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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디자인 확 바꾼 '더 뉴 K5' 출시 2018-01-25 17:13:25
디퓨저로 고급감을 높였습니다. 또 준대형 그랜저급에 채택된 고속도로주행보조(HDA)장치와 인공지능(AI)기반 서버형 음성인식 기술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와 함께 서스펜션 강성을 높이고,운전석·동승석에 어드밴스드 에어백도 장착했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디자인, 편의사양, 안전성, 주행성능...
K7 닮은 '더뉴 K5' 나왔다…기아차, 내수 사활 2018-01-25 09:23:41
리어 디퓨저로 고급감을 높였다.이번 k5는 준대형 그랜저급에 채택된 고속도로주행보조(hda) 및 인공지능(ai) 기반 서버형 음성 인식 기술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서스펜션 강성 증대 및 운전석·동승석 어드밴스드 에어백 장착으로 상품성을 보완했다는 평가다. 기아차 관계자는 "디자인,...
새해에도 신차 경쟁 '후끈'…디트로이트 모터쇼 개막 2018-01-14 09:01:03
기존 K3의 역동적인 디자인 콘셉트에 볼륨감과 고급감을 더해 '업스케일(고급) 다이내믹 세단' 이미지를 구현했다. 내장 디자인은 실용성을 더하도록 개선됐다. 도요타는 대형 플래그십 세단 아발론의 5세대 모델을 무대에 올린다. 6년 만의 풀체인지를 거친 아발론은 전면부에 화려해진 LED 헤드램프 등 새로운...
기아차, `올 뉴 K3` 렌더링 이미지 공개 2018-01-11 15:13:13
기아차는 "기존 `K3` 디자인에 볼륨감과 고급감을 더한 신형 세단"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쿠페형` 차량을 떠올리게 하는 전체 디자인에, 차량 앞 후드가 길어졌고 주간 주행등과 전조등 등이 `X자` 형태로 교차된 게 특징입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K 시리즈`의 DNA를 계승하면서도 디자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기아차, 6년 만의 풀체인지 '올 뉴 K3' 렌더링 공개 2018-01-11 09:38:31
콘셉트에 볼륨감과 고급감을 더해 '업스케일(고급) 다이내믹 세단' 이미지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부에는 기아차의 상징인 호랑이코 형상 그릴과 엑스(X)자 형태로 교차한 주간주행등, 풀(Full) LED 헤드램프가 적용됐다. 롱후드 스타일을 기반으로 범퍼 하단에는 대형 인테이크 그릴과 수평형 방향지시등이...
[오토 포커스] 유럽 패밀리 세단의 아이콘… 더 강력해졌다 2017-12-26 16:34:41
고급감을 더했다.파사트 gt는 120~280마력의 출력 범위를 아우르는 10개의 직분사 터보차처 엔진(휘발유 tsi·디젤 tdi)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엔진의 연료 소비 수준과 이산화탄소 배출 수준은 이전 모델 대비 최대 20%까지 낮아졌다.파사트 gt는 동급 최강의 안전 기술도 갖췄다. 국내에서 출시되는 폭스바겐 모델...
람보르기니, '우루스' 추가 티저 영상 공개 2017-11-27 10:21:28
람보르기니 서울은 지난 8월 초부터 우루스의 사전 계약을 진행 중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지구에서 운행되는 13억대의 차, 어디에 있나 ▶ 벤츠, 체구 작은 a클래스도 '고급감'은 듬뿍 ▶ [시승]아빠차가 젊어졌다. 쉐보레 말리부 ▶ 테슬라는 하수? 벤츠 겨냥 루시드 5,700만원부터 ▶ hev...
벤츠, 체구 작은 A클래스도 '고급감'은 듬뿍 2017-11-27 06:51:02
s클래스 실내 구성 빼박아 메르세데스-벤츠가 고급감을 대폭 강화한 차세대 a클래스의 실내를 사전에 공개했다. 26일 벤츠에 따르면 신형 a클래스는 6년 만에 4세대 제품으로 탈바꿈한다. 공개된 실내는 s클래스에서 시작된 랩어라운드 구조와 수평형 대시보드 등이 특징이다.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인...
BMW코리아, 3세대 X3 출시 2017-11-13 09:56:48
-역동적 디자인·효율성·고급감 확보해 bmw그룹코리아가 3세대 x3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bmw에 따르면 새 차의 외관은 x패밀리의 역동적인 인상을 갖췄다. 전면은 키드니 그릴을 키우고 육각형 어댑티브 led 헤드 램프로 구성했다....
[타봤습니다] 짱짱해진 도요타 '뉴 캠리'… 기본기는 "내가 최고" 2017-10-29 08:00:14
세단으로 변했다"고 말했다.물론 인테리어 고급감이나 디테일 면에선 es를 따라가진 못했으나 서스펜션이나 핸들링 반응만 놓고 보면 '멋지게 돌아온' 캠리의 변화는 충분히 감지됐다. 캠리 호감도가 급격히 올라간 것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차체 뼈대부터 파워트레인까지 체질을 90% 이상 바꿔서다. 신형 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