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메뉴 줄줄이 대박 나더니…'10년 1위' 교촌치킨 제쳤다 2023-02-15 15:11:12
제품을 낸다. 임금옥 대표는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세계 각국으로 식재료를 찾아다니는 등 메뉴 개발에 적극 참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 bhc치킨은 치퐁당 후라이드와 레드킹 폭립을 출시했다. 레드킹 폭립은 돼지고기 등갈비를 튀긴 요리로 치킨 이외의 튀김 요리로 제품 라인업은 넓히면서 기존 설비를 활용할 수...
여성들 마스크 벗었더니…백화점서 불티나게 팔린 제품 [현장+] 2023-02-07 21:00:01
매장에서는 그동안 마스크에 가려졌던 입술 제품이 특히 인기다. 이날 기자가 찾은 화장품 매장에선 여성 손님 5~6명이 립 제품을 둘러보고 있었다. 직원은 자연스럽게 립스틱을 건네며 "편하게 입술에 발라보라"고 권했다. 립 제품으로 유명한 또 다른 뷰티 매장 직원도 실내 마스크 해제 이후 색조화장품을 찾는 손님이...
BMW코리아, BMW·미니 구로 서비스센터 열어 2023-02-07 11:26:53
부품 및 공임 20% 할인(사고 수리 제외), 카 액세서리 및 라이브스타일 제품 20% 할인, 오리지널 타이어 10% 할인(공임 포함)과 함께 입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이빔]한국에 립서비스(?) 날린 일론 머스크 ▶ 한국네트웍스, hy에...
[하이빔]한국에 립서비스(?) 날린 일론 머스크 2023-02-07 10:50:07
설립 가능성이 낮다는 점을 잘 알고 일론 머스크도 여러 조건을 고려할 때 한국은 투자의 부적격 국가로 여겼음을 의미한다. 그럼에도 화상회의에서 한국 대통령은 요청했고 일론 머스크는 실현되지 않을 얘기로 화답했다. 한 마디로 '동상이몽(同床異夢)'이었던 것이다. " cellspacing="0"> 해외 기업을...
'돌아온 활기'…마스크 벗자 화장품 매출↑·실내서 전시 행사 2023-02-02 09:38:12
내 판매 순위를 보면 지난 3년간 아이라이너 등 눈화장 제품과 기초화장품이 대부분이었는데 해당 기간에는 하이라이터, 립밤 등 색조 제품 6개가 판매 순위 10위 안에 들었다.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도 지난달 매출이 71.6%나 증가했다.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은 617%...
마스크 벗자 립스틱 매출 67% 증가…파우더도 52%↑ 2023-02-01 10:03:17
마스크 벗자 립스틱 매출 67% 증가…파우더도 52%↑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지난달 30일부터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최근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를 찾는 소비자가 부쩍 늘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지난달 20∼30일 립스틱 판매량이 전월 같은 기간보다 67%...
[마스크 해제] 유통·화장품 업계 '화색'…마스크 업체는 '촉각' 2023-01-30 10:56:45
"마스크로 가려졌던 얼굴이 드러나면서 베이스와 립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앞서 실외 마스크 해제가 이뤄진 지난해 5월에도 올리브영 색조 제품 매출의 경우 전년 같은 기간 대비 55% 늘어난 바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관계자는 "실외 마스크 해제 이후 쿠션,...
올해 소비 키워드 '뉴디맨드 전략'…친환경·젠더리스가 온다 2023-01-22 11:31:02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뷰티브랜드 라카는 립, 아이섀도우, 아이브로우 등 품목에 다양한 성별의 모델을 사용한 제품 사진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여성용 사각팬티를 선보인다. 넉넉한 핏의 속옷을 원하는 여성 소비자의 니즈(요구)를 고려해 기존 남성용으로만...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에도…10명 중 6명 "계속 쓸 것" 2023-01-20 10:44:27
의무가 지난해 해제됐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이 쓰고 있는 것처럼 실내마스크도 당분간은 착용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했다. 다만 롯데 유통채널 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마스크 판매량은 전년보다 22% 감소하고 립 제품 판매량이 32% 증가하는 등 점진적으로 변화가 나타날 것으로 내다봤다. 이번 조사의...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도 10명 중 6명은 "계속 쓰겠다" 2023-01-20 10:23:43
여전히 많은 사람이 쓰고 있는 것처럼 실내마스크도 당분간은 착용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했다. 다만 롯데 유통채널 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마스크 판매량은 전년보다 22% 감소하고 립 제품 판매량이 32% 증가하는 등 점진적으로 변화가 나타날 것으로 내다봤다. 이번 조사의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