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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점]'어닝 시즌'에 임하는 우리의 자세 2013-01-07 10:46:52
"빨라진 스마트폰 교체주기와 중국 춘절효과 그리고 애플과의 경쟁 우위 등을 고려할 때 삼성전자의 우상향 기조는 올해에도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삼성전자와 더불어 밸류에이션 매력이 부각되는 업종으로 통신서비스, 에너지, 헬스케어가 꼽혔다. 이들 업종은 이익 추정치는 상향됐지만 밸류에이션 증가율은 낮아 가...
직장인 뷰티 노하우 계급 따라 달라? 2013-01-07 10:36:05
제품은 매우 필수적이다. 충분한 보습 효과는 사무실의 건조한 공기에서 발생하기 쉬운 피부 가려움증이나 따가움까지 완화시킨다. ▶ 노련한 대리의 눈가 집중 케어 3-5년차의 직장인들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업무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보고 판단할 수 있는 단계. 피부 보습 역시 단순히 몸과 얼굴뿐 만...
황정음 ‘돌리 도로시 룩’ 어떻게 연출할까? 2013-01-07 10:32:02
전체에 발라 겨울철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 뒤 플럼핑 효과가 있는 틴트를 입술 중앙에 발라준다. (자료제공: 페리페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무한 변신 ‘스카프’ 활용기 ▶요즘...
<항공주 주가 강세 지속하나> 2013-01-07 10:30:16
강세에 따른 수익 개선 효과와 여행객 수요가 회복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주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것으로 진단했다. 업계에 따르면 두 항공사의 외화 부채 등을 고려할 때 원ㆍ달러 환율이 10원 하락하면 대한항공은 약 950억원, 아시아나항공은 170억원가량 장부상 수익이 개선될수 있다. 현재 대한항공의...
모바일 어플 살아남으려면 - 와이드픽스, 모바일 광고플랫폼 애드링크 출시 2013-01-07 10:30:00
앱 스토어 순위상승효과, 노출 증가, 인지도 상승, 자연 다운로드 발생 효과를 노릴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매체사 어플을 통해 진행하기 때문에 유저의 저항감 없는 배포가 가능하며, 일 평균 20만개 가량의 대량 배포 설치도 가능하다. 그리고, 진행되는 매체사에게는 기존 어플을 통한 광고 및...
"美 재정절벽 해소..1월 효과 있나" 2013-01-07 10:26:53
효과에 대한 기대심리는 분명히 있다. 그렇지만 과거 흐름을 봤을 때 월초에는 기대심리에 의해 반등하지만 월 후반으로 갈수록 물량 부담이 커지는 모습이다. 단순하게 1월 상승 확률과 1월 수익률을 보자. 1990년 이후 1월 코스피는 평균수익률이 3%를 넘어서면서 가장 높게 나타나고 있다. 2000년 이후에도 상승확률,...
남자가 선호하는 메이크업, 소개팅 200% 활용법 2013-01-07 10:09:42
촘촘히 발라주면 좋다. 눈매 교정 효과가 극대화되는 동시에 초롱초롱한 인상을 연출해준다. ▶ 4step 사랑스러운 볼과 입술이 포인트 볼과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면 러블리함을 극대화된다. 블러셔는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 경계선이 생기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며 발라준다. 립은 생기발랄함을 강조할 수...
연예인 V라인은 “이렇게” 만들자 2013-01-07 10:05:27
아니라 강한 쿨링 효과도 제공한다. 셀룰라이트를 관리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 하다. 탄력을 잡아주는 아데노신 및 추가 고보습 성분들은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 마사지와 함께 세안하면 v라인이! 얼굴의 골격 자체를 작게 하는 것은 수술이 아닌 이상 불가능한 일이다. 다만...
[특징주] 한샘, 수익성 개선 기대감 `상승세` 2013-01-07 09:57:03
한국진출에 대한 대비해 외형 확대에 집중했다"며 "올해는 다시 수익성에 집중하며 사상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정 연구원은 "고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IK유통사업이 올해 약 19% 성장하고, 수입가구 유통 부문에서 환율하락 효과로 영업이익률 개선이 기대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무이자할부, 카드사 마케팅비 24% 차지 2013-01-07 09:48:04
전체 마케팅에 사용된 5조1천억원의 24%에 달했습니다. 금융당국은 무이자 할부에 대해 기본적으로 수익자 부담 원칙에 맞춰 소비자가 부담하는 것이 바람직하되,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리는 대형가맹점이나 카드사가 일부 분담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입장입니다. 금융위 관계자는 "최근 불거지고 있는 무이자할부 중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