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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름 블라인드 브랜드 데어슈츠,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민 대상 공동구매 진행 2024-11-28 09:38:38
150년 전통의 시테코 기술력과 한국의 뛰어난 생산력을 결합한 혁신적인 조명으로, 고급스러운 광원과 기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데어슈츠 프리미엄 라이팅은 Shadow & Glare Free 기술로 눈부심과 그림자를 최소화하여 서재나 공부방처럼 집중력이 요구되는 공간에서 최적의 조명 환경을 제공한다. 색온도와 조도를...
모토로라, 보급형 스마트폰 '엣지 50 퓨전' 국내 출시 2024-11-28 09:20:37
기기를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구매자에게 '모토로라 버브버즈 150 블루투스 이어폰'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엣지 50 퓨전의 6.7인치 유기발광다이오드(PoLED) 디스플레이는 최대 144Hz 주사율과 1600 니트 화면 밝기를 지원한다. 이에 더해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로 생생한 멀티미디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가장 ...
29CM "올해 거래액 1조원 돌파…작년보다 54% 증가" 2024-11-28 09:08:45
거래액은 작년 동기보다 150% 늘어났다. 박준영 29CM 커머스 부문장은 "올해 여성 패션에서 보여준 폭발적인 성장을 내년에 더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내년에는 여성 패션 분야에서 쌓은 경험과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신진 홈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해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도 새로운 도약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히든셀러, ‘까나 뒤센 루미너스 브뤼’ 프랑스 와인 국내에 출시 2024-11-28 09:00:00
하우스 탄생 100주년에 맞추어 뀌베 샤를 7세, 150주년을 기념하여 뀌베 브이 등 뛰어난 품질의 샴페인을 꾸준하게 선보였으며, 2023년 기준 프랑스 내 샴페인 판매 2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까나 뒤센의 상징은 피노 누아이다. 이 피노 누아는 파워풀함과 우아함을 상징하고 있으며 샴페인의 복합성과 캐릭터를 부여하고...
"전쟁 실상 보러 와라"…480만원에도 팔리는 우크라 관광 상품 2024-11-28 08:53:28
민간인 학살을 저지른 현장을 둘러보는 여행 상품을 150~250유로(약 22만원~27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업체는 올해 1월 이후 약 30명이 다녀갔고 주로 유럽인과 미국인이 해당 상품을 이용했다고 설명했다. 위험을 감수하고서라도 전선에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려는 관광객을 위한 상품도 있다. 한 여행사는 우크라이나 남부...
"내년말 S&P500 7,000"..비관론 사라진 월스트리트 [글로벌마켓 A/S] 2024-11-28 08:06:30
“성장의 고통이 이어지고 있다”며 목표가를 150달러로 내렸고, TD코웬과 바클레이스 등이 보류 의견으로 부정적 평가를 내렸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내년 윈도우즈10 지원을 종료한 뒤 개인용 컴퓨터 교체를 기대하는 전망도 나왔지만 부진한 사업 전망에 마이크롱니 하루 3.54% 내렸고, 브로드컴도 3% 넘게 하락했다....
AI 교과서 도입 코앞…AI 에듀테크 탄력받나 2024-11-28 07:00:04
약 150개로, 지난해 36개에서 대폭 증가했다. 직장인에게 프로그래밍·마케팅·투자 등 실무 교육을 제공하는 패스트캠퍼스는 2014년 AI 강의를 도입한 이후, 데이터 분석과 머신러닝을 접목한 강의 서비스를 운영해왔다. AI는 단순 기술적 도구가 아닌, 교육의 질을 높이는 보조 수단으로 활용된다는 게 패스트캠퍼스 측...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27일) 주요공시] 2024-11-28 06:05:00
▲ 지오릿에너지[270520], 150억원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서 3년만에 서비스 종료 ▲ DI동일[001530] "계열사 동일알루미늄 주식 307억원에 추가취득" ▲ SK스퀘어[402340]-CJ ENM[035760], 웨이브에 2천500억 투자…CB 상환 고비 넘겨 ▲ 현대차[005380]證 "미래...
목숨 걸고 구경 간다…신관광지 된 '전쟁터' 2024-11-27 20:57:38
러시아가 민간인 학살을 저지른 현장을 둘러보는 여행상품을 150∼250유로(약 22만∼37만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업체는 올해 1월 이후 약 30명이 다녀갔고 고객은 주로 유럽인과 미국인이라고 설명했다. 위험을 감수하고서라도 '전쟁의 스릴'을 더 강하게 실감하려는 관광객을 위한 상품도 있다. 전...
학살 현장이 관광지로…우크라 '전쟁 투어리즘' 성업 2024-11-27 20:16:30
민간인 학살을 저지른 현장을 둘러보는 여행상품을 150∼250유로(약 22만∼37만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업체는 올해 1월 이후 약 30명이 다녀갔고 고객은 주로 유럽인과 미국인이라고 설명했다. 스페인에서 온 알베르토 블라스코 벤타스(23)도 전쟁의 참상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이 업체의 여행상품을 신청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