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천만이 열광한 '뇌천기' 공개 서비스 시작! 2013-01-10 11:32:50
세력간 대규모 pvp전투 등이 핵심 요소로 제작된 게임이다.'뇌천기'는 지난 12월 진행한 파이널테스트에서 몰입감있는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 등에 호평을 받았으며, 평균 플레이 타임 240분, 재방문율 70%라는 높은 수치와 함께 단 한차례의 서버다운이 일어나지 않아시스템 안정성을 입증시킨바 있다.공개 서비스를...
엔트리브, '프로야구 매니저 앱' 출시! 2013-01-10 11:32:47
등 게임에서 효과를 미치는 것으로, 상대편의 '작전카드' 사용 유무를 앱에서 체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인 구단의 '작전카드'도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팀 컬러 및 감독 교체, 작전 방침 등을 설정할 수 있고, 경기 결과나 공지사항 등을 푸시 알림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앱은 베타...
테라, 10일부터 전면 무료화 Start! 2013-01-10 11:32:46
게임은 신규 서버인 '샤라의 축복'을 예정보다 앞당겨 1월 3일 오픈한 바 있다.본격적인 전면 무료화 실시로 전 서버에서 무제한 무료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최고 레벨이 58로 제한되어있던 서버들은 모두 60레벨로 상향되어 모든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무료화와 동시에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아키에이지,16일 정식서비스 월 1만 9800원! 2013-01-10 11:32:44
외에 게임 내 아이템인 기념주화와 스페셜 날틀 등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고사양 pc 20대도 증정한다. 정식 상용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obt의 40레벨이던 최고레벨이 50레벨로 상향되며 원대륙을 포함한 9개의 신규 지역과 인스턴스던전 등을 선보인다. 또한, obt기간 중...
10억 팬 '열혈강호2' 10일 베일 벗었다 2013-01-10 09:15:55
공개된 퀘스트 및 무공 시스템, 신수 시스템, pvp 시스템 등 기존 콘텐츠와 함께 새로운 원작 무공 및 지역, 무투장 내 aos (대전액션과 공성전이 결합된 게임 장르)모드인 '열혈쟁투', 무투장 전용 무공서, 같은 문파 간 pvp(유저 간 대결) 대결을 진행하는 '문파 혈첩' 등 색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지난 2일...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유료화.. 성공할까? 2013-01-10 08:30:00
‘공짜 콘텐츠’에 익숙해진 국내 소비자들이 유료화를 내세운 카카오페이지를 적극적으로 이용할 것인지는 두고봐야 한다는 반응이다. 이에 대해 이수진 팀장은 “초반에는 당연히 쉽지 않을 것”이라면서도 “이제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받아들일 시기가 되었고, 모바일 시장에서는 지금도 게임이나 음악 등을...
더 강해진 1등 카톡…"조인! 덤벼봐" 2013-01-10 07:26:24
유료 콘텐츠 장터로 뉴스, 전자책, 음원, 웹툰 등이 거래된다. 모바일 플랫폼으로의 도약이자 수익원 확보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여 업계의 관심이 크다. nhn 라인은 일본과 동남아 등 해외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라인의 일본 모바일 메신저 시장 점유율은 44%로...
[프로야구 10구단] 자산 32조 KT, 재정 든든 2013-01-09 17:17:33
kt 소속 선수다. 농구 골프 게임 등 프로스포츠단도 꾸준한 성적을 올리며 대표 스포츠단으로 자리잡았다.◆첨단기술 접목해 스포츠 문화 선도 kt는 야구와 ict를 융합해 새로운 스포츠 향유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다. iptv 서비스 ‘올레tv’와 모바일tv ‘올레tv 나우’,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유스트림’ 등 스마트...
한게임, 신작 아스타 연 매출 250억↑ 기대 2013-01-09 17:09:12
게임이 공직적으로 아스타의 매출목표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한게임 내부에서는 국내에서만 월 20억원, 연 250억원 이상의 실적을 예상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게임 관계자는 "아스타는 엔씨소프트가 흥행에 성공한 블레이드 앤 소울에 비해 콘텐츠의 질적 측면에서 결코 뒤지지 않는다"며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엔트리브소프트, 팡야 일본 서비스 재계약 2013-01-09 17:04:31
6년 연속 베스트 게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엔트리브소프트 김준영 대표이사는 ''팡야'가 캐주얼 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고 일본에서 장수게임으로 자리잡아 세 번째 계약 연장을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양사가 오랜 기간 다져 온 서비스 노하우와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품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