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번개장터, 공동대표로 강승현 프랙시스 전무 영입 [Geeks' Briefing] 2022-10-28 17:26:12
및 홍보 마케팅 지원, 전문가 매칭 프로그램 등을 활용할 수 있다. 공간공유 플랫폼 앤스페이스, 도시혁신 대상 수상 공간공유 플랫폼 '스페이스클라우드' 운영사 앤스페이스가 국토교통부 주최 '2022 대한민국 도시혁신 산업박람회' 신기술 부문에서 도시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박람회는 도시재생,...
"LPGA 국가대항전 열린다"…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터내셔널 크라운 개최 2022-10-12 10:57:38
층 중심으로 증가한 골프 수요를 겨냥한 마케팅으로 MZ세대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킴으로써 브랜드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LIFEPLUS`는 금융 5개사의 시너지를 활용해,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해 왔다. 한화생명은 지난 달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SK텔레콤, 고객·서비스·기술 기반 'AI 컴퍼니' 속도 2022-10-11 16:29:02
세계를 메타버스로 확장하면서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자리를 잡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근에는 참여자 보상 및 호스트 후원이 가능한 이프랜드 포인트와 메타버스 첫 방문자들을 위한 라운지, 나만의 아바타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는 이프랜드 스튜디오 등 새로운 서비스를 담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성장형...
이노션, 인도 대형 미디어그룹 마케팅 어워드서 은상 2022-10-06 09:03:59
이노션, 인도 대형 미디어그룹 마케팅 어워드서 은상 현대차 인도법인·유니버설 뮤직 협업 캠페인 '현대 스포트라이트'로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이노션[214320]은 인도의 권위 있는 마케팅 시상식인 '2022 ET SPOTT 어워드'에서 뮤직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ET...
뮤직앤뉴, 메이크어스와 MOU 체결…음악 IP 공동사업 추진 2022-10-05 12:55:54
음악사업 계열사 뮤직앤뉴가 디지털 미디어 기업 메이크어스와 음악 IP를 활용한 콘텐츠 공동기획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의 목적은 음원 제작 유통과 마케팅 프로모션 등 양사의 핵심 자원을 모아 킬러 콘텐츠로 채워질 신규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것이다. 공동사업의 주요 내용은 ▲음악 IP...
"심청전 모티브 LG그램 360 광고, 조회수 1천2백만 돌파" 2022-10-03 15:24:22
삽입곡 '다이브'를 뮤직비디오로 만들었다. 이 노래는 미국 하버드대에서 공연예술을 전공하는 한국계 미국인 대학생 줄리아 류가 작사·작곡했다. LG전자는 국내 모션그래픽 제작사 콥 스튜디오가 제작에 참여했으며, 그램 360 노트북을 활용해 캐릭터 디자인 스케치를 했다고 설명했다. 메이킹 필름에서는 그램...
데이터 활용의 중요성 커지는 미디어 시장…해법은 무엇? 2022-09-30 15:32:36
가장 적합한 콘텐츠를 추천하고, 개인화된 마케팅을 위해 데이터를 활용한다. 조회 여부, 유사 콘텐츠 이용 내역 등 다양한 데이터가 분석에 사용된다. 모든 미디어 기업이 자체적으로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역량을 갖춘 것은 아니다. 다수의 미디어 콘텐츠 기업은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더 쉽게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
웹툰?맥주?게임까지…MZ세대 취향 저격 증권사 2022-09-29 15:54:30
뮤직비디오는 이달까지 누적 조회수 약 285만회를 기록하는 등 젊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유진투자증권의 적극적인 MZ세대 공략은 실적 개선으로 이어지고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올 상반기 기준 처음으로 자기자본 1조원을 넘기면서 중형 증권사 대열에 본격 합류했다. 동학운동을 타고 신규 고객을...
'3년 2개월만 부활' 日 방한 전세기…아이돌 시로마 미루 탑승 2022-09-27 08:56:54
K팝 뮤직비디오와 드라마를 통해 제주도를 알게 돼 꼭 가보고 싶었는데 소원이 이뤄졌다. 제주의 관광매력을 열심히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요미우리, 아사히신문 등 주요 언론매체와 HIS, 한큐교통사 등 여행업체들도 일정에 참여한다. 한국관광공사 이태영 일본팀장은 "이번 전세기 운항이 일본시장 대상 제주 관광을...
"X는 절대 하지 마라"…스타트업 대표 'Not To Do 리스트'는 무엇? [긱스] 2022-09-22 16:04:21
사업 초반부터 서비스 개발과 마케팅 등을 외주에 의지하지 말라고 했다. 팀 내 서비스 개발이나 마케팅 핵심 업무 유경험자가 없으면 초기 팀원 중 한 명이 배워서 해보는 것이 외주를 쓰는 것보다 낫다는 것이다. 내 일처럼 최선을 다하는 외주 업체가 드물 뿐만 아니라 외주에 의존하면 시행착오에서 비롯되는 노하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