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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수기인데도 폭염 덕에 '놀라운 효과'…대박 터진 곳 2024-09-19 21:00:04
이에 따라 롯데아울렛과 신세계아울렛 모두 추석 연휴 한 명이 구매하는 금액인 객단가 매출은 되레 지난해보다 줄었다. 대형마트도 추석 선물 세트와 연휴 먹거리 중심으로 매출이 늘었다. 이마트는 상품군별 매출 증가율이 수산 60%, 축산 51%, 과일 40% 등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롯데마트의 추석 연휴 매출도...
PB 가전으로 반전 노리는 하이마트 2024-09-19 17:29:08
겨냥했다. 롯데하이마트 PB사업은 매출이 빠르게 늘고 있다.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이 20%에 달했다.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2019년 1%에 불과하던 것이 올해 5%로 높아졌다. ‘가성비’가 좋아 고물가 시대에 저렴한 가전을 찾는 소비 트렌드와 맞아떨어진 결과였다. 지난 5월에도 20만원대 후반 ‘싱글원...
추석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종합) 2024-09-19 16:06:52
구매하는 금액인 객단가 매출은 되레 지난해보다 줄었다. 업계 한 관계자는 "보통 추석 연휴에는 가을이나 겨울에 입을 수 있는 겉옷이 잘 나가는데 올해는 늦더위 영향으로 겉옷 판매가 부진했다"고 전했다. 대형마트도 추석 선물 세트와 연휴 먹거리 중심으로 매출이 늘었다. 이마트는 상품군별 매출 증가율이 수산 60%,...
살림살이 다들 팍팍..."실속형 선물만 잘 팔려" 2024-09-19 16:01:57
매출 증가율이 80% 이상으로 가장 높았다. 지난해 판매가 주춤했던 와인 선물세트도 올해는 인기가 높았다. 각각 30%, 20%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한 3만원대와 1만원대 저가 세트가 매출을 견인했다. 같은 기간 롯데마트에서도 가성비 강세 현상이 눈에 띄었다. 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매출은 지난해 대비 5%가량...
올추석 선물세트는 가성비가 대세…"4만원대 매출비중 70%" 2024-09-19 15:28:15
등이 포함된 신선 가공 선물세트의 경우 4만원대 상품 매출 증가율이 80% 이상으로 가장 높았다. 지난해 판매가 주춤했던 와인 선물세트도 실속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타고 다시 고객의 발길을 붙잡았다. 각각 30%, 20%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한 3만원대와 1만원대 저가 세트가 이러한 흐름을 주도했다. 같은 기간 추...
美 '빅컷'에도…삼전·SK하이닉스에 발목 잡힌 한국 증시 2024-09-19 11:09:55
모건스탠리는 "D램 반도체 시장의 실적 증가율 고점은 올 4분기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4분기까지는 D램 반도체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전망되지만 메모리 반도체 시장 매출과 영업이익 증가율은 곧 나빠지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내년부터 업황이 꺾이기 시작해 2026년까지 과잉 공급 상태에 직면할...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56.5%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라네즈는 글로벌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의 연휴 시즌 가장 많이 팔린 브랜드 1위에 올랐고 지난 7월 기준 세포라 전체 스킨케어 브랜드 랭킹 4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라네즈의 성장세에 힘입어 작년 아모레퍼시픽의 미주 매출은 전년보다 58% 증가했다. 같은 기간 로레알과 에스티로더...
"패스트푸드 많이 시키네"…고물가에도 배달 23%↑ 2024-09-19 06:03:35
전체의 62.7%를 차지했다. 전국 17개 시도별로 살펴보면 배달 매출 증가율 1위는 인천으로, 작년 동기 대비 12.26% 증가했다. 광주(10.20%)와 경기(9.69%)가 뒤를 이었다. 반면 배달 매출 규모가 가장 큰 서울은 매출 증가율이 1%에 그치며 전국에서 가장 낮았다. 전체 외식업 매출 가운데 배달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지난달 중소기업 취업자 증가폭 6만명…3년6개월만에 최소 2024-09-19 06:01:02
2분기 대기업 매출 증가율은 5.4%로 1분기(3.0%)보다 높아졌고 중소기업 매출 증가율은 1분기 -6.9%에서 2분기 4.6%로 플러스(+) 전환했다. 그러나 영업이익률을 보면 대기업의 경우 6.6%로 1년 전(3.3%)보다 높아졌으나 중소기업은 5.0%에서 4.4%로 낮아졌다. 이런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면서 올해 1월부터 지난 7월까지...
고물가에도 패스트푸드 배달 매출 고성장…상반기 23% 증가 2024-09-19 06:01:02
전체의 62.7%를 차지했다. 전국 17개 시도별로 살펴보면 배달 매출 증가율 1위는 인천으로, 작년 동기 대비 12.26% 증가했다. 광주(10.20%)와 경기(9.69%)가 뒤를 이었다. 반면 배달 매출 규모가 가장 큰 서울은 매출 증가율이 1%에 그치며 전국에서 가장 낮았다. 전체 외식업 매출 가운데 배달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