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체중조절 조제식품, 영양불균형 초래 우려 2013-12-04 14:05:40
발견됐습니다. `바이디밀`은 당과 지방 함량(표시치의 120% 이하)을 초과했고 `이승윤 다이어트 팻붐`은 식이섬유소(표시치의 80% 이상)가 표시 함량에 못미쳤습니다. 1회 제공량 당 가격이 가장 저렴한 제품은 `즐거운 다이어트 쿠키앤크림 다이어트 쉐이크 믹스(861원)`였으며, 가장 비싼 제품은 이승윤 다이어트...
[비트코인 열풍 상륙] 돈 쏟아내는 중앙銀 불신으로 수요 증가…결제수수료·환전비용 적고 규제도 안받아 2013-12-02 21:01:06
온라인쇼핑몰 아이워너바이(iwannabuy)는 최근 외국인을 대상으로 비트코인 결제 사이트의 문을 열었다. 중국 내 은행계좌를 개설하지 않더라도 비트코인을 이용해 공기청정기 가습기 정수기 등을 살 수 있다. 구매자 입장에서는 환전 수수료를 내지 않고 외국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고, 회사도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나스닥지수 4,000 돌파‥닷컴 거품론 재연되나" 2013-11-27 10:15:22
모습이 나타난 것은 그동안 약세를 보였던 바이두닷컴, 페이스북 등과 같은 인터넷 콘텐츠와 관련된 종목들이 상승세를 재가동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 애플컴퓨터가 1.84%로 쇼핑시즌에 대한 기대감으로 대형주가 비교적 많이 올랐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우리나라도 IT업종이 좋지 못한 흐름이 나타나고 다시금 재상승을...
베를린 장벽 '분단의 역사'를 너머…예술·자유가 춤춘다 2013-11-11 06:58:30
앞에는 세계 각국에서 모여든 관광객들로 붐빈다. 독일, 옛 소련, 미국 국기를 든 청년들이 각국의 군모를 쓰고 과장된 몸짓으로 기념촬영에 응한다. 굳게 닫힌 문은 레이건이 어렵사리 열었는데 유로는 군복과 군모 차림의 가짜 군인들이 크게 힘들이지 않고 벌어간다. 베를린 특산 맥주인 ‘베를리너 바이세’가 그리워...
[Travel] 자연·캠핑·온천·사케…유쾌한 가을을 만나다 2013-10-14 07:09:01
간바이, 구보타, 핫카이산이 1~3위를, 세추바이가 5위를 차지했다. 일본인들이 사케 하면 니가타를 자연스럽게 떠올리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싶다. 좋은 사케가 만들어지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기후와 물, 양조기술과 쌀이다. 이 네 가지가 절묘하게 어우러져야 최고의 사케가 나온다. 그런 면에서 니가타는 축복받은...
[Travel] 1.5m 눈앞에 사자가…야생동물과 숨막히는 조우 2013-09-22 16:18:58
여행자들이 몰리는 시기여서 숙소나 캠핑장이 붐빈다. 사파리투어 비용을 줄이려면 4명이 한팀을 이뤄 차량을 이용하면 된다. 숙소를 분화구 안의 롯지호텔로 잡느냐, 캠핑을 하느냐에 따라 비용 차이가 크다. 캠핑을 할 경우 망원경이나 침낭, 모기장을 가져가면 좋다. 여유가 있다면 ‘열기구 사파리’도 즐겨보자. 비...
개인 증시탈출 `러시`‥귀환은 2013-09-06 11:17:43
보도입니다. <기자> 1999년 IMF이후 바이코리아 열풍, 2000년대 중반 적립식펀드 열풍. 공통점은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 붐이 증시활황기를 가져왔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주식도 브라질 채권도, 오래묵히면 돈된다는 펀드투자에서도 마이너스 수익률을 경험한 개인투자자들이 지금은 주식으로 돈벌기 힘들다며 발을...
“단발머리 여배우가 뜬다” 소이현-이다희, 주얼리 취향 비교분석 2013-08-02 15:20:00
뮈샤, 키스바이뮈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시원한 바캉스를 위한 三色 팬츠 아이템 ▶‘대세’ 이다희, 6개월간의 스타일 변천사 화제 ▶잘 고른 ‘첫 돌’ 주얼리, 여든까지 간다! ▶‘소녀에서 여인으로’ 설리, 다이어트 후 스타일 눈길 ▶‘최고다’ 손태영-유인나-아이유, 3色 러블리룩은?
뮈샤의 세컨브랜드 키스바이뮈샤, 콜라보레이션으로 ‘시너지 UP’ 2013-07-25 19:13:06
디자이너 예물 브랜드 뮈샤의 세컨드브랜드 키스바이뮈샤의 주얼리 콜라보레이션 작품. 김정주 디자이너 겸 대표가 디자인, 제작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본을 비롯해 아시아에서 신 한류 붐을 일으키고 있는 김남길은 앞서 2012년 주얼리 브랜드 뮈샤의 김정주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sweet...
뮈샤, 스타 콜라보 ‘윈윈효과’… 글로벌 전략 通했다 2013-07-16 15:29:02
예로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뮈샤의 세컨드브랜드 키스바이뮈샤가 한류배우 김범을 위해 제작한 스타 아이콘 주얼리다. 트렌디한 20대 스타배우인 만큼 센스 있는 면모를 강조할 수 있는 목걸이와 반지가 다양하게 제작되었다. 2013년 상반기 방영 드라마 중 화제작으로 꼽히는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