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만 34세 이하 청년 대상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 2024-02-27 10:48:42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는 통신 서비스와 브랜드 콜라보, 스포츠 관람, 럭키 드로 등 혜택을 준비했다. 다음 달에는 추첨을 통해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과 프로야구 kt 위즈, 3월 남자축구 국가대표 A매치 경기 티켓 등을 받을 수 있다. Y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다음 달 6일 'Y포차'라는...
[한국수자원공사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세상에서 가장 유니크한 콘텐츠를 만드는 기업 ‘키뮤’ 2024-02-26 22:12:33
사업 영역은 콘텐츠 콜라보레이션(디자인, 아트콜라보, 캠페인 외 다양한 B2B분야 협업)이다. 글로벌 기업, 한국조폐공사와 같은 공기업 외 다양한 기업 브랜드들과 디자인서비스, 아트콜라보레이션, IP라이서스 분야로 시작해 크게는 브랜드 캠페인, 전시 캠페인 등의 연 단위 규모의 캠페인과 프로모션 분야까지 협력하고...
중기부·협력재단, 혁신中企 MWC 진출 지원…SKT·KT와 동반부스 2024-02-26 08:55:10
참여 스타트업은 SK텔레콤과 콜라보 프로젝트를 하는 7개사와 자사 육성기업 6개사, ESG 펀드의 투자를 받은 2개사로 이루어져 있다. 참여 스타트업은 SK텔레콤을 통해 단독 전시 공간과 비용, 해외 현지 바이어 발굴·연계 및 홍보 등을 지원받는다. 작년에 이어 SK텔레콤과 2년 연속 동반 참가하는 투아트는 오는 28일...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리뉴얼…"쇼핑과 힐링" 2024-02-26 06:00:04
라이프스타일 숍 '버터'와 키즈 전문 브랜드 '네파 키즈'의 콜라보 매장에서는 봄 의상과 소품을 선보인다. '아가방앤컴퍼니'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유아복 브랜드 '디즈니베이비'의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제품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36개국에서 출시한다. 이 제품 로고에는 한글로 '코카-콜라'가 표기된다. 또 제품 출시를 기념해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을 비롯해 이 회사 소속 스트레이 키즈, ITZY(있지), NMIXX(엔믹스) 등과 함께 만든 타이틀곡 '라이크...
[2주년 모스크바에서] 스타벅스 대신 스타스 북적…러 건재 과시 이면의 '명암' 2024-02-24 11:30:02
코카콜라가 빠진 틈에 콜라 시장에 진출했다. 체리 등 중국 자동차 기업의 러시아 시장 점유율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특히 러시아 부유층들은 이러한 짝퉁 상품에 의존하지도 않는다. 비싼 가격에도 중동 등에서 병행수입으로 들여온 고급 자동차와 명품 등을 계속 소비하고 있다. 모스크바 중심지의 고급 백화점...
신한투자證, ‘2024 한중일 골프 슈퍼 매치’ 개최 2024-02-22 09:58:51
골프존과 제휴를 맺고 '골프와 금융의 콜라보'라는 새로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에 개최되는 한중일 골프 슈퍼매치 역시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3년 연속 '한중일 골프존 스킨스 챌린지'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2차 인플레 파동 우려"...JP모간, 美 증시 15% 급락 경고 2024-02-22 08:40:00
월가 대표 강세론자에서 약세론자로 돌아선 마르코 콜라노빅 JP모간 수석 전략가가 인플레이션 재점화 우려를 경고하고 나섰다. 21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콜라노빅은 미국 증시 약세론을 유지하며 "주식 시장을 붕괴시킬 2차 인플레이션 파동이 닥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마르코 콜라노빅 JP모간 수석...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전통주를 제조하는 한국 술 페어링 스타트업 ‘주미당’ 2024-02-21 23:00:41
신진 작가들과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다양한 페어링 작업을 통해 주미당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크리스마스 연말 콜라보 한정판으로 구독자 176만명의 스타강사 김미경 작가가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였습니다. 당시 제품 전체가 완판됐습니다. 이후 취중미담과 전통주 페어링에 관한...
'아이패밀리에스씨' 52주 신고가 경신, 날로 강해지는 롬앤 파워 - DB금융투자, BUY 2024-02-15 09:41:10
고감도 제품과 트렌드한 행사 진행(팝업, 콜라보)으로 인지도가 제고, 경쟁력을 발휘함. 글로벌 채널들은 롬앤의 높은 상품 적중률을 확인, 입점을 활발히 제안하고 있음. 24년 실적 모멘텀도 강함. 1분기 일본 대형 유통채널향 롬앤 물량이 신규 출고됨.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국가별 전용 제품도 출시될 예정(동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