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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체크카드 30만원까지 신용결제 2013-01-03 09:30:06
체크카드에 소액신용한도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신한카드는 체크카드 고객이 결제 계좌에 잔고가 없어도 최고 30만원 한도내에서 신용카드처럼 쓸 수 있는 서비스를 신청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체크카드 승인 거절 사유 중 약 58%가 잔고 부족"이었다며 "소득공제 혜택과 더불어 체크카드...
`체크카드시장 변화 예고' 국민카드 가맹점 할인 확대 2013-01-03 04:55:33
컸다. 국민카드는 체크카드 1위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신용카드처럼 영화관, 놀이공원등 가맹점 이용 시 할인을 많이 해주는 서비스에 집중하기로 한 것이다. 신용카드에맞먹는 부가 혜택을 주겠다는 의미다. 신한카드, 삼성카드[029780], 롯데카드, 하나SK카드, 현대카드도 올해 체크카드사업을 강화하기로 해...
[신년기획 K머니가 간다] "한국식 스피드 대출에 반했다" 2013-01-02 17:20:03
“모든 거래를 여기서 한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신용카드 사업에서도 결실을 맺고 있다. 이 은행은 베트남에서 카드업을 시작한 지 2년 만에 5만명의 회원을 모았다. 저성장에 경쟁 격화로 수익성이 나빠진 국내 금융사들이 성장 잠재력이 큰 동남아시아 금융시장에서 기회를 찾고 있다. 중국 일본에 이어...
[2013 신년기획] 사업에 실패한 전직 건설업체 사장 "실패한 1막 이었지만 인생 2막 희망 줬으면…" 2013-01-02 17:19:50
사회 한번이라도 파산경력 있으면 대출 막히고 신용카드도 못 써'재기 안전판' 이 없다 직업훈련 수당 年200만원 불과 생계 짊어진 중·장년 참여 어려워 “저 같은 사람은 아무리 해도 다시 일어설 수가 없어요.” 지난해 말 서울역 인근의 신용회복위원회 상담창구에서 만난 임모씨(64·경기 고양)의 목소리에는...
[인사] 동부제철 ; 파라다이스그룹 ; 외환은행 등 2013-01-02 17:01:15
양재훈◇양주아스콘▷상무 이상일◇경한▷상무보 신용환◈아주캐피탈 ◎전보<상무>▷오토기획담당 장영선▷오토운영담당 최용배◈잇츠스킨 ▷전무 유근직◈일진&키위커뮤니케이션 ▷사장 백초기◈한국신용평가 <상무>▷ratings/pfg총괄 조민식▷ccg(ir본부/is부문)총괄 김현수<이사>▷...
[제22회 다산금융상] 심사평…윤계섭 심사위원장 2013-01-02 16:46:38
카드입니다. 모바일카드와 친환경 신용카드를 활성화한 공을 인정받았습니다.서종대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은 특별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서 사장은 장기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인 적격대출 제도를 개발해 주택금융의 질을 향상시켰습니다. 실적을 크게 개선해 지속가능경영의 기반도 마련했다는 평가입니다. 서울대...
[제22회 다산금융상] 비씨카드, 금융·IT 융합…모바일카드 강자 2013-01-02 16:46:20
여신금융부문 금상 비씨카드(사장 이강태·사진)는 우리은행 등 11개 회원사에 가맹점 네트워크와 결제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 회사다. 가맹점은 230만곳이며 비씨 브랜드로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은 3780만명에 이른다. 모바일카드 시장 확장에 적극 나서는 등 금융과 정보기술(it)의 융합을 통한 시너지효과 창출에...
<통신ㆍ카드사 수수료 갈등 소송전 비화 조짐>(종합) 2013-01-02 16:10:51
밀어붙이고 있다는 것이다. 이통업계는 카드사들이 수수료율을 올려야 한다는 명확한 근거를 제시하지 않는한 무턱대고 이를 따를 수 없다는 견해를 보인다. 수수료율 책정의 원가를 공개하라는 뜻이다. 수수료율은 고정비용, 대손비용(위험관리 비용), 자금조달 비용, 공용마케팅 비용, 일반 관리비 등을 고...
[2013 대전망] 저금리 시대, 고수익의 바다로…항해는 시작됐다 2013-01-02 15:35:04
부당한 거래관행이 사회문제화하고 신용카드 리볼빙, 실손의료보험, 펀드 판매 등에서도 금융소비자 보호 이슈가 제기돼 왔다”며 “이제 금융회사들도 소비자 불만에 대해 사후적, 소극적 대응에서 벗어나 소비자 보호 이슈를 미리 감지하고 예방할 수 있는 선제적 시스템을 정착해 나가야 한다”고 주문했다.장창민 기자...
[2013 대전망] 신한카드, 계열사 연계영업 강화로 우량고객 확보 2013-01-02 15:31:15
예정이다. 모바일 시장 주도권 강화, 체크카드 상품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을 통해 차별적인 미래 성장을 추진한다는 계획도 세워놨다. 정교한 신용한도 부여, 잠재 위험 고객 모니터링 강화 등으로 선제적 위험 관리를 강화하는 한편 채권 회수 채널을 최적화하는 등 리스크 관리 역량도 끌어올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