 기술원 덕분이다. bbq는 ‘2020년까지 지구상에 5만개의 점포를 개설해 세계 최대·최고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설정해 놓고 있다. 이 도전은 2003년 중국에서 막을 올렸다. 현재 56개국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으며, 30개국에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박진용 건국대 경영대학 교수 "48만8000개 가맹점, 142만명 일자리 창출" 2013-05-27 15:30:29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고, 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는 무급가족 종사자의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무급가족 종사자 비율은 남자 16.4%, 여자 23.4%로 나타났다. 점포당 평균 종사자 수는 대형 유통채널 중에서 대형 온라인 쇼핑몰이 525.0명으로 가장 많고, 중소형 유통채널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