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신제품…"4도어 적용" 2019-09-02 11:00:01
`김치플러스 비스포크` 3도어와 1도어에 이어 김장철을 앞두고 대용량 프리미엄 모델을 추가했다. `김치플러스 비스포크`는 도어 패널을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와 컬러로 선택할 수 있다. 기존 3도어와 1도어는 `키친핏`으로 주방 가구에 맞게 빌트인처럼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면 4도어는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최대...
차예련, 스타일 지수 높여주는 가방 스타일링 ‘눈길’ 2019-09-02 09:58:13
독특한 그레이 컬러의 티셔츠에 네이비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양쪽의 포켓과 벨트 장식 및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의 가방을 착용해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였다. 한편, KBS 드라마 ‘퍼퓸’을 성공적으로 마친 차예련은 SBS플러스 ’여자플러스3’의 진행을...
갤노트10 컬러마케팅 통했다…레드 KT 여성 고객 40%대로 늘어 2019-08-28 07:10:00
고객이었다. 플러스 모델 '블루' 색상을 전용 컬러로 선택한 SK텔레콤의 경우는 블루 색상이 인기다. 플러스 모델 비중이 70∼80%로 다른 통신사보다 높다. 갤럭시노트10 플러스 256GB가 시리즈 3종 중 가장 많이 팔리는데 이 중 30%가 블루 색상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작년 갤럭시노트9 색상 중에도 블루...
삼성전자, 갤노트10 사전예약 개통기간 31일까지로 연장 2019-08-26 14:09:28
삼성전자는 이날 삼성닷컴 공지를 통해 "일부 매장별 컬러, 용량 등 재고 불균형 및 불가피한 사정으로 기간 내 개통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 모델 대상 사전 예약자 개통 기간과 사은품 신청 기간을 연장한다"고 설명했다. 시그니처 컬러인 '아우라 글로우' 색상, 갤럭시노트10 플러스 512GB 모델 등이 품귀...
[위클리 스마트] 갤노트10 기본·플러스 모델 뭐가 다를까 "실제 써보니…" 2019-08-24 10:00:01
[위클리 스마트] 갤노트10 기본·플러스 모델 뭐가 다를까 "실제 써보니…" "화면 크기 외 사양 차이는 체감 적어"…KT 레드·SKT 블루 컬러 매력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23일 출시된 갤럭시노트10 기본 모델과 플러스 모델을 며칠간 사용해 본 느낌은 기존 팬층은 물론 그동안 노트 시리즈를 써보지 않은...
갤노트10 개통 시작…일부 유통망 가격 인상 2019-08-20 16:24:21
플러스는 컬러 마케팅 대신 고객 중심의 행사를 열었다. LG유플러스는 서울 종각역 직영점에서 갤럭시노트10 5G 개통을 기념해 고객 10명을 초청해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통사들은 이날 사전예약 고객 대상 개통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공시지원금이 예고한 대로 28만∼45만원으로 확정돼 고객에게 사전에...
이통3사 갤노트10 개통 시작…일부 유통망 가격 인상(종합) 2019-08-20 16:15:55
없는 LG유플러스는 컬러 마케팅 대신 고객 중심의 행사를 열었다. LG유플러스는 서울 종각역 직영점에서 갤럭시노트10 5G 개통을 기념해 고객 10명을 초청해 감사패를 증정했다. LG유플러스 광고 모델이자 영화 기생충에 출연한 배우 정지소와 함께하는 이색 S펜 사인회도 열린다. 사인회는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개인...
이통3사 갤노트10 개통 시작…SKT 블루·KT 레드 '컬러 마케팅' 2019-08-20 10:02:39
컬러 마케팅' 노트10플러스 블루·노트10 레드 인기…23일 정식 출시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 개통을 20일 시작했다. SK텔레콤과 KT는 각기 전용 색상인 '블루'와 '레드' 색상을 내세운 컬러 마케팅으로 소비자 눈길을 끌었다. SK텔레콤은 이날 자사가...
SKT, 갤노트10 개통행사 열어…전용 색상 '아우라 블루' 인기 2019-08-20 08:38:10
다섯명 중 네명이 노트 10플러스를 예약했다. 10플러스 중에서도 SKT 전용 색상인 '아우라 블루'가 가장 인기 있었다. 연령별로는 30~40대 남성은 전체 고객 가운데 절반을 차지해 갤럭시 노트10 대표 고객군으로 파악됐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SKT, 갤노트10 개통행사 열어…전용 색상 '아우라 블루' 인기 2019-08-20 08:38:10
다섯명 중 네명이 노트 10플러스를 예약했다. 10플러스 중에서도 skt 전용 색상인 '아우라 블루'가 가장 인기 있었다. 연령별로는 30~40대 남성은 전체 고객 가운데 절반을 차지해 갤럭시 노트10 대표 고객군으로 파악됐다.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