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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에 'ESG 도시락'이 뜬다 2023-06-11 18:06:15
실제 탄소 배출 절감 효과 외에 전자레인지 조리 후에도 용기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지난달 해당 용기가 처음 적용된 ‘1석3조고기대첩’의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다. 다른 간편식 상품에도 확대 적용된다. GS리테일은 중식풀코스 간편식 외에 6~7월 기타 간편식 메뉴 3~4종에 추가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일반 도시락 상품...
현대그린푸드, 日 간편식 국·수프 판매…캠핑족·1인가구 겨냥 2023-06-11 09:30:45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그린푸드는 "코스모스사의 간편식 국·수프는 조리 과정에서 영양소 손실이 적은 동결건조 방식을 적용했으며 1인분씩 개별 포장돼 보관과 사용이 편리하다"며 "간편한 조리 방식으로 1인 가구나 캠핑족에게 최적화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금주신상] 롯데웰푸드 '2분 컵스파게티'·SPC '어메이징 젤라또' 2023-06-10 07:00:06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는 스파게티 가정간편식(HMR)인 'Chefood(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사각 컵 형태의 올인원(all-in-one) 포장이 특징으로 스파게티 면과 소스, 조리 용기, 포크까지 모두 들어 있어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 SPC가...
이른 더위에 수요 폭발…가성비 앞세워 불티난 제품 2023-06-06 12:06:00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는 점, 이른 더위에 복달임 수요가 늘어난 점 등을 삼계탕 간편식 수요가 늘어난 배경으로 꼽고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가파른 닭값 상승으로 인한 외식물가 부담과 때이른 무더위가 겹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삼계탕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물가 시대에 불티나게 팔리는 이것…"여름에 더 팔린다" 2023-06-06 10:10:12
있는 간편 조리식품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은 여름 성수기를 앞둔 5월 비비고 삼계탕 제품 매출이 작년 동월과 비교해 15%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작년 비비고 삼계탕 매출은 전년과 비교해 약 30% 증가했고, 출시 다음 해인 2017년과 비교하면 4배 정도 늘었다. 비비고...
11번가 '올스탠다스' 자체브랜드로 키운다…냉동 간편식 출시 2023-06-01 09:14:34
우선 냉동 간편식 6종을 첫 번째 자체브랜드 상품으로 출시한다. 1950년부터 부산에서 떡을 만들어온 향미식품과 함께 쫄깃한 식감을 살린 쌀떡볶이를 만들었다. 또 춘천식 닭갈비를 그대로 재현한 '춘천직송 닭갈비'와 개별 포장으로 간편함을 살린 '크리스피 핫도그' 등을 선보였다. 11번가 박현수...
"외식때 한그릇 1만6000원 넘던데"…더위에 불티난 간편식 2023-05-31 10:33:57
간편식 올반 영양삼계탕과 삼계탕 정(情) 등 2종의 1분기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2%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1만원대의 가격과 더운 날씨에도 오랜 시간 불을 사용하지 않고 빠르게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는 점 등이 소비자가 간편식 삼계탕을 찾은 이유로 풀이했다. 신세계푸드는 올해 더위가 예년보다 빨리...
신세계푸드 "1분기 삼계탕 판매 62%↑…올해 생산량 87% 늘린다" 2023-05-31 08:16:39
뿐 아니라 빠르고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두 제품의 판매가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신세계푸드는 같은 이유에서 삼계탕 제품 2종을 포함한 추어탕, 평양식 만두전골 등 간편식 10여 종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어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푸드는 올해 여름 무더위가 예년보다 빨리...
CU '미래형 편의점' 전략 통했다'…매출 75% '쑥' 2023-05-30 11:22:54
3일 문을 열었다. 점포 중앙에 원형 계산대와 즉석조리 공간을 배치하고 이를 중심으로 점포의 3면을 진열 공간으로 구성해 상품 적재량을 늘렸다. 곳곳에 LED 스크린과 홀로그램 미디어를 설치해 마케팅 활용성도 높였다. 그 결과 개점 당일부터 이달 25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5% 늘었다. 매출이 가장 많이...
'미래형 편의점 통했다'…CU 첫 플래그십 스토어 매출 '쑥' 2023-05-30 08:39:34
조리 공간을 배치하고 이를 중심으로 점포의 3면을 진열 공간으로 구성해 상품 적재량을 늘렸다. 또 곳곳에 LED 스크린과 홀로그램 미디어를 설치해 브랜딩 소통 채널로서의 활용성을 높였다. 그 결과 개점 당일부터 이달 25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5% 늘었다. 매출이 가장 많이 오른 카테고리는 주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