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주류, `처음처럼` 등 소주값 평균 8.8% 인상 2013-01-17 09:10:38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19일부터 `처음처럼` 등 소주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8.8% 인상합니다. 2009년 이후 4년만에 인상하는 것으로 대상 품목은 처음처럼, 산처럼, 담금소주 등 3개 제품군입니다. 이에 따라 `부드러운 처음처럼`의 360㎖ 병 제품 출고가는 868.9원에서 946원으로 8.87% 인상되며, 1.8ℓ 페트...
서민술 소주 줄줄이 올라, '처음처럼' 8.8% 인상 2013-01-17 08:27:28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와 대선주조, 보해에 이어 롯데주류도 소주 가격을 인상했다. 롯데주류는 주력 제품인 '처음처럼' 등 소주 제품 출고가를 19일부터 평균 8.8% 인상한다. 이번에 인상되는 제품은 처음처럼, 산처럼, 담금소주 등이다. '부드러운 처음처럼' 360㎖ 병 제품 출고가는...
롯데, '처음처럼' 소주 출고가 8.8% 인상 2013-01-17 08:21:51
것에뒤이은 것이다. 롯데주류의 소주 출고가는 2009년 이후 4년 만에 인상되는 것이다. 대상 품목은처음처럼, 산처럼, 담금소주 등 3개 제품군이다. 주력 제품 '부드러운 처음처럼'의 360㎖ 병 제품 출고가는 868.9원에서 946원으로 8.87% 인상되며, 1.8ℓ 페트 제품(19도)의 출고가는 3천266.5원에서...
불황 탓…위스키 소비 두자릿수 격감 2013-01-16 06:21:05
32만7천549상자로 12.5%줄었다. 반면 36.5도의 저도 위스키를 표방하는 '골든블루'는 3만5천824상자에서 5만9천111상자로 무려 65%나 출고량을 늘리며 지난해 판매량이 6만7천104상자로 30%나 급감한 킹덤의 4위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 부산 등 영남권을 주요 판매처로 하는 골든블루는 현재 유통물량이...
대선주조, 소주 'C1' 출고가 7.78% 인상 2013-01-03 16:02:38
대선주조는 4일부터 소주 ‘c1(360㎖)’ 출고가를 7.78% 인상한다고 3일 밝혔다. 저도소주 ‘즐거워예(360㎖)’ 출고가는 올리지 않기로 했다.c1 출고가는 900원에서 970원으로 70원 오른다. ‘c1프리미엄(375㎖)’도 8.27% 인상한다. 기존 1270원에서 1375원으로 105원 오른다.박진배 대선주조 대표는 “원가절감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