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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함께 차차차' 신규 'R클래스' 등장 2013-05-06 11:48:00
이용자 자신이 직접 7종의 부가능력 중 2개를 자유롭게 추가?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용자의 자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개발사 턴온게임스 관계자는 'r클래스 차량들에는 차량별로 다양한 능력을 새롭게 삽입해 이용자들이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개성있게 튜닝할 수 있도록 했다'며 '한층 더...
<에쓰오일 8조대 투자 계획에 정유업계 '긴장' 모드> 2013-05-03 06:01:05
등의 고부가가치 석유제품을 만드는 설비로 '인공(人工) 유전'으로도 불린다. 정유에서는 가장 부가가치가 큰 사업으로 꼽힌다. 에쓰오일은 1990년대 초 국내 최초로 고도화시설을 세워 현재 하루 14만8천배럴을 처리하고 있지만 이후 다른 경쟁사들이 잇따라 고도화시설 설립·증설에 나서면서 지금은...
대신證, 수수료 신용카드 결제 2013-05-02 17:29:47
최초로 실시했다.은행연계 ‘크레온’ 고객 대상의 부가 서비스다. 종전 주식 거래시에는 매매 수수료가 발생할 때마다 증권계좌에서 전액 현금으로 결제됐지만, 이 서비스를 통해 카드결제 시점에 후불로 일괄 결제할 수 있다.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대신 크레온, 주식수수료 신용카드결제서비스 개시 2013-05-02 09:51:17
은행연계 증권거래서비스인 '크레온' 고객에게 다양한 부가혜택을 주고자 마련된 서비스다.기존 주식거래 고객들이 매매수수료가 발생할 때마다 증권계좌에서 전액 현금으로 결제했던 반면,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카드결제 시점에 후불로 일괄 결제할 수 있게 된다. 지불기간을 최장 45일까지 연장할 수 있게 되어...
외국인관광객 1천만명시대…두 얼굴의 '미니 면세점' 2013-05-01 17:43:44
도입됐으며 등록하면 부가가치세를 전액 면제받을 수 있고 국내에서 생산된 상품만 판매해야 한다.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매장들은 주로 마포구 성산동, 서교동, 연남동에 몰려 있다. 매장들이 본격적으로 들어서기 시작한 것은 3, 4년 전부터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와 가까운 편리한 교통, 홍대·이대·여의도 등...
안종범 의원 "정부 역할은 창조교육, 창조금융"(종합) 2013-04-30 11:30:33
정보와 활동량 등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나이키앱은우리가 그동안 가져온 성장패러다임, 즉 생산성을 키워서 부가가치를 창출하자는 개념에서 벗어나 여러가지를 융합해서 없던 시장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점을 시사한다고 안 의원은 말했다. hopem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기 소르망 "창조경제? 갤럭시에 '자랑스러운 한국산' 새겨보라" 2013-04-30 10:27:36
새겨넣을 것을 권했다. 30일 세계경제연구원 초청으로 한국에 온 소르망 교수는 한국이 창조경제를 이루기 위한 방법으로 한국산 물품에 부가가치를 더할 것을 제시했다.그는 "독일차를 보면 어느 부품이든 '자랑스러운 독일산(proudly made in germany)'이라고 쓰여 있다"며 자신들이 갖고 있는 유산에서 창조경제를...
위메이드, 모바일 진격 1년 발자취 돌아보니 2013-04-29 12:29:04
올 한해 위메이드는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 모두 글로벌 최대 게임시장 '중국', '북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해, 매출을 다각화하고 부가가치를 창출하는데 당사의 역량을 총동원 한다는 계획이다. ■ 에브리타운, 터치파이터 등 충성도 높은 라인업으로 매출 구조도 다각화 한편, 위메이드는 국민게임...
위메이드,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 1년 정상 우뚝! 2013-04-29 12:28:58
부가가치 창출에 역량을 총동원해,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한다는 다짐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바이킹 아일랜드, 첫 돌 맞이 이벤트 실시! 광속 질주 '미니모터레이싱' dau hot 1위 '윈드러너' 챔피언십 승부! 보다 치열하게 달린다! 위메이드, 구글플레이 퍼블리셔 세계...
"선진국 고령화 후유증 심각‥정년 연장 우려" 2013-04-26 14:24:50
정부가 그 부담을 기업에 전가시킨다. 2000년 초반에 미국의 자동차 업체들이 망했는데 그 직접적인 이유는 은퇴한 사람들의 엄청난 수당 때문이다. 그리고 의료비 부담도 컸었다. 그런데 요즘 우리나라 정부가 정년을 60세로 하자고 하는데 그것도 같은 맥락으로 본다. 별로 좋지 않게 보고 있다. 모두 중국경제가 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