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하지만 업계 전문가들은 무엇보다도 국내 브랜드샵의 시장혁신을 위한 꾸준한 노력이 있었기에 현재와 같은 변화가 가능했다고 평가 하고 있다. 기술개발을 통한 신상품 출시와 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 전략 마케팅,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티 공간 형성, 음악∙미술 콜라보레에션을 통한 문화예술의 융합, 각종 할인...
화장품, 어디서 사나요? 2013-08-12 17:52:18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중저가 브랜드로 변신을 꾀하며 적극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 백화점 명품 브랜드를 드러그스토어에서 백화점만을 고집하던 해외 화장품 브랜드들이 극심한 불황에 유통경로를 확대하고 있다. 이미지가 곧 가격과 연결이 되는 화장품 브랜드가 백화점에서 중저가 드러그스토어로 유통채널을...
[월요인터뷰] 김관용 "터키에서 한국의 문화강국 위상을 세계에 드높이겠다" 2013-08-11 18:05:43
이스탄불에서 ‘문화’로 대한민국의 브랜드를 떨치겠습니다.” ‘이스탄불-경주세계문화엑스포 2013’ 공동조직위원장인 김관용 경북지사(71)는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통해 문화강국으로 위상을 드높이겠다”고 강조했다. 새마을운동 세계화를 위해 아시아와 아프리카를 누비며 ‘미스터 새마을’이라는 별명을 얻은 김...
[부동산 리더스 칼럼] 월세이율 높은 주택 투자해볼 만 2013-08-11 14:46:25
강세…청정원 브랜드 '대상' 주목▶ 능력 있어야 '나홀로 노후' 풍족…지출 우선순위 따져라▶ 2분기 어닝시즌…쑥쑥 큰 종목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대명리조트 거제 개관기념, 리조트회원권 특별 할인 분양! 2013-08-09 11:59:00
기업 12년 연속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지수(kwic) 4년 기업 연속 선정, 한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등 레저업계 부문에서 그 우수성과 특별함을 인정받아 왔다.대명리조트는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
대명리조트 거제 개관기념, 리조트회원권 특별 할인 분양! 2013-08-07 11:59:00
기업 12년 연속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지수(kwic) 4년 기업 연속 선정, 한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등 레저업계 부문에서 그 우수성과 특별함을 인정받아 왔다.대명리조트는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
[CEO를 위한 미술산책] 안정감? 역동감?…어떻게 대상을 배치하느냐가 느낌 좌우한다 2013-08-02 17:45:23
명품 브랜드 '코치', '남성용'도 만든다▶ [영화로 쓰는 경제학원론] 파레토의 법칙…슈퍼스타의 '승자독식 현상'▶ 시계에 가치 더하는 '워치 와인더'▶ 얼음 안에 swatch 시계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대명리조트 거제 개관기념, 리조트회원권 특별 할인 분양! 2013-08-02 11:59:00
기업 12년 연속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지수(kwic) 4년 기업 연속 선정, 한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등 레저업계 부문에서 그 우수성과 특별함을 인정받아 왔다. 대명리조트는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
뮈샤의 세컨브랜드 키스바이뮈샤, 콜라보레이션으로 ‘시너지 UP’ 2013-07-25 19:13:06
스타의 취향 또는 브랜드의 가치를 조금 더 특별하게 느껴볼 수 있다는 생각 때문이 아닐까 싶다. 또한 브랜드의 네임 밸류에 따라 협업 제품의 가격은 더 상승하기도 해 이를 소유한다는 것에 대한 메리트를 느끼도록 한다. 디자이너 주얼리 업계에서도 콜라보레이션이 한창이다. 톱스타에서부터 드라마까지 좀...
소비자가 본 사회공헌도, 대형마트 최고…편의점 꼴찌 2013-07-25 11:24:40
평가가 좋지 않았다. 글로벌SPA의 경우 17.2%대 49.4%, 글로벌 명품기업의 경우 14.2%대 59.8%로 부정적인 평가가 많았다. 선호하는 유통기업의 사회공헌활동으로는 질 좋은 상품을 적절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40.8%)을 가장 많이 꼽았으며, 지속적인 고용창출(20.2%), 지역사회 공헌활동(16.2%), 기업윤리 확립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