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신한카드 'Smart 신한 mini 앱' 출시 2013-01-28 10:10:18
고객상담센터와 연동해 '앱을통한 스마트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상담센터에 전화하면 상담원이 기본적인안내를 하고 고객이 추가 정보나 상세 정보를 원할 경우 알림 메시지를 실시간으로고객 스마트폰에 발송하는 서비스다. 모바일 명세서를 신청한 고객은 자동으로 알림메시지를 받아 실시간으로 명세서를...
신한카드 "앱으로 상담받으세요" 2013-01-28 09:45:47
고객상담센터를 통한 유선 상담후 고객이 추가 정보를 원할 경우 상담원이 알림메시지를 실시간으로 고객 스마트폰으로 발송해 앱의 해당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와 함께 `스마트 Quick 상담` 기능을 통해 고객이 앱을 통해 문의한 내용에 대한 가장 적절한 정보를 자동적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자동 상담...
<인터뷰> 서진원 신한은행장 2013-01-27 08:01:14
계획이다. --지난해 은행권 최초로 스마트금융센터를 열었는데 올해 비대면 채널 강화 전략은. ▲지난해 말에 스마트금융센터에 예금, 외환 업무를 추가해 비대면으로 모든 은행 서비스를 하는 체계를 구축했다. 센터를 통한 펀드 신규가입 비중이 20%에 달할정도여서 기반은 다 닦았다고 본다. 올해는...
KDB대우證, ELS 5종 공모 2013-01-25 13:56:44
: 스마트상담센터 1644-3322)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KDB대우증권 ELS 5종 모집 2013-01-25 09:49:17
ELS(3년만기, 최대 연 9.00%), KOSPI200·삼성화재 하향계단식 조기상환형 ELS(3년만기, 최대 연 9.00%)를 함께 모집합니다. 이번 상품들은 29일 오전 11시까지 모집하며 최소 100만원부터 100만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합니다. 상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스마트상담센터(1644-3322)로 문의하면 됩니다.
[취업&뉴스] 앞으로 유망한 직업은? 2013-01-24 20:34:16
애플리케이션 개발하는 분들 많습니다.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직업이 생긴 것인데요. 이처럼 사회가 변화고 환경이 변하면서 새로운 직업이 생겨납니다.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새롭게 등장했거나 업무내용이 특이한 직업들을 선정해 직업에 대한 정보와 재직자 인터뷰를 엮어 책자로 만들었습니다. <앵커> 그렇군요...
KDB대우證, ELS 5종 DLS 4종 공모 2013-01-22 09:54:47
(문의 : 스마트상담센터 1644-3322)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기업은 우리의 친구] 기업 사회공헌 3조원 넘었다는데…反기업 정서 아직도? 2013-01-18 10:00:22
스마트폰 앱을 기부해 it 불평등을 해소하는데 일조를 하고 있다. sk(주)는 사회적 기업 ‘행복나래’를 통해 소모성 자재 구매대행(mro)을 맡고 있는 자회사인 ‘mro코리아’를 사회적 기업으로 전환했다. 대우증권은 다문화 가정 외국인 여성들이 한국 문화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한국음식 요리책자를 제작해...
KDB대우證, ELS 5종 공모 2013-01-18 09:57:09
(문의 : 스마트상담센터 1644-3322)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고객상담센터·'3시간전 숍' 운영 2013-01-16 09:01:26
받았다. 롯데면세점은 업계 최초로 고객상담센터와 ‘3시간전 숍’ 등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롯데인터넷면세점 중국어사이트를 개설하는 등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롯데면세점은 2006년 국내 면세점 업계 최초로 고객상담센터를 만들었다. 고객상담 창구를 일원화해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한편 통합 모니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