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맞이 요가 열풍, “몸 튼튼ㆍ마음 튼튼ㆍ쭉쭉빵빵” 2013-04-29 09:40:05
동일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소개팅 식사 비호감 1위, 男-女 의견 달라…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신한은행, "2금융권 고금리 자동차대출 갈아타세요" 2013-04-28 13:58:53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마이카상담센터(1577-4664)’의 전화상담을 통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바로 대출한도와 가능여부가 확인이 가능하며, 인터넷, 스마트폰 이용자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상담하고 대출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마이카 전용 싸이트’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KDB대우證, ELS 7종 DLS 5종 공모 2013-04-23 10:37:34
: 스마트상담센터 1644-3322)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자동차 AS, 이젠 스마트폰 앱으로 신청하세요 2013-04-22 15:28:14
기능을 스마트폰에 추가했다.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는 최근 스마트폰 앱 ‘코오롱모터스 앱’에 경정비 서비스 예약 기능을 추가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고객이 직접 전화를 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bmw 코오롱모터스 서비스센터에 예약을 할 수 있다. 아우디코리아는 자가 차량의 소모품 점검 내역을...
우리證 '레버리지 분할매수 펀드' 판매 2013-04-22 09:51:55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펀드는 주식혼합형 펀드로 주식부분은 스마트인베스터 분할매수 전략을 활용하여 Ƈ.5배 포트폴리오'(코스피200 ETF 50% + 코스피200 2배 레버리지 ETF 50%)로운용하며 채권부분은 국공채와 채권ETF 등으로 운용한다. 스마트인베스터 분할매수 전략은 주가의 움직임에 따라 내릴...
[투어 &] 서울도보여행 앱 출시 등 2013-04-21 16:49:25
16개 장소를 안내하는 스마트 투어가이드 ‘서울 도보여행’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할 예정이다. 영어·일어·중국어로도 서비스되며 gps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부산아쿠아리움 거북이 전시◆부산아쿠아리움은 오는 6월17일까지 거북이의 다양성을 알리고 이를 보호하기 위한 캠페인 ‘거북촌, 딱!’을 진행한다. 지하...
KDB대우證, ELS 6종 공모 2013-04-19 10:01:43
: 스마트상담센터 1644-3322)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기아차 고객센터, 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2013-04-17 16:57:20
영상통화 기능을 이용해 상담하는 `영상상담 서비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고객의 질문에 편리하게 답해주는 `모바일 상담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노력한 결과 `KSQI` 전 산업부문 1위라는 결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 고객의...
모바일 게임, 운영이 곧 흥행 '열쇠' 2013-04-17 16:10:49
운영관련 고객문의와 불편사항을 처리하는 고객센터(cs)에 200명 이상의 대규모 인력을 배치하고 있다. 이 같은 인력 투입은 대형 온라인 게임을 뛰어넘는 것은 물론이고 스마트폰 게임으로는 최대 수준에 해당한다. 모바일 전담 운영 조직을 신설하고 고객센터 인력 증가를 통해 고객전화 90% 이상 응대, 웹 문의 4~6시간...
한국야쿠르트, 스마트폰 고객센터 앱 출시 2013-04-17 08:50:01
한국야쿠르트는 스마트폰 전용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앱은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와 연동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1대1 모바일 채팅을 통해 전문상담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간단한 문의사항은 문자메시지로 상담 받을 수 있다. 또 발효유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