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코리아, 드라이빙센터 착공식 개최 2013-06-05 08:51:40
만든다. bmw의 모든 브랜드를 체험하는 문화전시공간,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친환경 미래자동차와 자동차의 원리 등을 경험하고 직접 운전할 수 있는 주니어 캠퍼스, bmw의 역사와 전통, 클래식카를 전시하는 헤리티지 갤러리, 카페, 레스토랑 등을 만들 계획이다. 수원에 있는 bmw 트레이닝 아카데미도 이 곳으로...
[함께 크는 기업] 롯데, 신상품 기획·기술 개발 함께…공동 개발 제품 판로확보 지원 2013-06-04 15:30:16
‘롯데그룹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통해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도 지원한다. 계열사별로도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200억원 규모의 ‘해외 동반성장 기금’을 통해 협력사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유망 중소업체 발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0월 중소 의류업체와...
토니앤가이, 50주년 자선 헤어쇼 개최 “수익금 전액 기부!” 2013-06-01 11:45:02
의미로 한국을 방문한다. ▶ 토니앤가이 브랜드 스토리 50년 역사의 영국 헤어 드레싱 기업인 토니앤가이는 전세계 42개국에 500개 이상의 살롱과 23개의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유럽 최고의 헤어 케어 /스타일링 브랜드 ‘레이블엠’을 판매해 유럽은 물론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토니앤가이는...
MBC뷰티아카데미 울산미용학원 "뷰티산업의 미래는 체계적 교육 시스템의 성과" 2013-05-31 10:47:58
한류 컨텐츠와 더불어 국내 미용산업의 글로벌 브랜드 입지 강화에도 큰 영향을 미치리라 생각 된다. 특히 2013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에서 웨딩/ 아트웨딩/ 판타지/ 보디페인팅/ 스테이지/ 시대별/ 특수분장/ 뷰티스타일리스트/ 아트마스크의 9개 종목에서 보여준 참가자들의 땀과 열정에서 국내 뷰티 산업이 k-pop과...
박근혜 "경제민주화, 투자 위축시킬 방망이 돼선 안돼" 2013-05-29 17:15:35
정경아카데미 이사장)은 “우리 중소기업이 어려운 이유는 내수 시장이 좁고 해외 진출을 위한 브랜드가치가 낮기 때문”이라며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촉진하기 위해 공동 브랜드 전략을 추진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민생복지 정책 김현아 한국건설산업연구원 건설경제연구실장은 “부동산 가격 상승기에 시행된...
[건강한 인생] 삼성에버랜드 "고객에 건강한 급식을…소금 줄여도 맛있는 비법 찾았다" 2013-05-28 15:30:02
아카데미 등의 부설 연구센터와 실제 급식사업장 현장에서 일하는 영양사, 조리사 등 전문가 60여명의 손에 의해 만들어졌다. 소금을 줄이면서도 맛을 좋게 만드는 비법은 △음식 온도 유지 △자체 개발한 저염 양념 △저염식 조리 기술이다. 사람들은 같은 국이라도 온도가 뜨거울수록 맛있다고 느낀다. 그러나 온도가...
[스페셜 스테이] 반얀트리 서울, 도심서 즐기는 탁 트인 자연의 맛…풀에 몸 담그면 오감이 즐거워진다 2013-05-26 14:53:15
테라피스트들은 태국 푸켓의 ‘반얀트리 스파 아카데미’에서 전문 교육을 받는다. 천연 허브와 향료,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오로지 사람의 손으로 하는 아시아 전통 방식을 따르고 있다. 정통 타이마사지, 다양한 페이셜 트리트먼트까지 전 세계 60여 개의 반얀트리 스파에서 선보이고 있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을 모두 만...
[패션·디자인 유학] 밀라노, 로마, 피렌체, 일본 유학정보 2013-05-24 12:40:13
와 오뜨퓨쳐 아카데미(haute future academy)가 위치해 있다. 첫 번째로 ‘세꼴리는 국제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패션학교로 세꼴리만의 ‘방법’으로 아이디어에서부터 실제적인 실물 작품을 창출해내는 기술을 교육시키고 있으며 실제적인 기술 방법을 전수 하는 곳이다. 통계를 보면 세꼴리 졸업생의 85% 이상이 관련...
커피 제3의 물결 확산…스타벅스, 카페베네, 그 다음엔? 2013-05-22 14:35:00
커피 아카데미가 있다. 여기서는 원두 감별에서부터 로스팅 기술, 다양한 커피 추출법까지 배울 수 있다. 커피 제3의 물결은 이전의 물결보다 훨씬 복합적인 문화적, 감성적 요인들을 조화시켜야 한다는 점을 충실히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커피는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스페셜티 핸드드립 커피를 위주로 한다. 핸드드립...
토니앤가이, 세계 속 뉴 트렌드를 이끌다 “헤어 개성시대!” 2013-05-22 08:45:12
최고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아카데미를 통해 제품교육이 실시되고 있다. 토니앤가이의 레이블엠 제품은 영국 런던 패션위크에서 사용하는 헤어제품으로 디테일하고 고난도의 기술을 요하는 캣워크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토니앤가이 디자이너들을 통해 레이블엠 제품은 한국에서 전파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