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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업무경비 함부로 못쓴다…현금지급 月 30만원으로 제한 2013-02-01 17:00:34
금액은 카드 써야" 정부가 ‘특정업무경비(특경비)’ 현금 지급액을 월 30만원으로 제한하기로 했다. 그 이상 금액을 써야 할 경우 정부 구매카드를 사용토록 하고 업무추진비나 축·조의금으로는 사용할 수 없도록 용도를 제한했다.기획재정부는 1일 각 부처에 올해 예산·기금운용계획 집행 지침을 내려보내면서 특경비...
전격비교! 네일 케어 어떻게 할까? 2013-02-01 06:01:50
네일 폴리쉬를 색상별로 구매해 직접 관리하는 셀프 네일 그루도 지출 금액은 만만치 않다. 최근에는 1분만에 완성 가능한 네일 필름이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세 가지 대표적인 네일 케어의 방법을 공개한다. ● special care 청담동에 위치한 네일 숍에서 원 컬러로 바를 경우 손톱 관리 비용을...
쌓였던 국민연금 불만…기초연금이 불 붙였다 2013-01-31 16:55:23
금액을 받는 것은 말이 안 된다”는 이유에서다. 실제 한 달에 208만원을 버는 지역가입자는 매달 18만7200원씩 10년을 내야 65세 이후에 월 22만5700원을 받을 수 있다.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면 안낸 사람이 더 받을 수도 있는 게 기초연금인 셈이다. ◆임의가입자도 불만임의가입자들도 불만이다. 전업주부가 연금을...
미래에셋證, 2년만에 후순위채 발행…"기관만 오세요" 2013-01-31 16:51:11
청약금액은 10억원이며, 이후 10억원단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의 후순위채 발행은 영업용순자본비율(ncr)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다. 후순위사채가 영업용순자본에 포함되는 가산항목으로 인정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미래에셋증권의 ncr은 2010년 이후 채권운용 규모 확대와 장기물 편입에 따른 금리위험액 증가...
1930년 문 연 미쓰코시 경성점 자리가 본점…세일·쇼핑백도 신세계가 '최초' 2013-01-31 15:30:30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2006년에는 임직원이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같은 금액을 지원, 기금을 조성해 운영하는 ‘매칭 그랜트’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신세계그룹 임직원 2만5800명 중 91%에 달하는 2만3600명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신세계 관계자는 “남들이 하지 않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유통업 발전...
유리운용, 절세효과 추구하는 '차근차근수익쌓기' 펀드 출시 2013-01-31 15:07:00
위험관리전략의 조합을 통해 장기적으로 '시장금리 +α' 수준 이상의 수익을 추구한다.펀드 수익의 대부분이 주식 및 장내파생상품 매매 차익에 의해 발생 비과세 되므로 채권형 펀드나 일반 예금에 비해 보다 높은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운용 측은 설명했다.장항진 유리자산운용 상품전략총괄 이사는 "낮아진...
C&S자산관리, 연세대와 81억 규모 용역계약 2013-01-31 10:06:03
c&s자산관리는 연세대학교와 81억3300만원 규모의 미화, 건물경비 용역계약을 맺었다고 31일 공시했다. 이번 계약금액은 2011년 매출의 8.34%에 해당하며 계약기간은 2013년 12월 말까지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중고차, 구입 후 후회 없으려면 서류 챙겨야 2013-01-31 08:05:03
부족을 악용해 금액을 과다청구하는 경우가 있다. 실제 발생할 이전비가 얼마인지 먼저 계산하는 게 필수다. 자동차매매가격과 등록에 소요되는 가격을 반드시 분리해 작성하고 취·등록세, 채권매입 영수증을 받아두어야 한다. ▲ "중고차 샀는데 검사 해주세요", 과잉정비 덫에 빠질 수도 있다...
"절세상품과 ETF·펀드투자 병행을" 2013-01-30 17:19:55
한다”고 제안했다. ○“현금흐름 기록한 관리장부도 유용”김현수 우리투자증권 연구위원은 “꼼꼼한 세테크를 위해서는 상품별 투자금액과 예상 수입, 예상 세금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별도 관리장부를 만드는 게 좋다”고 소개했다. 그는 “주식 배당, 채권 이자, 펀드 수익 등 투자 상품별로 소득 귀속 시기가 다르기 ...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동부화재, 업계 첫 원스톱 보상처리 도입 2013-01-30 15:32:59
6대 슬로건인 고객응대, 보험가입, 고객관리, 보상처리, 긴급출동, 불만처리 등을 담은 ‘고객과의 약속’을 제정했다. 또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고객상담센터와 전국 각 부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다. 사내 인트라넷을 통한 고객의 소리(voc)처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문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