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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광진-김상민 의원, 국회서 '게임문화산업전시회' 2015-05-25 17:13:59
준비된다.그리고 전시회에는 한국 게임의 역사와 제작과정 등을 조명하는 전시관과 다양한 게임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관을 설치했다.두 의원은 19대에 국회에 입성한 초선 비례의원으로 한국 게임산업에 큰 애정을 갖고 각종 의견이나 정책을 입안해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다. 특히 게임의 문화예술 인정,...
장애인, 학교 사회 등에서 비장애인과 어울려야 2015-05-04 12:16:01
장애인식개선 동화책 공모전외에도 '학부모 게임문화교실', '전국장애학생e스포츠대회' '게임여가문화체험관' 등 게임업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방면에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나눔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장애우권익문제연구소 홈페이지(www.cowalk.or.kr)에서 확인할...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지역은 넓고 갈 곳은 많다" 2015-05-04 08:13:12
캐릭터를 활용해 ‘또봇 체험관’과 ‘시크릿쥬쥬 놀이기구’를 선보였다. 평소 영상으로만 봤던 또봇 애니메이션과 콘텐츠를 직접 체험이 가능한 전시·체험 공간이다. 또봇 체험관은 또봇 애니메이션과 캐릭터를 테마로 디자인됐다. 캐릭토리움에는 또봇 기지를 본뜬 입체 포토월, 또봇 델타트론의 페이퍼 조형물, 또봇...
K-IDEA, 캡슐형 유료 아이템 자율규제 확대 강화 추진 2015-04-30 11:38:01
시장의 자정기 능을 제고할 것이다. 한편, k-idea는 게임업계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협회 및 비회원사 등을 대상으로 오는 5월 8일 '자율규제안 설명회'를 판 교 공공지원센터에서 실시한 후, 6월 중 협회 내 모든 회원사에 적 용시킬 계획이다. k-idea 강신철 회장은 "게임업계가 자정노력의 일환으로...
넷마블, 전 세계 장애학생 e스포츠로 만난다 2015-04-09 10:24:00
의미를 지니고 있다"며 "장애학생들이 게임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고 게임의 순기능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장애학생e스포츠대회'에 모쪼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장애학생e스포츠대회' 외에도 '학부모 게임문화교실', '게임여가문화체험관' 등...
넷마블, 전국 특수학교 대상 신규 게임여가문화체험관 모집 2015-03-19 10:35:01
지속 보급하고 있으며 올해로 28, 29번째 여가문화체험관을 신설한다. 게임여가문화체험관 '해피 스페이스'는 △장애학생의 체력과 집중력 강화를 위한 체감형 게임 중심의 비디오 게임존 △사회성 강화와 올바른 게임문화 교육을 위한 모바일 및 pc게임존 △e-스포츠 관람과 휴식을 위한 휴게학습공간 등으로 구성...
넷마블, 게임업계 최초 '장애인먼저실천상' 수상했다! 2014-12-11 11:05:00
앞장선 개인 및 단체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게임업계 최초로 장애인먼저실천상을 수상한 넷마블은 △장애학생의 신체발달과 사회성 함양을 돕는 '장애학생e스포츠대회' △장애학생들의 여가문화 증진을 위한 '게임여가문화체험관' △장애인단체와 함께 어려운 환경에 처한 장애인을 돕는 '긴급지원'...
넷마블, 게임업계 최초 ‘장애인먼저실천상’ 수상 2014-12-11 11:03:46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가 ‘2014 장애인먼저실천상’ 시상식에서 대한적십자 총재상을 수상했다 지난 1996년부터 시작해 올해 18회를 맞이하는 장애인먼저실천상은 ‘세계 장애인의 날(12월 3일)’을 기념해 장애인식개선과 장애인 권익증진에 앞장선 개인 및 단체에게 주어지는...
스마일게이트, 'BE A SMILE' 가족캠프 개최 2014-11-24 12:05:00
게임문화 예절교육, 게임으로 소통하는 가족 활동 프로그램, 게임문화 진로탐색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체험했다. 이번 캠프 체험을 통해 게임이 부모와 자녀간 소통을 회복시켜주는 창구로서 큰 역할을 하고, 게임업계에 대한 인식 개선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K-IDEA, 청소년 보호 위한 게임 업계 자율규제는? 2014-11-07 17:46:59
이번 자율규제 선언을 통해 보다 즐겁고 건전한 게임문화가 조성되길 기대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10주년 지스타, 역대 최대부스로 신청접수 마감 k-idea, 상설 체험관으로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영웅의군단-블레이드-세븐나이츠...게임대상 후보! 게임인들의 축제 'kgc2014', 11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