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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봄맞이…이사·혼수·나들이 겨냥 할인전 2024-03-09 07:00:04
하트: 시시호시X피으(FILLE)' 팝업 행사를 한다. 액세서리, 잡화, 주방용품, 디저트 등 6종의 시시호시 단독 굿즈와 50여종의 화이트데이 굿즈를 준비했다. 이밖에 오는 1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글로벌 런칭 40주년을 기념하는 맥(MAC) 팝업행사를, 잠실점에서는 '2024 와인 페스타'를 각각 진행한다. ...
엘살바도르 "작년 對아시아 최대 수출국은 중국 아닌 한국" 2024-03-06 04:37:05
따라 농산물과 잡화(신발) 등 엘살바도르 주요 수출품에 대한 관세 혜택 효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중미 FTA에는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온두라스, 니카라과, 파나마, 과테말라가 가입돼 있다. 엘살바도르 투자수출진흥청은 전날 공개한 '한국으로의 수출 기회'라는 제목의 분석...
CJ ENM 패션 버티컬 플랫폼 '셀렙샵' 첫 브랜드 캠페인 2024-03-04 09:44:45
받아볼 수 있는 럭셔리 래플 등 다양한 행사를 병행한다. 잡화, 명품, 패션의류 등 카테고리별 특가 판매도 있다. 셀렙샵은 이른바 '밀레니얼 세대'(1980∼1994년생) 여성을 겨냥해 지난해 9월 선보인 패션 버티컬 플랫폼이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는 '셀렙샵'에서,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와 명품은...
SK스토아 "신규 고객 절반이 40∼50대…홈쇼핑 주고객" 2024-02-29 10:07:06
오전 10시 41분∼11시 41분으로 편성하고 중년 여성이 좋아할 패션잡화와 리빙, 식품 등을 소개한다. 특히 SK스토아의 판매 데이터를 기획 단계부터 활용해 트렌드 상품과 '핫 이슈' 상품, 잘 알려진 브랜드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SK스토아의 이달 1∼25일 신규 고객 중 40∼50대는 48.5%를 차지했다. 신규...
"엄마, 이어폰 사줘"…등골 브레이커에 '한숨' 2024-02-28 10:40:59
대비 전자기기 49.3%, 잡화류 36.6%, 도서·학습용품 23.1% 순으로 증가했다. 소비 금액 증가율이 가장 높았던 세부 품목은 이어폰·헤드셋으로 253.3% 증가했고, 이외에는 학습교재 130.3%, 스마트워치 91.3%, 실내화 72.5%, 휴대폰 64.6%, 노트북 56.4% 순으로 증가했다. 반면 책상·책장·의자의 소비 금액은 7.4%...
"작년 새학기 준비물 금액 35.7% 늘어…이어폰 소비 급증" 2024-02-28 09:56:20
전자기기 49.3%, 잡화류 36.6%, 도서·학습용품 23.1% 순으로 증가했다. 소비 금액 증가율이 가장 높았던 세부 품목은 이어폰·헤드셋으로 253.3% 증가했고, 이외에는 학습교재 130.3%, 스마트워치 91.3%, 실내화 72.5%, 휴대폰 64.6%, 노트북 56.4% 순으로 증가했다. 반면 책상·책장·의자의 소비 금액은 7.4% 감소했다....
현대홈쇼핑, 물류창고서 라이브방송…최대 90% 할인 2024-02-28 09:39:41
오후 3시에 두차례 진행되며 패션·잡화·주방용품 등 84개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또 고비, 라씨엔토 등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쇼라'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GS샵, 선글라스 방송 편성 한 달 앞당겨…이른 바캉스 수요 공략 2024-02-28 08:50:25
패션잡화팀 MD는 "팬데믹이 길었던 만큼 해외여행 보복 소비도 길고 강하게 나타나는 것 같다"며 "고물가에 비용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상대적으로 비수기인 3∼5월을 적극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바캉스 특수 상품 편성을 예년보다 앞당겼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옷으로 세상을 바꾸자”…나눔으로 지속가능한 환경을 꿈꾸는 NGO 옷캔 2024-02-27 20:24:20
새로운 옷이나 잡화로 재탄생될 수 있도록 하기도 한다(재활용). 또, 재사용이나 재활용할 수 없는 의류는 다시 원사나 소재로 만드는 과정을 연구하고 있다(자원화). 이밖에도 패스트 패션과 의류 폐기물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한 교육이나 전시회, 업사이클링 캠페인 등도 참여 및 지원하고 있다. 업사이클링은...
'알리 공세'에도 국내 온라인유통 매출 27개월만 최대 성장 2024-02-27 11:00:05
늘어났다. 오프라인 유통에서는 소비 양극화의 영향으로 해외 수입 화장품·의류·잡화 등을 포함한 '해외 유명 브랜드'만 6.6% 증가했고, 가전(-5.1%), 패션잡화(-2.5%), 아동스포츠(-7.1%), 식품(-1.9%), 생활(-0.4%) 등 대부분 품목 매출이 감소했다. 1월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 업체들의 매출 동향이 엇갈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