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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헌 NHN 대표 "점유율 90%라도 문제 안돼" 2013-07-11 13:23:56
계열사를 늘려 '문어발식' 경영을 하는게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도 선을 그었다.김 대표는 "nhn이 계열사 29개를 갖고 있지만, 단순 셈법으로 문어발식 경영으로 몰아가는 것은 옳지 않다"며 "본업이 아닌 일에는 눈 한번 옆길로 주지 않았고, 이 원칙은 앞으로도 절대 바뀌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그는 또...
이재영 LH사장 "부채 300% 이하로 감축…행복주택사업 전력" 2013-07-10 17:38:42
취임 한달 맞은 이재영 lh사장…내달까지 경영혁신안 마련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138조원에 이르는 부채를 줄이기 위해 중장기 재무관리, 국책사업 수행 및 조정, 부채 감축 방안 등을 아우르는 ‘lh 경영혁신’에 나선다. 내달 말까지 혁신계획을 만들어 실천한다는 방침이다. 이재영 lh 사장(사진)은 10일 취임 한...
'전기차의 보쉬'…LG의 꿈 시동 걸었다 2013-07-10 17:17:35
한데 모았다. 앞으로 급성장할 전기자동차 부품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경영 의지를 담은 것이다. ◆합쳐서 전기차 시대 대비 lg전자는 10일 인천시 경서동 청라지구에서 ‘lg전자 인천캠퍼스’ 준공식을 열었다. 2011년 11월부터 3100억원을 들여 연면적 10만4621㎡(약 3만1648평)인 r&d 단지를 완성했다. lg전자는 이...
차량용 PCB보드·중장비·자동차 부품…한계를 넘어 더 빛난 여성경제인들 2013-07-10 17:02:44
디자인 혁신 등을 추진해 좋은 성과를 낸 것 같다”며 “올해는 1억달러 수출도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과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이민재)가 10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공동 주최한 ‘제17회 여성경제인의 날 기념식’에서는 박 대표를 포함해 여성기업인 52명이 정부로부터...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파리바게뜨, 고객 중심의 '맛 현지화'…세계시장 사로잡아 2013-07-10 17:00:20
이어왔다. 이러한 ‘고객 중심 경영’은 글로벌 진출에서도 ‘맛의 현지화’ 전략으로 이어져 현지 고객의 입맛에 맞는 맛있는 제품으로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이끌었다. 이로써 미국, 중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에 약150개의 점포를 연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한류의 대표주자로서 한국 베이커리의 우수성을 전...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고객중심의 서비스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대한 서비스품질혁신활동을 전개하는 기업·기관·단체 및 개인을 포상하는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는 전년도 매출액, 시장점유율, 서비스품질 수준, 전문단체 및 전문가 추천 등을 거쳐 각 부문별 후보기업을 선정했다. 한국표준협회는 이...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스마트폰으로 상담·계약 원스톱 처리 2013-07-10 15:30:32
달성했다. 고객지향의 경영혁신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 안정적인 이익창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세계적인 신용평가기관 무디스 계열의 한국신용평가로부터 보험업계 최고 등급 ‘aaa’를 6년 연속 획득해 시장지위, 이익창출능력, 자본건전성을 신뢰할 수 있는 생명보험회사로 인정받았다. 신한생명은 모든...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리조트, 자연·레저 어우러진 편안한 리조트 실현 2013-07-10 15:30:27
경영’ ‘사회공헌활동’ ‘환경안전경영’ 등의 실천과제를 실행하며 2006년부터 고객 중심의 서비스 문화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올해 초 전 직원 조직활성화과정인 ‘솔선수범은 열정과 소통으로’ 과정을 통해 금호리조트인의 자부심을 느끼고 자발적 동기부여를 이끌어내는 시간을 갖고 이를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2013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만족한 직원이 좋은 서비스"…내부고객 만족에 최선 2013-07-10 15:30:14
‘경영주 서비스 홍보대사’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마지막은 ‘토털서비스 혁신’이다. 확고한 인식 및 가치공유 혁신, 내부고객 만족 활성화, 시스템화를 통해 만들어진 역량이 최종적으로 고객에게 제대로 제공되게 하겠다는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의 만족도와 불만을 정기 측정과 개선혁신을 통해 인사만...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경영자상을 수상한 최치훈 삼성카드 대표는 글로벌 기업 ge에너지 아시아태평양 총괄사장을 지낸 후 삼성전자, 삼성sdi 사장을 거쳐 2010년 삼성카드 사장으로 부임했다. 부임 후 ‘창의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도약’을 경영방침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시장지배력을 회복한다는 경영전략을 마련하고 이를...