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굿즈 사자"…고객 10배 몰린 SSG닷컴 '마비' 2021-05-13 11:09:43
서머 데이 스티커’도 ‘오션 블루’ 색상 파우치에 담아 SSG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다. SSG닷컴은 이와 함께 온라인 판매 전용 상품으로 폴딩 카트를 준비해 선보인다. 최대 25kg의 짐을 운반할 수 있는 ‘서머 데이 폴딩 카트’는 SSG닷컴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머 그린’ 색상과 ‘오션 블루’ 색상 2종을...
"스타벅스 쿨러, 15만원 주고 사면 호구"…3만7000원에 풀린다 2021-05-13 06:00:01
중 보냉 기능을 갖춘 '서머 데이 쿨러'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의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스타벅스 매장 증정품과 다른 색상 제품이 SSG닷컴에 풀린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또한 SSG닷컴 판매 전용 상품으로 '폴딩 카트’를 준비해 선보인다. 스타벅스 쿨러·랜턴 3만7000원 구입 기회…SSG닷컴...
"매장에는 없다"…`한정판` 스타벅스 굿즈 이곳에 2021-05-13 06:00:01
`서머 데이 폴딩 카트`를 `서머 그린` 색상과 `오션 블루` 색상 등 2종으로 선보인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매장 방문자를 위한 `e-프리퀀시` 행사를 실시해오고 있다. 올해에는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는 한편, 온라인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스타벅스 쿨러 15만원"…첫날부터 웃돈 붙여 되팔기 쏟아졌다 2021-05-12 07:53:55
인증샷과 리셀러의 재판매가 쏟아졌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7월12일까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매번 품절 대란을 빚는 스타벅스 굿즈라 눈길이 쏠린다. 올해 사...
스타벅스 "굿즈 싹쓸이 이젠 안돼요" 2021-05-11 17:41:50
사라졌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올여름 과도한 굿즈 대란을 막기 위해 한시적으로 1회 최대 20잔까지만 주문받는 정책을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사은품을 받기 위해 매장에 몰려 대기하지 못하도록 예약제도 도입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해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한 주문인...
커피 300잔 사재기 막는다…스타벅스 "1회 주문 최대 20잔" 2021-05-11 14:24:14
한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고객이 커피 300잔을 주문한 뒤 299잔을 남겨두고 가는 기행이 벌어졌다. 이 고객은 달랑 한 잔의 커피와 함께 증정품인 `서머 레디백` 17개를 받고 자리를 떴다. 스타벅스 측은 "이번 주문 제한 운영은 음료 대량 주문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 경험의 기회를 많은...
"사은품 사재기 방지"...1회 주문량 `최대 20잔` 제한 2021-05-11 10:51:35
한 번에 300잔을 구매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행사는 이날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스타벅스 앱상에 있는 e-프리퀀시 프로그램을 통해 17개의 e-스티커를 적립하면 사은품이 증정된다. 사은품은 11ℓ 용량의 아이스박스인 `서머 데이 쿨러` 2종` 또는 휴대용...
스타벅스, 1회 주문 최대 20잔 제한…"사재기 방지" 2021-05-11 10:38:00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1일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에는 1인 1회 주문 가능한 음료를 최대 20잔으로 제한한다고 밝혔다. 이는 사은품을 받기 위한 일부 고객의 사재기까지 있었던 '레디백 대란'의 재현을 막으려는 조치다. 스타벅스가 지난해 여름 사은품으로 내놓은 여행용 가방 '레디백'이 큰...
"1회 음료 주문 20잔 제한"…스타벅스가 주문 막은 사연 2021-05-11 10:20:36
1회 최대 20잔으로 제한 운영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7월 12일까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기간 매장 오프라인 주문을 고객 1인 1회당 제조음료 최대 20잔까지 제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측은 "음료 대량 주문에 따른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사은품 기회를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더블데이, 레트로 스타일 `박하향 크림 라떼` 파우더 출시 2021-05-11 10:00:00
커피음료용 재료 전문기업 DOUBLEDAY(이하 더블데이, 대표 최성택)에서 복고풍(Retro) 스타일의 신제품 `박하향 크림 라떼`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른들의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박하향을 트렌디하게 개발한 제품으로,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기 수 있다. 신제품은 추억의 박하향과 페퍼민트 향을 크리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